티스토리 뷰

반응형

토트넘 번리 37라운드 5월 15일 일요일 저녁 8시 무료중계 다시보기

 

지난 아스날 경기에서 토트넘이 멋지게 3:0으로 승리하여 아스날과 승점차가 1점입니다. 15일 일요일 저녁 8시에 번리와 경기를 하는 토트넘입니다.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경기 입니다. 반드시 이겨야 하겠습니다. 일요일 저녁 바쁘셔서 본 방송을 못보시거나 생중계를 찾아보신다면 아래에서 토트넘 번리 무료중계 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토트넘-번리-무료중계-다시보기
토트넘-번리-무료중계-다시보기

 토트넘 번리 무료중계 다시보기 

지난 5경기 토트넘과 번리의 맞대결 경기를 살펴보면 3승 1무 1패로 토트넘이 우세합니다. 

37라운드에서 토트넘과 번리가 만납니다. 지난 맞대결에서 번리가 1:0으로 승리한 적이 있어서 이번 경기도 중요합니다. 

토트넘과 번리 무료중계 다시보기는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누누티비로 최근에 영화 강릉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불가살, 어느날, 설강화, 그해 우리는 등의 드라마도 보았습니다. 누누티비 외에 티비착이라고 실

karkass.tistory.com

 

 기분 좋은 북런던 더비 승리

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무료중계 다시보기

 

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무료중계 다시보기

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무료중계 다시보기 콘테 감독이 방방 뛰며 코친진과 얼싸안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북런던더비 앞둔 콘테 챔스 출전을 위하여 아스날전 반드시 잡아야

karkass.tistory.com

지난 북런던 더비에서 멋지게 승리를 하였고 손흥민은 21골로 살라와 1골차이로 득점왕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케인이 패널티킥을 찼는데 손흥민에게 기회를 주었으면 어땠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만약 그날 아스날 전을 이기지 못하였다면 챔피언스리그 진출은 불가능해진 토트넘입니다. 정말 귀중한 승리가 아닐 수 없었습니다. 

로메로 선수가 부상으로 인하여 시즌 아웃이 되었습니다. 로메로가 빠지면 토트넘 수비진의 전력이 많이 약화가 됩니다. 

손흥민의 득점왕 경쟁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날 번리전에서 3골 이상 넣으면 정말 대박일 듯 한데요. 일요일 새벽에 경기를 하지 않고 일요일 저녁 8시라서 JTBC의 뭉쳐야 찬다 보다가 바로 토트넘 경기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쿠팡플레이로 보는 편 입니다. 

골때리는 그녀들하고 골때리는 외박 예능도 정말 재미있는데 EPL도 지난 시즌보다 올해 시즌이 더 재미있습니다. 

 

 

 션 다이치 감독 경질 후 좋은 흐름을 타는 번리

션 다이치 감독이 경질 되었죠. 그 이후 5경기 동안 3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번리 입니다. 

벤 미와 타코우스키는 부상으로 못 나옵니다. 번리도 토트넘 못지 않게 수비 능력이 조금 약화되었습니다.

토트넘-번리-중계-다시보기

 

 

 경기 전개 및 결과는?

토트넘이 반드시 승리할 것이고 손흥민이 2골 이상 2어시스트 이상 할 것 입니다.

번리가 두줄 수비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토트넘의 풀백들이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하면 어려운 경기가 될 것 같기도 합니다. 손흥민이 경기의 MVP가 될 것 입니다. 토트넘의 득점이 나온다면 케인과 손흥민의 발에서 나올 것 이고 어시스트는 스웨덴의 영플레이어 클루셉스키가 할 것 입니다. 토트넘이 승리를 하여 일요일 저녁 아주 즐겁게 경기를 보고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천글

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무료중계 다시보기

토트넘 리버풀 축구중계 무료보기 5월 8일 일요일 오전 3시 45분

비야레알 리버풀 중계 무료다시보기 2022년 5월 4일 챔스 준결승 2차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