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야구스포츠

A대표팀 평가전 한국 이집트 축구 중계 다시보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6. 12. 17:08
반응형

A대표팀 평가전 한국 이집트 축구 중계 다시보기

6월 14일 화요일 오후 8시에 한국 A대표팀은 이집트와 평가전을 치룹니다. 경기가 열리는 곳은 상암 서울월드컵경기장 입니다. 경기장 입장료는 지난 브라질전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이집트 하면 피라미드가 생각나는데 그래서 이집트 축구 대표팀을 파라오 군단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월드컵과는 인연이 많이 없어서 3번밖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아프리카에서는 강한 팀이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최초 월드커버 진출이 1934년 이집트 였다고 합니다. 

한국-이집트-평가전-축구중계-다시보기
한국-이집트-평가전-축구중계-다시보기

 

 한국 이집트 평가전 안내

아시안컵에 해당하는 아프리카 컵 대회가 아프리칸 네이션스컵 입니다. 여기서 최다 우승국은 바로 이집트로 7번이나 우승을 하였습니다.

2006년부터 2010년까지 3번 연속 우승할 정도로 황금기 였습니다. 그러나 살라가 나오고는 성적은 그렇게 좋지 못하였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역시 지역 예선에서 탈락하였습니다. 

 

지역적으로 우리나라와는 꽤 멀리 떨어진 나라인데 국가대표팀 경기는 파라과이나 칠레보다 많이 하여 무려 17번이나 맞붙었습니다.

상대전적도 5승 7무 5패로 팽팽합니다. 마지막 대결은 꽤 오래전이었습니다.

2005년 2월 서울에서 열린 평가전이었습니다. 그 경기에서 우리나라가 0:1로 졌습니다.

 

이집트와 우리나라는 공통점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월드클래스 득점왕 공격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바로 손흥민과 살라 입니다. 이집트는 살라에 대한 의존도가 높으므로 살마난 꽁꽁 묶으면 우리나라가 이길 확률이 높습니다. 우리나라는 황의조, 황희찬, 김민재, 정우영, 황인범 등 우수한 선수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살라 선수가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일정을 소화하고 나서 경미한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한국에 올 것 같기는 하지만 경기를 뛸지는 모릅니다. 네이마르가 부상이 좀 있었지만 한국과의 경기를 뛰어서 대한마르가 되었는데 살라 역시도 부상이 경미하다면 경기를 뛰어서 한국살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 파라과이 축구 중계 시청방법

한국과 이집트는 14일 화요일 저녁 8시에 경기를 치룹니다. 축구 중계는 TV조선에서 독점으로 생중계를 하고 쿠팡플레이로도 볼 수 있습니다. 아래를 통하면 스마트폰이나 PC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TV연결하기, 쿠팡플레이 주소)

 

아래에서 평가전 중계 예매 방법을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한국 이집트 평가전 중계 예매 방법

 

 

 TV 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6월 A매치 평가전 축구 중계 방송은 TV 조선에서 무료로 생중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저녁 8시에 하므로 퇴근하고 평안하게 맥주하고 치킨 먹으면서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허정무 감독님도 해설위원으로 나오시네요. 모바일이나 데스크탑 컴퓨터를 통해 시청을 원하시면 위에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를 통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보기 

쿠팡플레이에서도 이번 한국 이집트의 평가전 경기를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1개월 무료 이용도 가능합니다.
집에 TV도 없으시고 컴퓨터는 있는데 쿠팡플레이 이용을 못하신다면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A매치 축구 중계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함께 보면 좋은글

한국 파라과이 축구중계 다시보기

한국 브라질 중계 무료시청방법 다시보기

U23 아시안컵 8강전 한국 일본 축구 중계 다시보기

 

U23 아시안컵 8강전 한국 일본 축구 중계 다시보기

U23 아시안컵 8강전 한국 일본 축구 중계 다시보기 6월달은 축구 경기가 많은 달이어서 좋습니다. A대표팀 친선전도 4경기가 하고 UEAF 네이션스 컵을 하고 있는 유럽입니다. 그리고 우즈베키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