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야구스포츠

U23 아시안컵 8강전 한국 일본 축구 중계 다시보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6. 12. 16:38
반응형

U23 아시안컵 8강전 한국 일본 축구 중계 다시보기

6월달은 축구 경기가 많은 달이어서 좋습니다. A대표팀 친선전도 4경기가 하고 UEAF 네이션스 컵을 하고 있는 유럽입니다. 그리고 우즈베키스탄에서는 AFC U23 아시안컵 축구 대회를 하는데 우즈베키스탄이 8강전에서 이라크를 승부차기 까지 가는 접전 끝에 승리하였습니다. 그리고 12일 일요일 밤 10시 한국은 숙적 일본과 한일전 경기를 합니다. 

 

4강에 올라가기 위해서 황선홍 호는 단단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태국을 잡았고 8강에서 일본을 만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2022년 AFC U23 아시안컵 8강전 한국 일본 축구 중계 다시보기 알아봅니다.  

U23아시안컵-한국-일본-축구중계-다시보기
U23아시안컵-한국-일본-축구중계-다시보기

U-23 대표팀은 8일밤 10시 우즈베키스탄 파크타코르 스타디움에서 열린 AFC U23 아시안컵 본선 조별리그 C조 3차전에서 태국에 1:0 으로 승리하였습니다.  

 

 AFC U23 아시안컵 한국 선수 명단

골키퍼에는 수원삼성의 박지민, 인천의 민성준, 그리고 경남의 고동민이 나옵니다. 

수비수를 보면 김천에 김주성, FC서울에 이한범, 충남 아산의 이상민, 경남의 박재환, 전남의 이규혁, 부천의 조현택, 수원 삼성의 김태환, 부산의 최준이 나옵니다. 

미드필더를 보면 오스트리아 라스크 소속의 홍현석, 대구의 고재현과 이진용, 김천의 권혁규, 포항의 고영준, 스페인 마요르카의 이강인, 스위스 그라스호퍼의 정상빈, 울산의 발빠른 엄원상, 광주의 엄지성이 있습니다.

공격수에는 현재 득점 랭킹 1위를 기록하고 있는 FC서울의 조영욱, 일본 시미즈 소속의 오세훈, 그리고 부산의 박정인이 있습니다. 

 

 

 U23 아시안컵 한일전 중계 보는법

U23 아시안컵 한일전 중계 보는 법으로는 tvN 스포츠로 볼 수 있고 쿠팡플레이에서도 볼 수 있고 tving 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집에 TV가 없으시면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쿠팡플레이나 티빙에서 보시면 좋은데 쿠팡플레이 PC로 보는법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TV연결하기, 쿠팡플레이 주소)

집에 컴퓨터는 있는데 쿠팡플레이나 티빙을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AFC U23 아시안컵 한일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2021.12.28 - [방송정보] -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AFC U23 아시안컵 축구 경기 일정

6월 12일 일요일 오전 1시에 우즈베키스탄과 이라크가 경기를 하였고 승부차기 까지 가는 접전끝에 개체국인 우즈베키스탄이 승리하였습니다. 6월 12일 일요일 오후 10시에 한일전이 있고 6월 13일 월요일 오전 10시에 사우디아라비아와 한구감독이 이끌고 있는 베트남이 경기를 치룹니다. 

준결승전 4강은 6월 15일에 8강전 1경기 3경기 승리팀이 붙게 되고 6월 15일에 역시 8강전 2경기 4경기 승리팀이 붙습니다. 결승전은 6월 19일에 있고 3위 결정전은 6월 18일에 있습니다.  

대회 2연패를 노리는 한국 입니다. 최준, 이강인, 오세훈, 엄원상 처럼 지난 대회 우승 경험의 선수도 있는 한국 입니다. 우즈베키스탄이나 일본의 공격력도 꽤 강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베트남도 예전보다 전력이 강화된 모습입니다.

우리나라는 이강인, 홍현석의 미드필더들을 중심으로 볼 점유율을 많이 가지면서 오세훈과 조영욱을 앞세워 골을 많이 넣어서 연장전이나 승부차기 까지 가지 않고 어렵지 않게 4강전과 결승에 오르면 좋겠습니다. 

베트남 전을 제외하고는 상대의 공격력과 저항이 그렇게 높지 않아서 경기 운영을 잘 할 수 있었으나 이번 일본전은 조금 다를 것 입니다.

일본은 공격수 케인 사토와 야마다 후키, 시미즈 S-펄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즈키 유이토 등을 내세워서 한국을 공략할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TV연결하기, 쿠팡플레이 주소)

2022 AFC U-23 아시안컵 경기일정 중계방송 다시보기

한국 파라과이 축구중계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