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벌써 36라운드 입니다. 경기수 때문에 1~2경기 더 해야 하는 팀도 있습니다. 시즌 막바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간이 참 빠릅니다. 한 경기 한 경기 우승 싸움도 치열하고 4위 싸움도 치열합니다. 우승 경쟁 중인 토트넘과 4위 싸움 중인 토트넘이 5월 8일 어버이날 일요일 새벽 3시 45분에 경기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토트넘 리버풀 무료중계보기 승부예측 등을 알아봅니다.  

토트넘-손흥민
토트넘-손흥민

  토트넘 vs 리버풀 두팀 모두 상승세

토트넘은 지난 레스터와의 경기에서 손흥민이 1 어시스트 2골을 기록하며 3:1로 기분 좋게 승리하면서 다시 상승세에 올라탔습니다. 

손흥민의 두번째 골은 환상 그자체 였습니다. 클루셉스키 까지 공격 3인방이 다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다시 4위 경쟁에 뛰어들었고 이번주 일요일날 반드시 리버풀을 잡으면 좋겠고 아스날은 지면 좋겠습니다. 

그러나 리버풀도 계속하여 승점 1점차로 맨시티를 따라가고 있습니다. 우승 경쟁을 치열하게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있었던 챔피언스 리그에서도 3:2로 리버풀이 승리하면서 리버풀은 더욱 상승세 입니다. 

 

 체력이 우수한 토트넘

리버풀은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을 치뤄서 체력이 떨어진 상태일 겁니다. 체력적으로 토트넘이 우세합니다.

리버풀은 챔피언스 리그 영향이 큽니다. 승리하여서 팀의 상승세 분위기는 좋겠지만 체력적으로 힘든 일주일을 보내었습니다. 

토트넘은 이러한 부분을 생각하고 체력전으로 경기를 치룬다면 우세할 것 입니다. 

선수들의 개인 기량은 확실히 리버풀이 우세합니다. 토트넘의 양쪽 윙백인 에메르송과 세세뇽 보다는 리버풀의 양쪽 윙백인 로버트슨과 아놀드의 실력이 확실히 우세합니다. 윙백의 퀄리티가 좋은 리버풀도 만만치 않은 경기가 될 것 입니다. 

손흥민 멀티골에 이성을 잃은 7만 관중

https://youtu.be/emH-ShGVuMo

 

 살라와 손흥민의 골 결정력

득점순위 1위가 살라이고 2위가 손흥민 입니다. 살라는 페널티킥 골을 더 넣어서 손흥민보다 앞서 있습니다. 찬스메이커라서 수비수들이 잘 막아야 하겠습니다. 손흥민은 그러나 결정력이 더 좋습니다. 3골 차이인데 이날 골을 기록하면 더 좋겠습니다. 

리버풀의 경기력이 토트넘보다 한수 위인것 은 사실입니다. 중앙 미드필더로 핸더슨과 티아고의 실력도 좋습니다. 

손흥민과 클루셉스키가 빠르게 리버풀 수비수의 뒷공간을 잘 침투하고 케인이 찔러주는 패스로 역습을 시도한다면 충분히 승산이 많습니다. 

리버풀의 수비를 잘 뚫어서 초반부터 강하게 밀어부친다면 토트넘의 승리도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저는 2:0으로 토트넘의 승리를 점처봅니다. 리버풀의 경기력에 흔들리지 않고 제대로 역습을 노리면서 수비도 잘 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는 이번주 일요일 토트넘과 리버풀의 경기가 될 것 인데 새벽에 축구 방송 생방송으로 보기 힘드신데 아래에서 축구중계 리버풀 토트넘 축구중계 무료보기로 편한 시간에 보시면 좋겠습니다.

축구중계 무료다시보기

 

비야레알 vs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하이라이트

https://youtu.be/YVSivkmjMKk

 

 

 추천글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누누티비로 최근에 영화 강릉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불가살, 어느날, 설강화, 그해 우리는 등의 드라마도 보았습니다. 누누티비 외에 티비착이라고 실

karkass.tistory.com

라디오스타 767회 무료다시보기 싸이 성시경 이승윤 전소연 우린 공연의 민족 특집

KBS2 붉은 단심 2회 재방송 다시보기

무엇이든 물어보살 163회 무료다시보기 출연진 애인만들어주기 대작전 화제의 피아노 영상 주인공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9회 무료다시보기 초보엄빠 서현 택개 조리원 촬영지 출연진 인스타

피클티비(peekleTV) 드라마,영화,예능,미드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