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MBN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9회 방송이 5월 1일 있었습니다. 출연진 정보와 촬영장소 등 알아봅니다. 본방송을 못보셨다면 아래에서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고딩엄빠 무료다시보기

[#고딩엄빠_9회 선공개] 육아 스트레스 대 폭발! 알콩달콩했던 서현&택개는 어디에?!

https://youtu.be/D7wnE-fYBrQ

고딩엄빠 다시보기

 

고딩엄빠 MC로는 인교진, 박미선, 크리스티안이 나옵니다. 전문가 출연자로는 심리상담가 박재연, 성교육 강사 이시훈,산부인과 전문의 김현영이 나옵니다. 

초보 엄빠로 서현과 택개가 나옵니다. 하은맘으로 서현이는 나이 19세 입니다. 이택개는 중국에서 온 고등학교 2학년으로 21세 입니다. 태명은 콩콩이 입니다.

박서현 인스타그램

초보밤 서현 초보아빠 택개는 부모가 되기 위한 첫걸음으로 산후조리원에 갔습니다. 혼인신고도 아직 못하였습니다.

조리원 생활은 편하였습니다. 아기와 함께 다시 집으로 왔는데 오자마자 부부싸움을 합니다. 집에서 처음으로 모유주기 도전을 하는 하은맘 입니다. 육아가 힘들어서 조금씩 지쳐가는 두 사람. 그동안 말하지 못하였던 서현이의 이야기는 

본방송에서 보실 수 있는데 바쁘셔서 본바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위에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통해서 보시면 됩니다. 

MBC-고딩엄빠-서현-택개-부부-아기목욕시키느라진땀뺀-사연
MBC-고딩엄빠-서현-택개-부부-아기목욕시키느라진땀뺀-사연

 

 추천글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244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스페셜 MC 이혜정 남편 이희준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무인도 섬위치 촬영지 토니안 천명훈 KCM 앤디 예비 신부 이은주

미운 우리 새끼 290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피클티비(peekleTV) 드라마,영화,예능,미드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