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KBS2 붉은 단심 2회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5. 4. 00:04
반응형

이준과 강한나가 다시 만납니다. 3일 방송된 KBS2 2TV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2회에서는 눈물의 헤어짐이 있었던 이태(이준 분)와 유정(강한나 분)이 수선화 꽃밭에서 다시 만납니다. 본 방송을 못보셨다면 재미있는 KBS2 붉은 단심 사극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붉은 단심 재방송 다시보기

[월화드라마 사극 붉은 단심 2회] 참 예쁘오... 둘만의 달달한 밤 데이트! 영상미가 좋아요.

https://youtu.be/XKOsA0I64Kg

드라마 다시보기

 

서로에게 시선을 고정한 이태와 유정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유정을 만난다는 사실에 상기된 얼굴을 감추지 못하였던 이태는 그녀를 마주하자 복잡한 마음과 아련한 마음이 교차하는 눈빛으로 서글픔을 드러내었습니다.

반면 유정은 그를 향한 그리움과 반가움을 가득 드러내며 수줍은 듯 미소를 지어서 핑크빛 설렘을 일으킵니다. 

붉은단심-2회-무료다시보기
붉은단심-2회-무료다시보기

이태는 유정이 건넨 선물에 환한 웃음을 보이기도 합니다. 합죽선에 쓰인 글귀에 어찌할 바를 모릅니다. 

그년는 급격히 어색해진 분위기 속에서 그의 반응을 초조하게 기다립니다. 수선화 꽃밭이라서 영상이 아주 아름답습니다. 사랑도 아름답습니다. 이들에게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위에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로 재미있는 사극 정주행 해보시길 바랍니다. 

 

 

 추천글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244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스페셜 MC 이혜정 남편 이희준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무인도 섬위치 촬영지 토니안 천명훈 KCM 앤디 예비 신부 이은주

미운 우리 새끼 290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피클티비(peekleTV) 드라마,영화,예능,미드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