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장훈과 이수근이 나오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63회가 2022년 5월 2일 방송이 되었습니다. 장소는 카페 시그니처에서 촬영합니다. 본 방송을 못보셨다면 아래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살 163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무엇이든물어보살-출연진-의뢰인-1
무엇이든물어보살-출연진-의뢰인-1

 무엇이든 물어보살 무료다시보기

[물어보살 163회] 🚨긴급처방🚨 애인만들어주기 대작전

https://youtu.be/p3_e8e51E-4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신나게 떠난 가족여행에서 저만 빼고 가버렸습니다. 속상하여서 피아노 치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 영상이 마지막일 것 같습니다. 이것이 이렇게 까지 할일? 부모님은 억장이 무너집니다. 가정을 잘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보살 상담소 입니다.

 

연애가 어려운 남자가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보살 출연자와 급만남 소개팅을 하고 싶어합니다. 경제력도 있고 외적으로도 잘 꾸미고 성격도 바꾸었습니다. 그러나 아직 제대로 연애를 못해보았습니다. 중매를 위한 오작교에 출동하는 보살 맞선 입니다.

무엇이든물어보살-출연진-의뢰인-2
무엇이든물어보살-출연진-의뢰인-2

그리고 산후우울증 아내의 취미는 코스프레라고 합니다. 30세 주부 의뢰인인데 코스프레에 왜 빠지게 된 것일까요?

5월 2일 밤 8시 30분에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63회에 서른살의 주부가 의뢰인으로 출연하는데 바빠서 못보셨다면 아래에서 예능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예능 다시보기

 

무인매장에서 일하는 부부의 근무시간이 19시간이 넘는다고 합니다. 왜일까요? 24시간 무인 매장을 운영하는 부부의 고충이 공개가 됩니다. 부부는 무인 밀키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무인이 아니라 유인처럼 운영을 한다고 하여 보살들이 궁금해 합니다. 

무인 매장이라서 신경 쓸 일이 적을 줄 알았는데 실제로 운영을 해보니 관리할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랍니다.

야채 손질부터 새벽 시간에 배달하는 것까지 모두 일일이 하다보니 두 사람의 근무시간은 하루 24시간 중에서 19시간 30분이나 된다고 합니다. 

무엇이든물어보살-출연진-의뢰인-3
무엇이든물어보살-출연진-의뢰인-3

이수근은 "지금 의뢰인은 결승선도 안보이는데 앞만 보고 무조건 달리고 있다"라고 경고하였습니다.

서장훈은 "이럴 거면 무인매장을 운영할 이유가 있나...두 사람 말이 맞다면 우리나라 모든 매자잉 24시간 운영해야 한다. 지금 이대로는 안된다" 라며 의뢰인 부부에게 문제 해결법을 전하는데....

무인 밀키트 매장은 코로나 시대에 잘 되는 사업이었으나 최근 거리두기 규제가 완화되면서 매출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과연 보살들은 어떠한 조언을 남겼을지 본방송에서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추천글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244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스페셜 MC 이혜정 남편 이희준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무인도 섬위치 촬영지 토니안 천명훈 KCM 앤디 예비 신부 이은주

미운 우리 새끼 290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피클티비(peekleTV) 드라마,영화,예능,미드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