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토트넘 브라이튼 실시간 중계 방송보기(+손흥민 연속골, 챔피언스리그, 경기 예상)

4월 16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홈에서 브라이튼과 경기가 있습니다. 손흥민은 현재 17골 6도움을 기록중 입니다.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가 20득점 인데 5골은 승부차기로 넣은 골 입니다. 손흥민은 승부차기 골 없이 only 필드골로 17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리그 31라운드 현재 기록입니다. 손흥민 선수의 엄청난 활약에 힘입어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하는데 있어서 경쟁팀인 아스날과 맨유를 제치고 4위에 올랐습니다. 

손흥민
손흥민

현재 프리미어리그는 31라운드 정도 각 팀별로 진행이 되었고 3위 첼시까지는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4위 경쟁이 아주 치열한 상황입니다. 4위를 하기 위한 토트넘, 맨유, 아스널의 불꽃튀는 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40골을 만든 손-케 듀오가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할까요?

토트넘은 이제 브라이튼 브렌드포트, 번리, 노리치, 레스터시티와 경기가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리버풀 원정 경기도 있고 아스날과의 북런던 더비 경기도 남아있습니다. 

최근 손흥민 선수의 컨디션은 아주 최상으로 생각이 됩니다. 상대팀들도 알면서도 당하고 있습니다. 7라운드의 경기가 남은 상황에서 3골만 더 넣으면 20골 고지에 오르게 되는데 헤트트릭이나 멀티골 몇번 더 하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프리미어 리그에서만 3번째 헤트트릭 입니다. 아주 중요한 시기에 나온 헤트트릭이라서 그 공은 더 오래 집에 보관할 듯 합니다. 

 

 브라이튼은 얼마를 골을 먹을까?

브라이튼은 최근에 아스날을 2:1로 이기며 반전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에 좋지 않았었는데 팀 분위기가 좋아졌습니다.

2022년 3월 17일 목요일에 브라이튼 홈에서 토트넘과 리그 경기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한달이 지나지 않은 4월 16일 토요일에 토트넘 홈에서 경기를 치릅니다. 

코로나 때문에 경기 일정이 변동이 된 것 입니다. 

 

 부진을 떨쳐버리고 날라다니는 손흥민

손흥민이 좀 아쉬운 시기에 경기를 치른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도 2:0 으로 승리한 토트넘이었습니다. 이제 손흥민 선수는 한달 전보다 더욱 폼이 올라와 있습니다. 케인, 데얀 클루셉스키 선수의 폼도 절정에 올라 있습니다. 토트넘이 또

대승을 할 것이고 콘테 감독은 또 아이처럼 방방 뛰어다니며 손흥민 선수의 양쪽 볼에 뽀뽀를 할 것 같습니다. 

브라이튼의 센터백은 발이 느린 덩크 선수 입니다. 손흥민이 가지고 놀 것 입니다. 

 

토트넘과 브라이튼 경기 중계 실시간으로 보기

축구 중계보기

 

 같이 보시면 좋은글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시청률 회차정보)

넷플릭스 야차 무료다시보기(+출연진 한국 액션 영화 정보)

UFC페더급 타이틀전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실시간 중계 무료보기

 

UFC페더급 타이틀전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실시간 중계 무료보기

UFC페더급 타이틀전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실시간 중계 무료보기 4월 10일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UFC 273 페더급 메인 이벤트에서 챔피언인 호주의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와 타이틀 매치를 갖습니

karkass.tistory.com

토트넘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축구중계 무료다시보기 2022년 4월 4일 0:30

 

토트넘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축구중계 무료다시보기 2022년 4월 4일 0:30

토트넘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축구중계 무료다시보기 2022년 4월 4일 0:30 토트넘은 현재 리그5위이고 뉴캐슬은 리그 14위를 기록 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의 최근 5경기 결과를 살펴보면 3월 2일 FA컵 5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