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토트넘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축구중계 무료다시보기 2022년 4월 4일 0:30

토트넘은 현재 리그5위이고 뉴캐슬은 리그 14위를 기록 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의 최근 5경기 결과를 살펴보면 

3월 2일 FA컵 5라운드 미들즈브러와의 경기에서 1:0 으로 져서 토트넘은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3월 8일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5:0 으로 홈에서 대승을 기록하였습니다.

3월 13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서 토트넘은 3:2로 패하였습니다.

3월 17일 브라이튼과의 홈경기에서 2:0 으로 이겼습니다.

3월 21일 웨스트햄과의 홈 경기에서 3:1로 이겼습니다. 

전력이 나쁘지 않은데 3월 13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졌고 브라이튼과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이기면서 이번 뉴캐슬 전에서도 승리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최근 2연승을 하였으므로 3연승을 하기를 기대해봅니다.

 

시즌 전체 기록을 보면 29경기를 치루었고 47득점에 36실점인 토트넘 입니다.

가능성이 낮았던 챔피언스 리그 진출의 희망은 아직 남아 있습니다. 

안토니오 콘테의 지도력이 괜찮습니다. 

다음 시즌에 토트넘이 챔피언스 리그에 뛰게 된다면 역사상 가장 위대한 감독으로 이름을 올릴 것 입니다.

토트넘의 공격력은 6위이고 방어력도 6위 입니다. 

 

케인과 손흥민의 조합은 리그 최강의 공격력을 자랑하는 투톱입니다.

데얀 클루셉스키의 활약도 기대가 됩니다. 루카스 모우라와 스티븐 베르흐베인은 요즘 좀 경기력이 다운되어 있습니다. 다른 리그에서 활약하는 파올로 디발라와 가레스 베일의 이름이 항상 토트넘과 연결이 되곤 합니다. 

 

안토니오 콘테는 열정적인 코칭으로 유명한 것 같습니다. 골을 기록하면 골세레머니도 이탈리아 스럽게 합니다.

토트넘이 다음 시즌에 챔피언스 리그에 합류할 가능성이 낮지만 사상 최강의 토트넘 감독 입니다.

오늘 경기에서 최소 승리한다면 다시 챔피언스 리그로의 진출을 희망해 봅니다.

 

토트넘은 최근 손흥민과 케인, 그리고 클룹셉스키까지 매우 좋은 앙상블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중원과 포백라인의 전투력이 다소 떨어졌지만 공수와 방어 능력이 다시 올라간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경기력이 쭈욱 유지되는 것이 아니지만 최종 미션인 챔피언스 리그를 향해서 열심히 노력하는 팀입니다.

세르히오 레길론의 출전 여부가 확실하지는 못합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훈련 도중에 문제가 있어서 훈련장에서 떠났습니다. 이메르송 로얄이 대체될 예정입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최근 5경기 결과를 본다면 2월 27일 브랜트퍼드와의 원정에서 2:0 으로 승리하였습니다.

3월 6일 홈에서 브라이튼을 2:1로 이겼습니다. 3월 11일 사우스햄튼과의 원정경기에서 2:1로 이겼습니다. 

3월 13일 첼시와의 원정경기에서 1:0 으로 패하였습니다. 3월 18일 에버튼과의 원정경기에서 1:0 으로 졌습니다.

 

원정팀인 뉴캐슬은 최근 3연승을 기록하고 2연패 중입니다. 3월 18일 에버튼 원정경기를 보았는데 많은 기회를 다 놓치고 말았습니다. 답답하였습니다. 시즌 현재 기록은 29경기를 치룬 상태에서 32득점 49실점 입니다.

공격력은 14위 이고 방어력은 17위 입니다.

칼럼 윌슨과 키런 트리피어가 이번 경기에서 나오지 못합니다. 팀에서 최다 골을 기록하고 있는 칼럼 윌슨이 빨리 경기에 뛸 수 있다면 뉴캐슬의 전력이 크게 오를 것 입니다.

뉴캐슬은 현재 부상중인 선수들이 많습니다. 에디 하우 감독은 압박 수비와 압박 공격을 항상 우선 순위로 두고 있는 감독입니다. 강등권과의 승점차가 9점 입니다. 

 

이번 토트넘과의 경기를 치르고 나서도 뉴캐슬은 전투력이 좋은 강팀들과 계속 만나게 됩니다.

이번 경기에서 역시 토트넘의 승리를 기대해보고 손흥민의 골 또는 어시스트 기록을 기대해 봅니다. 

손흥민
손흥민

 

 예상 선발 라인업

토트넘-뉴캐슬-예상선발라인업
토트넘-뉴캐슬-예상선발라인업

토트넘의 라인업은 크게 달라지는 것은 없습니다. 지난 웨스트햄전에서 손흥민이 멀티골을 기록하였고 대표팀 경기에서도 이란과의 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였습니다. 좋은 흐름을 가지고 뉴캐슬을 상대합니다. 클루셉스키는 스웨덴이 폴란드에게 지면서 아쉽게 월드컵 진출에 실패하여서 흐름이 좀 안좋을 수도 있겠습니다. 

 

뉴캐슬은 존조 셸비, 파비안 쉐어, 두브라브카가 부상이 약간 있어서 컨디션이 아주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파비안 쉐어와 두브라브카의 수비 라인이 잘 유지될지 모르겠습니다. 

 

토트넘의 콘테 감독과 뉴캐슬의 에디 하우 감독 모두 능력 있는 감독으로 멋진 전술과 함께 좋은 경기를 기대해 봅니다. 

 

 토트넘 홋스퍼와 뉴캐슬 유나이티드 경기 무료다시보기

쿠팡플레이에서 보실 수 있는데 쿠팡와우 회원이면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를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아래 사이트를 이용하면 EPL경기를 무료로 다시볼 수 있습니다.

EPL 경기 다시보기

 

 같이 보시면 좋은컨텐츠

4월 3일 릴 vs 보르도 프랑스 리그1 무료 다시보기

해외여행 가능국가(+유럽, 미국, 괌, 싱가포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조추첨 중계 방송보는 방법(+예선일정, 조편성)

3월 29일 대한민국 UAE 축구 중계 무료 다시보기(+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2022 전국 마라톤대회 일정(+신청방법, 상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