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1-2022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경기인 리버풀과 비야레알의 경기 일정이 2022년 5월 4일 수요일 새벽 4시에 엘 마드리갈에서 합니다.

새벽에 하여서 생방송으로 보기가 어렵지만 그래도 생방송으로 보실 분들이나 중계 무료다시보기 하실 분들은 아래 포스팅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지난 1차전 경기를 보면 상대팀의 자살골과 마네의 득점으로 2:0 으로 승리한 리버풀이 이번 2차전에서 원정 경기를 하게 됩니다. 

비야레알-리버풀-마네-골인
비야레알-리버풀-마네-골인

 비야레알 리버풀 챔스 준결승 2차전 무료 중계보기

2021-2022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을 하게 되는 비야레알과 리버풀 중계방송은 국내 방송사인 스포티비 나우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아래에서 중계방송 무료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중계방송 무료다시보기

비야레알 CF와 리버풀 FC가 다시 한번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오르고자 2차전에서 경기를 치룹니다. 1차전은 리버풀이 홈경기에서 2:0 으로 승리하였습니다.

 

[21/22 UCL] 리버풀 vs 비야레알 MVP 사디오 마네

https://youtu.be/aF8Lr4aI6YM

전반전에는 팽팽하게 대결이 펼쳐졌고 0:0 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첫 골은 후반 53분쯤에 에스투피난이 원래 걷어내려고 하였던 공이 그대로 빨려들어가면서 자살골이 되면서 먼저 골을 기록한 리버풀 이었습니다.

 

이후 다시 한번 기회를 잡은 리버풀은 사디오 마네의 빠른 판단력으로 비야레알의 골키퍼가 각도를 줄이고자 나오는 것을 보고 간단히 밀어넣는 슛으로 득점을 기록하며 2:0 으로 승리를 하게 됩니다. 

 

비야레알은 단 한차례의 유효슛팅도 날리지 못하였습니다. 리버풀의 수비가 매우 안정감이 넘쳤습니다.

이번 준결승 2차전에서 비야레알은 골을 절대 먹지 말고 3골을 넣어야 이길 수 있습니다. 매우 부담스러운 경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추천 게시물

영화 스텔라 다시보기 람보르기니를 찾기 위한 분노의 질주 그리고 그리운 아버지

 

영화 스텔라 다시보기 람보르기니를 찾기 위한 분노의 질주 그리고 그리운 아버지

오랜만에 재미있는 코믹 영화를 보았습니다. 영화 제목은 스텔라 이고 손호준과 이규형, 허성태 등이 나옵니다. 옛날 현대 자동차 스텔라가 모습을 보이네요. 최근에 어디 주차장에서 티코도 보

karkass.tistory.com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3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7 혼합복식 파트너가 된 태양과 태준

골때리는 그녀들 40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7 슈퍼리그 구척장신 vs 불나방 하석주 감독님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누누티비로 최근에 영화 강릉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불가살, 어느날, 설강화, 그해 우리는 등의 드라마도 보았습니다. 누누티비 외에 티비착이라고 실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