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드라마 3회에서는 박태양과 박태준의 혼합복식 데뷔전이 공개가 됩니다. 

본 방송을 못보신 분이라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3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3회 다시보기 재방송

‘이 일은 우리 가족도 모르니까’ 보드 사고로 다리를 다쳤지만 사실을 숨긴 박지현! | KBS 220427 방송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신선한 배드민턴 드라마 입니다. 취미가 아니라 선수들이므로 직업으로 하는 배드민턴 입니다. 

여자 선수 이름이 남자 같아서 조금 헷갈리기는 합니다. KBS 드라마인데 케이블 방송 드라마 처럼 드라마 색깔이 일반적인 KBS 드라마와는 다릅니다. 등장인물도 참 많이 나옵니다. 

 

혼합복식 파트너가 된 태양과 태준. 본격적으로 연습을 할 수 있게 돼 신나는 태양과 달리 야근 사절! 연습 질색! 인 태준입니다. 
그런 둘에게 ‘육정환 아시아 제패 기념 완도 배드민턴 대회’에 출전하라는 명령이 떨어집니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3회,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3회 다시보기,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3회 재방송 다시보기는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정보)

 

 

 같이 보시면 좋은글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도 많고 볼만한 영화도 많지만 예능방송도 볼만한 것이 많아서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식사를 하면서 휴식 시간을 보내기에 좋

karkass.tistory.com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누누티비로 최근에 영화 강릉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불가살, 어느날, 설강화, 그해 우리는 등의 드라마도 보았습니다. 누누티비 외에 티비착이라고 실

karkass.tistory.com

MBC 금토드라마 내일 무료다시보기(+휴먼 판타지 드라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