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야구스포츠

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무료중계 다시보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5. 11. 23:58
반응형

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무료중계 다시보기 

콘테 감독이 방방 뛰며 코친진과 얼싸안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북런던더비 앞둔 콘테 챔스 출전을 위하여 아스날전 반드시 잡아야 합니다. 콘테 감독의 열정과 의욕은 대단합니다. 콘테 감독은 꼭 아스날전을 이길 것 입니다.

토트넘은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출전 티켓 획득을 위하여 프리미어리그 4위를 다투고 있는 아스날과 13일 금요일 새벽 3시 45분에 맞대결을 펼칩니다. 

새벽에 밤세워 보기 힘드신 분은 무료 중계 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축구 무료중계보기

토트넘은 5위이고 아스날은 4위 입니다. 승점 4점 차 입니다. 콘테 감독은 무엇보다 리그 순위를 위해 중요한 경기에 임하고 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출전 기회를 얻으려면 승점 3점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북런던더비의 중요성도 있습니다. 토트넘과 아스날의 라이벌전 입니다. 아스날에 승리하면 4위에 오르기 위한 맹추격을 할 수 있으며 압박을 가할 수 있습니다. 

콘테 감독이 토트넘 팀의 지휘봉을 잡았을때 팀은 9위 였고 클럽이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토트넘-감독-콘테
토트넘-감독-콘테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쉬운 경기는 없습니다. 좋은 순위로 시즌을 마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라고 강조하는 콘테 감독 입니다. 

콘테 감독은 지난 시즌 준우승을 차지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호날두, 산초, 바란을 영입하였지만  6위나 7위로 시즌을 마감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하였습니다. 

토트넘이 실패하였다고 이야기할 수는 없는 부분 입니다. 다음 시즌에는 더 좋은 선수를 영입하면 됩니다.

이번 시즌은 큰 성공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콘테 입니다. 유종의 미를 잘 거둬서 시즌을 잘 마무리 하고 챔피언스 리그에 

꼭 진출하면 좋겠습니다. 

 

[토트넘 vs 아스날 D-2] 손흥민 리버풀전 현지해설 "SON의 골로 안필드가 벌벌 떱니다"

https://youtu.be/DGspT0x8BdM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추천글

토트넘 리버풀 축구중계 무료보기 5월 8일 일요일 오전 3시 45분

비야레알 리버풀 중계 무료다시보기 2022년 5월 4일 챔스 준결승 2차전

골때리는 그녀들 40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7 슈퍼리그 구척장신 vs 불나방 하석주 감독님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누누티비로 최근에 영화 강릉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불가살, 어느날, 설강화, 그해 우리는 등의 드라마도 보았습니다. 누누티비 외에 티비착이라고 실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