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도서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 방법 사용처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2. 23. 00:01
반응형

도서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 방법 사용처

도서문화상품권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방법은 다른 상품권과 비슷합니다. 상품권 앞면에 있는 스크래치를 긁어서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충전을 하면 결제 금액을 도서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도서문화상품권-온라인사용방법
도서문화상품권-온라인사용방법

 도서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

먼저 북앤라이프 홈페이지로 가서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한 다음 충전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스크래치를 긁어서 적혀있는 핀번호와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충전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도서문화상품권-온라인사용
도서문화상품권-온라인사용
문화상품권-사용처
문화상품권-사용처

충전을 하였다면 도서문화상품권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인지 확인하고 진행하면 됩니다.

도서문화상품권을 사용가능한 온라인 사용처가 홈페이지에 다 나옵니다. 도서문화상품권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구매할 수 있는데 결제 수단에서 상품권 - 도서문화상품권을 선택하고 북 앤 라이프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조회 하고 결제하면 됩니다. 사용처마다 다르지만 결제 수단에서 선택해야 되는 사용처가 있지만 충전을 하지 않아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예를 드렁서 CGV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를 할 때 도서문화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데 충전된 금액으로 결제를 할 수 있고 바로 상품권의 핀 번호와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어디인지 바로 알지 못하므로 먼저 충전해서 사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아래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이용방법 쉽게 나와 있습니다.  

북앤라이프-홈페이지-바로가기

 

 

 도서문화상품권 구입 방법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구입이 가능합니다. 

1. 온라인 구매 방법

도서문화상품권-온라인구매방법
도서문화상품권-온라인구매방법

먼저 온라인으로는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하고 구입이 가능합니다. 실물로 된 지류 도서문화상품권을 배송받을 수도 있고 모바일 도서문화상품권으로 간단하게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2. 오프라인 구매 방법

문화상품권-오프라인-구매처

종이로된 지류 도서문화상품권은 편의점, 일부 은행, 교보나 영풍문고 같은 전국의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상품권 같은 경우에는 GS,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같은 편의점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전국 PC방 무인단말기에서 북앤라이프 온라인 도서문화상품권(PIN)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도서문화상품권을 저렴하게 구매도 간으하고 최대 20매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구매일로부터 5년까지 여유롭기 때문에 바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습니다. 이렇게 할인가격에 구매한 도서문화 상품권으로 북앤라이프 캐시로 충전하여 온라인 가맹점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서문화 상품권 사용처

도서문화상품권-온라인사용처
도서문화상품권-온라인사용처
도서문화상품권-온라인사용처
도서문화상품권-온라인사용처

온라인 사용처도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트위치, 아프리카티비, 카카오티비, 곰티비, 티빙 에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도서문화상품권을 오프라인에서보다는 온라인에서 사용처를 더 많이 찾으실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도서문화상품권-오프라인사용처
도서문화상품권-오프라인사용처

오프라인 사용처도 굉장히 많이 있어서 전국의 많은 대형서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문구는 핫트랙스, 아트박스, 알파문구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애니맥스, 라프텔, 왓챠 무료 다시보기

알뜰교통카드 홈페이지 신청방법, 마일리지 할인카드

2022.02.14 - [생활정보] - 스마트폰 주민등록증 모바일 신분증 발급 신청방법 4월 시범실시

 

스마트폰 주민등록증 모바일 신분증 발급 신청방법 4월 시범실시

스마트폰 주민등록증 모바일 신분증 발급 신청방법 4월 시범실시 스마트폰으로 주민등록증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가 곧 시작이 됩니다. 4월에 시범적으로 실시되는데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