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배달 어플 추천 배달의 민족앱,위메프오,요기요,먹깨비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2. 26. 00:01
반응형

배달 어플 추천 배달의 민족앱,위메프오,요기요,먹깨비

배달 어플 추천 TOP5 를 소개해드립니다. 코로나로 방콕하면서 배달음식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 많으시죠. 살림남에서도 이천수 선수 집에서 국밥 주문해서 배달시켜서 혼자 방에서 먹더라구요. ㅋ 정부에서 배달음식 시켜먹을때 배달어플로 결재를 하고 8만원이 되면 1만원을 캐시백 해준다고 합니다. 신청자에 한해서입니다. 신용카드 어플에서 신청하면 가능합니다. 아래 소개드리는 배달 어플 모두 이번 정부지원 소비쿠폰을 지원하는 어플이랍니다. 

 

 위메프오 중개수수료 제로 어플

아직 한번도 사용해본적은 없는 위메프오 배달 어플입니다. 처음 오픈시 이벤트가 많았습니다. 사용자도 조금씩 늘어가고 있는 추세 입니다. 서울사랑 상품권으로 할인주문이 가능한 점이 좋은 어플입니다. 소상공인의 수수료 걱정을 덜어주는 어플이라서 많이 이용하면 좋은 어플이 되겠습니다. 서울시 공식 제로배달앱 '위메프오'는 제로페이-서울사랑 상품권으로 할인주문이 가능합니다. 맛집 배달, 픽업, 특가할인 이용권, 빵빵한 포인트 적립까지 이 모든 혜택을 하나의 어플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주요 기능으로 인증서 없이 쿨하게 간편 결제가 가능합니다. 

위메프오-중개수수료-제로-어플
위메프오-중개수수료-제로-어플

<추천글>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애니맥스, 라프텔, 왓챠 무료 다시보기
알뜰교통카드 홈페이지 신청방법, 마일리지 할인카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익스트랙션 무료 다시보기
스마트폰 주민등록증 모바일 신분증 발급 신청방법 4월 시범실시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먹깨비 제로 배달유니온 어플

먹깨비 어플은 1시간, 3시간, 6시간 매일 내주변 맛집에서 열리는 타임할인이 있어서 운이 좋으면 저렴하게 배달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어플에서 스탬프 적립이 되어서 신기하였답니다. 스탬프를 모아서 나중에 무료로 배달음식을 배달시킬 수 있습니다. 서울시 공식 제로배달앱 먹깨비는 착한배달앱의 원조로 서울시 공식 배달앱입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의 배달음식 주문이 가능합니다. 충청북도 공식배달앱도 있고 경기도 시흥시 시흥화폐 시루 공식 배달앱도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통해서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했던 먹깨비만의 강력한 특별한 기능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먹깨비-배달어플
먹깨비-배달어플

 

 배달특급 어플

우리 동네의 맛집을 분식, 한식, 양식, 중식 등의 카테고리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화폐를 사용하면 10퍼센트 충전 할인과 더불어 결제금액의 5프로 쿠폰까지 준다고 합니다. 지역화폐를 사용하려면 배달특급 어플 이용해보세요. 소상공인분들께는 광고료에 대한 부담이 적어서 좋고 소비자는 할인이 되어서 좋고 서로에게 좋은 배달 어플 입니다.

경기지역화폐 사용 시 최대 15퍼센트 할인이 됩니다. 화성, 오산, 파주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역화폐 사용시 10퍼센트 충전 할인에 결제 금액의 5퍼센트 쿠폰은 덤입니다.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으로 착한소비 해보세요.

배달특급-경기도공공배달앱
배달특급-경기도공공배달앱

 

 배달의 민족 어플

가장 많이 이용되는 어플입니다. 저도 한번은 사용해 본것 같습니다.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배달음식을 주문한다면 이용할 어플이 되겠습니다. 주문한 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간혹 쿠폰도 주는 업체가 있어서 그러한 업체로 주문하면 좋습니다. 적게는 천원에서 많게는 5천원까지 할인쿠폰을 주는 업체가 있어서 자주 사용하면 좋은 배달의 민족 어플입니다. 배달비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쿠폰이 있다면 사용하게 됩니다. 

대한민국 1등 배달 앱입니다. 맛집 주문부터 B마트 초소량 배달까지 가능합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생필품 배달 B마트까지 일상 속에서 필요한 상품들을 5천원부터 주문하고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어플
배달의민족-어플

 

 배달 요기요 어플

배달요기요 어플은 첫주문 5천원이 즉시 할인되고 1만원 쿠폰팩이 나와서 아직 이용을 하지 않으셨다면 이러한 혜택은 꼭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1인분 주문도 빠르게 되니 혼반족에게도 좋은 배달 요기요 어플입니다. 

첫 주문시 총 15000원 할인이 됩니다. AI로 빠르게 맛있게 배달이 됩니다. 가까운 곳은 바로 테이크아웃 하시면 됩니다. 인기 브랜드는 매일 할인이 있습니다. 결제하면서 혜택받는 카드/결제사 할인이 있습니다. 

요기요-페이스북
요기요-유튜브채널
요기요-배달어플
요기요-배달어플

 

 추천드리는글

아이패드 싸게 사는법 애플신한기 프로모션으로 중고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기

도서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 방법 사용처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