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모터르로라 2022. 4. 15. 00:01
반응형

포토스케이프 무료다운로드

블로그 포스팅을 할때 이미지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사이즈도 조절하고 용량도 줄이고 좀더 선명하게 올리면 좋습니다. 지금까지는 포토샵을 많이 사용해왔는데 더 간단한 무료 프로그램으로 포토스케이프가 있고 움직이는 GIF 이미지를 만들때도 좋아서 사용하기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받기

 

포토스케이프-다운로드받기
포토스케이프-다운로드받기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포토스케이프>를 검색하면 됩니다. 사이트가 나와서 클릭하고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에 있는 포토스케이프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다운로듭 받고 설치해주면 됩니다.

 

 

 포토스케이프 기능리스트


 - 사진뷰어 : 폴더의 사진을 한눈에 보기, 슬라이드쇼
 - 사진편집 : 크기/밝기/색상 조절, 역광보정, 액자, 말풍선, 모자이크, 글쓰기, 그리기, 자르기, 필터, 적목보정, 뽀샤시, 복제도장툴
 - 일괄편집 : 여러 장을 한번에 변환하는 일괄처리
 - 페이지 : 여러장을 템플릿 한장으로 만들기
 - 이어붙이기 : 아래로, 옆으로, 바둑판으로 여러장을 한장으로 이어 붙이기
 - GIF애니메이션 : 움직이는 GIF 사진으로 만들기
 - 인쇄 : 증명사진,명함사진,여권사진이나 썸네일 인쇄
 - 사진분할 : 한장의 사진을 여러장으로 분할
 - 화면캡쳐 : 화면을 캡쳐해서 편집,저장하는 기능
 - 색상검출 : 사진이나 웹상의 화면을 확대해서 색상을 알아내는 색상검출 기능
 - 이름변환 : 사진이름 일괄변환
 - RAW변환 : RAW 파일을 JPG 파일로 일괄변환
 - 종이 : 줄노트,모눈종이,오선지,달력 출력
 - 얼굴검색 : 인터넷에서 동일하거나 비슷한 얼굴을 검색
 - 사진북마크 : 사진전문 즐겨찾기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PhotoScape)는 디카와 폰카 사진을 쉽게 향상,보정,편집하는 "재미있는 사진편집 프로그램" 입니다.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하면 가장 최신의 포토스케이프가 자동 설치됩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는 윈도우 XP, Vista, 7, 8, 10, 2000, NT 에서 동작합니다.
윈도우 98, Me 사용자는 포토스케이프 3.4 버전을 사용해 주세요.
윈도우 10, 애플 맥(Mac) 사용자는 포토스케이프 X를 사용해 주세요.

버전 3.7 에서 추가된 기능 확인과
버그,의견제안은 블로그를 이용해 주세요.

포토스케이프는 집,회사,학교,학원에서 모두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진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는 언제나 업그레이드되고 있습니다.

이전 버전을 삭제하지 않고 새 버전을 설치해도 됩니다.

 

 포토스케이프 인터페이스

포토케이프-인터페이스
포토케이프-인터페이스

포토스케이프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시 주로 사진 편집이나 GIF 애니메이션을 이용합니다. 사진을 많이 찍어서 리뷰를 올릴 때 사진을 그대로 올리면 꽤 느리게 이미지가 로딩이 됩니다. 또 사진이 색감이나 선명도가 떨어집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얼굴이 나오지 말아야 할때에는 모자이크 처리가 필요한데 이때에도 포토스케이프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텍스트 글자를 입력할 때에도 사용하기 좋은 포토스케이프 입니다. 

포토케이프-사진편집-메뉴
포토케이프-사진편집-메뉴
포토케이프-사진편집-메뉴
포토케이프-사진편집-메뉴

사진에서 액자를 변경할 수도 있고 도구 기능에서 모자이크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구 기능에는 빨간 눈 보정과 

얼굴에 점(잡티) 제거 기능도 있습니다.

사진에 새로운 분위기를 낼때 필터 기능을 이용하여 편집도 가능합니다. 사진 크기 조절도 가능합니다.

사진을 여러장 편집 시에는 포토샵의 액션 기능이 있어서 많이 사용하기도 하였지만 간단히 사진 몇장만 보정하거나 편집 할때에는 포토스케이프가 매우 편리합니다. 

포토스케이프-모자이크-처리
포토스케이프-모자이크-처리

핸드폰 카메라나 DSLR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편집할 때에도 참 편리한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 입니다. 

 

그리고 화면을 캡쳐하거나 사진을 이어 붙여서 움직이는 GIF 이미지 만들기, 일괄로 여러 사진 편집하기도 가능합니다. 

포토샵을 사용하면서 움직이는 GIF는 예전에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았는데 최근에 포토스케이프가 가장 좋았던 것 같아서 포토샵과 함께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얼른 다운로드 받아 보세요.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사진 작업이 필요하신 분들은 포토스케이프 먼저 이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어둠의 경로로 포토샵 같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고 유료 결제를 통해서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간단한 사진 편집은 포토스케이프가 좋은 것 같습니다. 

 

 추천글

만나이 계산방법

 

만나이 계산방법

만나이 계산방법 현재 우리나라에서 나이는 3개가 있습니다. 세는 나이, 만 나이, 그리고 연 나이 모든 방식이 혼용되어 있습니다. 한국식 나이는 세는 나이인데 태어날 때부터 1세로 시작하여

karkass.tistory.com

넷플릭스 야차 무료다시보기(+출연진 한국 액션 영화 정보)

 

넷플릭스 야차 무료다시보기(+출연진 한국 액션 영화 정보)

넷플릭스 야차 무료다시보기(+출연진 한국 액션 영화 정보) 2월달 소년심판 정말 재미있게 보았는데 넷플릭스에서 3월에는 나온 작품이 없었다가 4월에 드디어 기대작이 나왔습니다. 넷플릭스

karkass.tistory.com

부산 롯데월드 개장 시간, 입장료, 할인혜택

 

부산 롯데월드 개장 시간, 입장료, 할인혜택

부산 롯데월드 개장 시간, 입장료, 할인혜택 부산 롯데월드가 3월 31일에 정식으로 오픈하였습니다. 부산은 태종대, 해운대 등 여행할 곳이 많은 곳이기도 한데 롯데월드 놀이공원까지 생겨서 더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