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카톡 몰래 확인하는 방법

카르카스누누 2023. 1. 21. 19:16
반응형

카톡 몰래 확인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카톡 몰래 확인하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몰래 보는 앱은 효과 없음

카카오톡 메시지를 몰래 보도록 해주는 앱은 단도직입적으로 말해 보자면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과거 안드로이드 버전이 낮았던 시절 기기 관리자 권한을 이용하여 패킷 데이터를 가로채서 카카오톡 메시지를 몰래 보게 해주는 앱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안드로이드와 카카오톡의 보안 능력이 강화가 되면서 이제는 패킷 데이터를 가로채는 방식으로 메시지를 몰래 보는 것은 안됩니다.
더군다나 몰래 보기 어플의 원리가 해킹과 사실상 다를 바 없기에 보안 역시 극도로 취약해집니다.
몰래 보는 앱은 사용이 불가능하지만, 사용하지도 말아야 합니다.

 

 삼성 기어 등 스마트워치 활용하기

기어나 기어S 또는 기어S2 등 스마트워치 기어 제품군을 활용하여 카카오톡 메시지를 몰래 읽는 방법 또한 있습니다. 기어 제품군에는 스마트폰으로 전송이 된 카카오톡 메시지를 미리 확인을 할 수가 있는 알림 기능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기어 제품군을 연동하면 곧바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기어 제품군의 알림 기능을 통해 카카오톡 메시지를 읽으면, 발신자가 보았을 때 채팅방의 숫자가 변하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몰래 메시지를 읽을 수 있는 것 입니다. 발신자가 보낸 글이 엄청 길다 할지라도 전문을 전부 읽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

전남친이나 전여친, 썸남, 썸녀 혹은 직장상사 등 굳이 메시지를 받아 보기 싫은 사람들로부터 메시지가 온 경우에는 기어 제품군을 활용하여 메시지를 몰래 읽을 수가 있습니다.

 

 비행기 모드 활용하기

가장 보편적으로 알려진 방법은 휴대폰의 비행기 모드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카카오톡 메시지를 확인하기 이전에 스마트폰의 비행기 모드를 활성화한 다음 카카오톡을 실행하면 메시지를 몰래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수신자가 메시지를 확인 할지라도 발신자가 보기엔 채팅방의 숫자 1 표시는 그대로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카오톡 앱 실행하기
2) 메시지가 도착해 있는 것을 확인하기
3) 데이터와 와이파이 종료하기 (반드시 데이터와 와이파이 둘 다 종료해줄 것!)
4) 비행기 탑승 모드 실행하기
5) 그 상태에서 도착한 메시지 읽기
6) 메시지 다 읽고 나서는 비행기 모드를 유지한 상태에서 '뒤로가기'를 눌러 다시 채팅방 목록으로 돌아가기. 굳이 '강제종료'를 통해 카카오톡 앱을 종료하지 않아도 됩니다. 
7) 그다음부터는 데이터나 와이파이를 켠 상태에서 해당 채팅방으로 들어가지만 않으면 상대방에게는 계속해서 숫자 1 표시가 보인다. 데이터나 와이파이를 켜고 해당 메시지를 읽으면, 당연히 숫자 1은 사라집니다.

카톡-몰래확인방법
카톡-몰래확인방법

여기까지 카톡 몰래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빠르게 하는법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빠르게 하는법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빠르게 하는법 이번 포스팅에서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법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어느 순간 나도 모

karkass.tistory.com

평생교육 바우처 신청, 사용방법 총정리

 

평생교육 바우처 신청, 사용방법 총정리

평생교육 바우처 신청, 사용방법 총정리 2년전에 교육급여를 신청하려고 주민센터에 방문하니 주거급여도 신청해보라고 해서 주거급여도 신청하여서 주거급여와 교육급여 둘다 되었습니다. 그

karkass.tistory.com

아파트 관리비 절약하는 방법 5가지

 

아파트 관리비 절약하는 방법 5가지

아파트 관리비 절약하는 방법 5가지 작년 통계청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주택 10채 가운데 여섯 채는 아파트입니다. 즉, 우리나라 국민의 대부분은 아파트에서 주거하고 있습니다.

karkass.tistory.com

여행자보험 비교 마이뱅크 삼성화재 어시스트카드
AI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TOP8
신한생명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토정비결 부자운 애정운
에어프레미아 호치민 초특가항공권 예약하는 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