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부산 롯데월드 개장 시간, 입장료, 할인혜택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4. 5. 00:17
반응형

부산 롯데월드 개장 시간, 입장료, 할인혜택

부산 롯데월드가 3월 31일에 정식으로 오픈하였습니다. 부산은 태종대, 해운대 등 여행할 곳이 많은 곳이기도 한데 롯데월드 놀이공원까지 생겨서 더 가고 싶은 곳이 되었습니다. 어렸을때 가보고 성인이 되어서는 부산에 못가보았답니다. 앞으로 부산으로 여행하는 관광객이 더 많아질 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부산 롯데월드 운영시간, 입장료, 자유이용권, 할인 혜택 등을 알아봅니다. 바로 가실 분들이라면 사전 예매하시고 가시면 더 좋습니다. 

 

 부산 롯데월드 오픈

부산 기장군에서 작년에 오픈한 뉴질랜스 스카이라인 루지와 국내 최초의 수중객실, 열대아 정글 가든 등이 2023년 오픈할 예정인 아쿠아월드가 있습니다. 또한 기자읍 인근에 해안산책로와 함께 아닌티힐튼과 아난티펜트하우스에도 많은 관광객이 찾아가고 있습니다. 

부산 기장 롯데월드 어드벤츠 위치는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로 42 입니다. 

 

부산역에서 부산 기장 롯데월드까지 대중교통으로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1001번을 타고 오시리아역에서 하차 하고 나서 약 8분 정도 걸어가면 됩니다. 

 

부산 롯데월드 위치 교통안내 바로가기

 

부산 롯데월드 홈페이지 방문

 

 

 부산 롯데월드 개장시간 (운영시간) 놀이기구 어트랙션

오전 10시에 개장하여 밤 9시에 끝이 납니다. 요일에 따라서 변동사항이 있으므로 방문하기 전에 미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면 좋겠습니다. 

부산 롯데월드 어트랙션과 즐길 거리는 총 24가지가 있습니다. 어린이들도 탈 수 있는 난도가 높지 않은 놀이 기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스릴을 즐기는 분들이 탈만한 것은 오거스후룸, 자이언트 스윙, 자이언트 스플래쉬, 자이언트 디거 등이 있습니다. 

부산-롯데월드-어트랙션
부산-롯데월드-어트랙션
부산-롯데월드-어트랙션
부산-롯데월드-어트랙션

어트랙션별 위치는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 가이드맵을 보시면 잘 나와 있습니다.  

 

 

 부산 롯데월드 입장료, 자유이용권 정보

부산 롯데월드 요금은 총 3가지로 나뉩니다. 종합이용권, 매직패스 프리미엄, 연간이용권으로 나뉩니다. 

 

1. 종합이용권

아케이드, 카니발 등 유료 시설은 제외 됩니다.

부산 롯데월드 종일권 가격은 어른 47,000원 청소년 39,000원 어린이와 경로 33,000원 베이비 12,000원 입니다.

 

부산 롯데월드 오후권 가격으로는 어른 33,000원 청소년 31,000원 어린이와 경로 29,000원 베이비 12,000원

2. 매직패스 프리미엄

위 종합이용권을 사용하는 손님이나 연간이용권을 사용하는 손님만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 탑승 예약 없이 빠릴 탈 수 있습니다. 매직 패스 프리미엄 2회권 가격은 15,000원 4회권 가격은 27,000원 입니다. 

 

3. 연간이용권

2가지의 연간이용권이 있습니다. 골드와 그린입니다. 그린보다 골드의 가격이 조금 더 비쌉니다.

그린은 1년에 6번 유모차 대여가 무료입니다. 골드는 1년에 6번 발렛주차를 50% 할인해주거나 일반 주차 무료를 할 수 있습니다. 1년에 12회 (1일 1회) 우선 탑승권이 제공이 됩니다. 

 

시니어 : 만 65세 이상 

어른 : 만 13세 이상

어린이 : 36개월 이상 ~ 만 12세 

베이비 : 12개월 이상 ~ 만 36개월 미만

구매처 : 정문 광장 우측

 

 

 부산 롯데월드 할인방법 및 정보

부산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보면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와 혜택 정보가 있습니다.

날짜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므로 방문전에 미리 확인하시면 좋겠습니다. 

BC카드와 KB국민카드 제휴카드 할인을 보면 1일권의 경우 정상가격인 47000원의 50% 할인된 가격인 23,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카드(삼성카드)나 롯데신용카드가 있으면 거의 50%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부산롯데월드 카드할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롯데월드 카드할인정보 바로가기

매월 부산 롯데월드 할인 혜택 정보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아래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부산 롯데월드 홈페이지 방문하기

부산롯데월드-연간이용권-이용안내
부산롯데월드-연간이용권-이용안내
부산롯데월드-파크이용안내
부산롯데월드-파크이용안내
부산롯데월드-가이드맵
부산롯데월드-가이드맵
2022_Guidemap.pdf
6.97MB

 

 추천게시물

해외여행 가능국가(+유럽, 미국, 괌, 싱가포르)

2022 벚꽃 개화시기(+벚꽃 축제, 전국벚꽃명소)

국립공원 캠핑, 야영장 예약방법, 이용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