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비욘드 트러스트호 예약(+제주-인천 배편 요금)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2. 20. 21:41
반응형

비욘드 트러스트호 예약(+제주-인천 배편 요금)

인천에서 제주도로 가는 민간 뱃길이 다시 열렸습니다. 13시간 30분 정도면 인천에서 배만 타고 제주도로 갈 수 있습니다. 배 이름은 비욘드 트러스트호 입니다. 규모나 시설이 엄청 큽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한번쯤 타보고 싶은 배가 아닐 수 없습니다. 비욘드 트러스트호 운항스케줄, 요금, 부대시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비욘드-트러스트호
비욘드-트러스트호

 운항 스케줄, 요금

인천은 월, 수, 금 제주도는 화, 목, 토에 출발합니다. 일요일은 운항을 안합니다. 소요시간이 무려 13시간 30분입니다. 운항 스케줄이 모두 저녁 출발이어서 배 안에서 시설을 이용하고 잠을 자면 다음날 오전에 도착합니다. 비욘드 트러스트호는 세월호 침몰 현장인 전라남도 진도군 서거차도와 맹골군도 사이 바닷길인 맹골수도를 피하여 운항하여 시간이 더 걸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전을 위해서 시간을 더 늘리었네요. 

운항스케줄
운항스케줄

스케줄 운항표는 위 이미지를 보시면 되고 아래 이미지는 요금표 입니다.

일반요금표
일반요금표

일반 운임표를 보니 편안하게 갈 수 있는 2-4인룸은 가격이 꽤 비쌉편입니다. 운항시간이 길고 시설물이 좋긴 한데 편도 요금치고는 너무 부담이 되기는 합니다. 코로나 상황이라 객실타임이 룸으로 되어 있는 곳이 안전할 것 같은데 일반 이코노미나 스탠다드는 적당해 보입니다. 마루형 이코노미는 정원이 30~32명 입니다. 주말과 평일 요금이 그렇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13시간 30분이고 배멀미도 생각한다면 차라리 제주항공 타고 제주도 가는 것이 낫겠는데요. 

이벤트운임
이벤트운임

최근에 유튜브 코이티비 채널이 여직원 3명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배를 타고 갔습니다. 코이님의 기아 K8을 배에 태우고 같이 갔는데요. 완도에서 배를 타고 제주도로 간 것 같습니다. 인천에서 배를 타고 제주도 가기는 너무 빡센데요. 다행히 현재는 이벤트 운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가격은 2022년 2월 말까지 적용한다고 합니다. 제주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은 이 기간에 이벤트 요금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욘드 트러스트호 차량 운임표 일반운임 이벤트 운임, 차랑종류 는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서 직접 보시면 되겠습니다. 

비욘드-트러스트호-차량운임표

 

 룸 타입별 사진

객실사진
객실사진
부대시설-편의시설
부대시설-편의시설

규모, 객실, 편의시설이 많고 큽니다. 시설도 훨씬 깨끗하고 크고 좋습니다. 가격이 비싸서 고민이 되기는 합니다. 제주도 호텔비용도 비싼데 말입니다. 이코노미나 스탠다드를 이용하면서 부대시설을 이용한다면 매력적인 가격일 수 있는데 배멀미를 안하는 분들에게는 좋겠지만 배멀미가 있으신 분들은 너무 긴 시간일 듯 합니다. 어렸을 때 서해바다에 선유도 갈때 배를 타본적 있고 최근에 남이섬 갈때 배를 잠시 타본적은 있지만 시간이 짧아서 탈만 한데 너무 긴 시간이면서 요금도 비싸니 고민이 많이 됩니다. 반려견 동반 객실은 1항차당 2객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욘드-트러스트-홈페이지방문

차를 가지고 배에 탈때 차량 선적 비용과 운전자 여객 비용은 별도라고 합니다. 차량 요금은 장애인 차량을 포함하여 할인 대상이 없다고 합니다. 배에 탈때에는 반드시 신분증이 있어야 합니다. 외국인은 외국인 등록증, 재외동포 국내 거소증, 유효기간 내 여권 등을 준비하면 됩니다. 주의할 사항으로 신분증 복사본이나 스마트폰 캡쳐 사진은 안된다고 합니다. 스마트폰 주민등록증 모바일 신분증 발급 신청방법을 통해 모바일 신분증을 준비하면 편할 듯 하네요.

 

 

 같이 보시면 좋은 글

소상공인 필수보험 풍수해보험 가입하고 한시름 놓으세요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반려견 강아지 치아 관리 방법

알뜰교통카드 홈페이지 신청방법, 마일리지 할인카드

스마트폰 주민등록증 모바일 신분증 발급 신청방법 4월 시범실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