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BMW 530e 가격, 제원, 옵션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1. 27. 00:01
반응형

BMW 530e 가격, 제원, 옵션

530e를 최근에 처음 보았고 간단히 시승도 해보았는데 520d나 520i와 비슷하게 생겼고 전기차 같은데 하이브리드 차량 입니다. 후륜 구동 및 4륜 구동 방식의 E세그먼트 세단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BMW 5시리즈는 벤츠 E클랙스 다음으로 우리나라에서 판매량이 높은 차량입니다. 3시리즈와 함께 BMW 5시리즈는 인기가 높습니다. 530e는 강력한 가솔린 엔진 뿐만 아니라 eDrive 기술을 활용한 전기모터를 달아서 연료 소모량과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낮추는 동시에 스포티함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인 BMW eDrive는 내연기관 엔진과 강력한 전기 모터를 모두 사용합니다. 근거리는 전기모터를 활용하여 전기 모터만으로 효율적으로 주행하고 장거린는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를 모두 활용하여 다이나믹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BMW-530e

 가격

가격은 럭셔리 라인이 78,800,000 원이고 M 스포트 패키지가 81,600,000 원 입니다. 

 제원 

직렬 4기통의 싱글 터보 엔진이고 연료는 전기와 가솔린을 사용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입니다. 배기량은 1998cc 입니다. 구동방식은 후륜구동 방식을 사용하고 자동 8단 변속기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최고속도는 235이고 제로백은 5.9초로 빠른편이며 연비는 자동 3.4km/kWh (하이브리드) 입니다. 차의 길이는 496.5센치, 전고 148센치, 전폭 187센치 입니다. 공차 무게는 1.7톤 정도 이고 타이어는 18~19인치를 기본 탑재하고 있고 5인승 입니다.

 

 옵션 (안전성, 편의성)

리버싱 어시스턴트 - 필요시 35킬로미터 이하의 속도로 직진해 온 길을 돌아갈 수 있도록 직전 50미터의 주행 경로를 기억합니다. 스티어링 조작은 시스템이 담당하고 차량 환경을 확인하면서 브레이크와 엑셀 조작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 복잡한 상황, 단조로운 주행에서도 최적의 편안함과 안전을 제공합니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의 콘텐츠 외에도 확장 기능이 탑재된 스티어링 및 차선 컨트롤 어시스턴트, 차선 변경 및 긴급 제동 어시스턴트, 액티브 측면 충돌 보호를 지원하는 차선 유지 어시스턴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워스 & 월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 뛰어난 스튜디오 퀄리티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최적의 위치에 달린 16개의 스피커가 환상적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은은하게 빛나는 조명 스피커를 통해 뛰어난 음질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 - 내비게이션 기능이 적용된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에는 터치로 작동하는 고해상도 12.3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와 전면 디지털 12.3인치 인스트루먼트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2개의 고급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 7도 i드라이브 터치 컨트롤러를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 - 브레이크를 밟을 때 운동 에너지를 측정하고 가속 중에는 내연 기관을 보조합니다. 연료가 얼마나 쓰이는지와 배출되는 양을 줄이면서 다양한 장점을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오토 스타트/스톱 기능도 매우 빠르게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BMW-530e
BMW-530e

동급 모델로 벤츠의 E클래스 세단, 볼보 S9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테슬라 모델3, 캐딜락 CTS3 세단이 있습니다. 

 

 추천글

내차 시세 알아보기 방법

 

내차 시세 알아보기 방법

내차 시세 알아보기 방법 처음 차를 살때 새차를 사기도 하지만 자동차 구입은 꽤 신중해야 하고 큰 돈이 들어가므로 잘 생각하고 구입해야 합니다. 출퇴근 용도인지 주말에 여행을 많이 가는지

karkass.tistory.com

자동차 명의이전 방법 및 필요서류 알아봅니다

 

자동차 명의이전 방법 및 필요서류 알아봅니다

자동차 명의이전 방법 및 필요서류 알아봅니다 신차를 구입할때 이 차가 내 것임을 입증하기 위해서 명의를 등록하면 되지만 중고차를 구입할 때는 기존의 소유자에서 본인으로 변경된 것

karkass.tistory.com

2022년 전기차 보조금 총정리

 

2022년 전기차 보조금 총정리

2022년 전기차 보조금 총정리 국제유가가 상승하고 있는 현재 상황에서 비교적 유지비용이 덜 들어가는 전기차에 대한 수요가 점점 오르고 있습니다. 2018년부터 해가 지날수록 전기차 보조금은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