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야구스포츠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 실시간보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2. 1. 20:16
반응형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 실시간보기

2022 카타르 월드컵으로 가기 위한 여정이 꽤 순조롭게 보입니다. 벤투호가 승률이 좋습니다. 시리아와 2차전이 오늘밤 열립니다. 지난 레바논 원정에서 기분 좋은 승리로 UAE가 시리아에게 패하면 자동으로 확정이 되는데 아쉽게 UAE가 이기면서 월드컵 연속 10회 출전이라는 기록은 이번 시리아와의 경기에서 결정이 됩니다.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는 tvN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지난 경기는 손흥민 없이도 한국 축구는 선수층이 탄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7일 레마논 사이다 시립 경기장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7차전에서 조규성의 결승골로 홈팀 레바논을 1대 0으로 승리하여 승점 17점 (5승 2무)으로 조2위를 기록하고 있는 한국 입니다. 

한국이 이번에도 월드컵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조와 B조 중에서 가장 높은 확률입니다. 일단은 이란이 가장 먼저 월드컵 본선 진출에 성공하였습니다. 오늘밤 11시 시리아와 한국의 3차 예선이 있습니다.

한국은 이제 3경기를 남겨둔 상황에서 UAE에게 8점을 앞서 있어서 모두 패하더라도 UAE가 전승을 못한다면 한국이 올라갑니다. 만약 이번에 승리하여 진출이 확정되면 월드컵 본선 10번 연속 진출이라는 기록을 세웁니다. 브라질, 독일 등 세계적인 강호들만 달성한 대기록을 세웁니다. 그러면 한국은 역대 6번째 주인공이 될 것 같습니다.  

한국과 시리아의 축구 중계 실시간 보는법은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누누티비로 최근에 영화 강릉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불가살, 어느날, 설강화, 그해 우리는 등의 드라마도 보았습니다. 누누티비 외에 티비착이라고 실

karkass.tistory.com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웹드라마 다시보기 내과 박원장(+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웹드라마 다시보기 술꾼여자도시들(+줄거리, 등장인물)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시보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디즈니 플러스에서 만들어진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OTT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까

karkass.tistory.com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결말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한국드라마가 정말 많아졌습니다. 1월 28일 '지금 우리 학교는' 이라는 학교 좀비 드라마가 방영되었습니다. 총 12부작으로 동명의 웹툰을

karkass.tistory.com

한국-시리아-축구중계-실시간보기
한국-시리아-축구중계-실시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