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도네시아 싱가폴 베트남 태국 스즈키컵 4강 일정(+경기시간, 축구중계, 결승 진출팀)

동남아시아도 축구를 매우 좋아합니다. 베트남 여행시 술집에서 영국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TV에 자주 켜놓기도 합니다. 스즈키컵은 동남아시아의 월드컵입니다. 우리나라 LG나 삼성이 먼저 손을 썻어야 했는데 혼다나 야마하도 아니고 삼류인 스즈키의 스즈키컵이라니.. 베트남에 있을때 저렴한 스즈키 Hayate 오토바이 탔었는데 135만원 했던 것 같아요. 이번스즈키컵에서 4강전을 펼칠 팀이 정해졌습니다. 개최국인 홈팀 싱가포르, K리그에서 활약이 좋았던 야스나위도 있는 신태용 감독의 인도네시아, 콩 푸엉, 꽝 하이 등의 공격력이 매서운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 그리고 결승을 노리는 막강한 태국까지 흥미진진한 스즈키컵 경기가 되겠습니다.  

스즈키컵_4강_일정
스즈키컵 4강 일정

4강전에서 수요일 저녁 9시 30분에 먼저 치르는 일정은 개최국인 싱가포르(A조 2위) 와 신태용 감독의 인도네시아(B조 1위)가 결승 길목에서 경기를 치릅니다. SBS스포츠에서 중계를 한다고 하는데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볼 수 있습니다. 

그외 스포츠 경기를 더 보시려면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집에서는 케이블 지역 방송으로 TV를 보고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이 바쁘다보니 TV는 자주 안보지만 뉴스나 예능 정도만 보는 편이

karkass.tistory.com

4강 2경기 일정은 스즈키컵에서 가장 많이 우승을 기록하였던 A조 1위인 태국과 지난 스즈키컵에서 1위를 하였던 디펜딩 챔피언 박항서의 베트남이 맞붙습니다. 이 경기는 23일 목요일 저녁 9시 30분에 하는데 사실상 결승전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엄청난 혈투가 기대가 되는데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이 결승에서 만나길 기원해 봅니다. 

 스즈키컵 4강 중계 일정 

2020 AFF 스즈키컵 준결승 중계는 22일 수요일 9시 30분에 인도네시아와 싱가포르가 하고 23일 목요일 저녁 9시 30분에 베트남과 태국이 경기를 치릅니다. 두 경기 모두 SBS 스포츠에서 독점으로 생중계가 되는데 SBS 스포츠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서도 축구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2020 스즈키컵 조별리그 최종 순위와 결과

스즈키컵_조별리그_최종_순위와_결과
스즈키컵 조별리그 최종 순위와 결과

태국이 4전 전승을 하며 A조 1위로 4강에 올랐습니다. 개최국 싱가포르는 조별리그 최종전에서 태국에 패하며 조2위로 4강에 올랐습니다. 

스즈키컵_조별리그_최종_순위와_결과_B조
스즈키컵 조별리그 최종 순위와 결과 B조

B조에서는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이 승점과 골득실차 모두 같았으나 득점을 좀더 한 인도네시아가 B조 1위로 4강에 진출하였고 베트남은 B조 2위로 4강에 올랐습니다. B조는 스즈키컵 2연패에 도전하는 베트남이 조 1위를 할 것으로 예상하였으나 신태용 감독 덕택에 인도네시아가 조 1위를 차지하는 이변을 보여주었습니다. 

 

 스즈키컵 4강 경기 예상

신태용 감독의 인도네시아쪽으로 승리가 예상이 됩니다. 인도네시아 신태용 감독의 기세가 드높아져서 2골차 이상으로 인도네시아가 승리하여 결승에 오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2번째 경기는 동남아시아 축구에서 가장 관심이 뜨거운 경기가 됩니다.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은 스즈키컵 2연패의 최대 고비를 맞게 되었습니다. 결승전에서 만나면 좋을 태국을 4강전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반드시 이겨야 하겠습니다. 태국과의 승부는 예측하기 어려우나 5:5로 예상이 되는데 그래도 베트남이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당연히 결승에서는 한국 감독들의 잔치가 되었으면 합니다. 베트남이 결승에서 이겼으면 합니다.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이 각각 4강에서 이기면 스즈키컵 최초로 결승전에서 코리안 감독 더비가 이뤄집니다. 지난 조별리그 경기에서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은 0:0 으로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인도네시아의 빗장 수비가 엄청났습니다. 결승에서 만나면 리턴경기가 성사됩니다. 포스팅을 마치면 저도 얼른 유튜브에서 인도네시아와 싱가포르의 경기를 봐야겠고 내일은 퇴근하고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하고 집에 와서 저녁을 먹으며 태국과 베트남의 축구 경기를 봐야 하겠습니다. 

 

 추천글

 

 

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출연배우, 줄거리)

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출연배우, 줄거리) 2021년 11월 12일에 방송이 시작된 MBC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의 시청률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드라

karkass.tistory.com

 

 

tvN 주말드라마 불가살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시간)

tvN 주말드라마 불가살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릭스시간) 일요일 0시에 쿠팡플레이 드라마 어느날이 8화를 마지막으로 종료가 되었습니다. 금연중인데 흡연장면이 많이 나와서

karkass.tistory.com

 

 

JTBC드라마 공작도시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김미숙, 수애)

JTBC드라마 공작도시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김미숙, 수애) JTBC 드라마 공작도시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드라마 다시보기 등을 알아봅니다.  공작도시 정보

karkass.tistory.com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누누티비 noonoo tv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보기 집에서는 케이블 지역 방송으로 TV를 보고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이 바쁘다보니 TV는 자주 안보지만 뉴스나 예능 정도만 보는 편이

karkass.tistory.com

 

 

쿠팡 어느날 드라마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쿠팡플레이)

쿠팡 어느날 드라마 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쿠팡플레이) 2021년 11월 27일 토요일 새벽 0시에 첫 공개된 쿠팡플레이 드라마 어느날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정말 평범한 대학생이 하룻밤 사이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