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리뷰

쉬크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 & 쉐이브젤 사용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7. 18. 00:01
반응형

쉬크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 & 쉐이브젤 사용기

 

쉬크-쿼트로-티타늄-면도기
쉬크-쿼트로-티타늄-면도기

쉬크 쿼트로 티타늄 4중날 면도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포장 모습이에요. 흰색 몸체가 매우 산뜻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생각되네요. 화장실에 오래 두게 되면 곰팡이가 손잡이에 생길 수 있는데, shick 면도기 손잡이 부분은 매우 날렵해보입니다.

포장부 뒷면 모습이에요. 제품의 특징과 주의사항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4 티타늄 코팅날이 특징이에요.

schick quattro titanium 쿼트로 티타늄 날면도기모습이 드디어 개봉전이네요.
드디어 개봉을 하고 몸체 모습을 사진에 담아보았네요. 

손잡이 부분은 흰색 고무로 되어 있고, 미끄러지지 않도록 양각으로 튀어나온 부분이 있습니다. 세면대에서 떨어뜨려도 뭐 크게 망가질 염려는 안해도 되겠는데요. 상단에 면도날 탈부착 버튼이 보이고, 면도날은 플라스틱 케이스로 보호되어 있어서 좋네요.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손잡이가 가는 편이라서 매우 날렵해보이는 첫인상이에요. 손잡이 부분에 Quattro가 표기되어 있네요. 4중날 모습입니다.

후면부에는 구렛나루를 제거하기 위한 날이 하나 더 있죠. 개인적으로는 구렛나루가 별로 없어서 사용할 일이 적은 날이에요.
사용자에 따라서 구렛나루가 있는 분도 있고 없는 분도 있으므로 판매 가격을 달리해서 2가지 형태로 판매해도 좋을 것 같고, 여성들은 다리 제모 시에 도움이 되는 날면도기 후면부 한개의 날이네요. 그리고 분리된 4중날 모습....이에요.

4중날 모습인데...도루코 면도날이나 질레트 면도날보다는 왠지 조금 날과 날 사이가 틈이 많아 보이네요. 수염이 굵으신분들에게 더 추천드리고 싶어지는데요.

손잡이 전면부에는 'Schick' 로고가 멋지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날 분리하고 손잡이 몸통부 상체 모습이에요. 인체공학적으로 약간 휘어져서 라운딩처리된 몸체 손잡이 부분입니다.
쉬크 쿼트로4 티타늄 날면도기는 정밀한 면도날로 피부에 더욱 좋게 안전하게 용할 수 있는 면도날이 특징으로 매끄러운 면도를 할 수 있어요. 4중날 티타늄으로 코팅된 면도날은 세계 최초네요. 잡이 부분은 중량과 형태를 변화시켜서 더욱 진화되었는데 사용하기 간편합니다.

티타늄은 알루미늄보다 강도가 3배나 강합니다. 스텐렌스의 60% 강도와 무게로 각종 의료기기와 항공기 소재로 씌인다고 하네요. 금속알레르기가 있는 분이거나 민감한 피부의 소유자라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부드럽고 깔끔한 면도가 매우 상쾌한 아침, 그리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네요.
Wash & shave GEL은 세안과 면도를 동시에 할 수 있어서 좋으므로 귀찮다고 그냥 비누만 사용하지 마세요. 한번 Wash & shave GEL을 사용해보면 한번의 사용으로 깨끗한 세안, 면도후의 상쾌함, 그리고 촉촉한 보습 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 프로텍트 Wash & shave GEL은 깨끗한 세안 - 얼굴을 젤로 마사지 하면서 부드럽게 세안할 수 있는 세안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면도 후의 상쾌함 - 매끄럽고 밀착감 있는 면도를 위해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성분을 함유하여, 면도 후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촉촉한 보습 효과 - 신선한 향이 면도 후에도 피부에 상쾌한 느낌이 살아 있도록 해줍니다. 손바닥 위에 조금 덜어보았는데, 물기를 묻히지 않아도 거품이 바로 생깁니다. 처음에는 약간 청량감있는 색상이 보여지는데 얼굴에 잘 펴바르면 정말 눈 처럼 흰색이 되어요. 필자가 사용하고 있는 질레트 퓨전 진동면도기와 잘 사용하지는 않는 도루코 페이스식스 면도기와 비교해보았습니다.

쉬크 쿼트로 티타늄 날면도기는 몸체가 날렵해보입니다.
3가지 면도날을 비교해보았어요. 왼쪽부터 질레트 퓨전 5+1 날면도기, 가운데는 도루코 페이스 6 날면도기, 그리고 맨 오른쪽에 보이는 날면도기가 바로 쉬크 쿼트로 티타늄 날면도기입니다.

이번에는 필자가 사용하고 있는 질레트 포오미 면도크림,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젤 면도크림과 비교해보았습니다.
일단 쉬크 와쉬 앤 쉐이브젤이 양이 많고 용기 커서 1년 이상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양이 많아서 그런지 손잡이 뚜껑을 개봉하고 살짝 버튼을 눌렀는데 양이 무척 많이 나와서 처음에 조금 당황했네요.
향기도 마음에 들고 세안과 동시에 면도도 같이 할 수 있어서 좋고, 면도 후 피부 보습효과도 있어서 좋습니다.

쉬크 쿼트로 티타늄 날면도기는 특수 정밀 날면도기로 피부자극을 줄여주는 티타늄 코팅 면도날이 특징이에요.
면도 후 물기가 묻어있는 모습입니다.

얼굴에 와쉬 앤 쉐이브젤을 바르고 쉬크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로 면도를 해보았습니다. 쉬크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 부드럽게 사용하기 간편하네요.

와쉬 앤 쉐이브젤도 향기도 좋고, 면도날이 아주 부드럽게 턱과 뺨의 곡선을 타고 쉬크 쿼트로 티타늄 날면도기가 스무스하게 면도하며 지나갑니다. 상쾌한 기분 오래가겠는데요.

짜잔! 면도가 완료되었어요. 턱 밑에 아직 면도크림이 묻어 있네요...세수를 깨끗히 했어야 하는데...ㅋㅋ...그래도 면도가 아주 상쾌하게 상큼하게 깨끗하게 날렵하게 센스있게 되었습니다. 만족스러운데요...

 

 같이 보시면 좋은글

우공토돌뜸 프리미엄 좌뜸겸용 충전식 찜질기로 건강하고 따듯한 겨울나기

뱀처럼 구부려 활용하기 편리한 스네이크 아이즈(Snake Eyes) LED 플래시 라이트 사용기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등장인물 몇부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