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리뷰

천연발효식초 먹는법 맛있는 식초 아드리안 사과식초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3. 1. 08:32
반응형

천연발효식초 먹는법 맛있는 식초 아드리안 사과식초

아드리안-사과식초
아드리안-사과식초

봄파스 브랜드에 나온 발사믹 사과식초 입니다. 독일어로 오크통에서 바로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1840년부터 이어져 내려온 유럽의 전통 노하우를 기반으로 1995년에 설립한 독일의 유명한 식품 밎 주류 브랜드가 바로 봄파스 입니다. 

아드리안-사과식초아드리안-사과식초
아드리안-사과식초
천연발효식초-먹는법
천연발효식초-먹는법

국제 식음료 품평원 iTQ 에서 우수한 미각상을 8번이나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믿고 먹는 브랜드 입니다. 또한 3년 연속으로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천연발효식초-먹는법
천연발효식초-먹는법
천연발효식초-먹는법
천연발효식초-먹는법
천연발효식초-먹는법
천연발효식초-먹는법

정제수는 제로이고 과일이 100퍼센트 들어간 발사믹 식초입니다. 여러가지 맛이 있는 식초인데 그중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사과식초로 주문했습니다. 오직 과일로만 만든 새롭고 다양한 천연발효 발사믹 식초와 다채로운 맛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씨드, 너트 오일 등을 판매하는 곳 입니다. 

천연발효식초-먹는법천연발효식초-먹는법
천연발효식초-먹는법

포장부터 깔끔하였지만 병 디자인도 길쭉하고 호리호리한 형태라서 냉장고에 공간이 부족할때 보관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색소, 설탕, 합성원료 프리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합니다. 100퍼센트 유기농 독일 농장에서 직수입한 식초로 이제 한국에서도 먹을 수 있는 아드리안 천연발효 사과식초 입니다. 

천연발효식초-먹는법
천연발효식초-먹는법

유기농 사과쥬스 농축액이 65%나 됩니다. 맛의 비결은 발사미코, 일반 식초가 아닌 과일 농축액을 한 번 더 섞어서 추가 숙성한 발사미코의 풍부한 풍미로 다양한 요리에 넣어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물에 사과식초를 넣어서 티로 만들어서 마셔줘도 좋습니다. 아드리안 사과식초 너무 좋네요. 아주 맛있습니다. 물에 섞어 마셔도 맛이 좋습니다.

아침을 깨우는 상큼한 사과, 식이섬유, 칼륨, 유기산, 비타민이 들어있습니다. 독일 내에서 가장 인정을 받는 농협 협회 DLG 에서 2021년 금메달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천연발효식초-먹는법

그리고 비빔국수에도 넣어서 먹어보았습니다. 고추장소스, 참기름, 참깨만 넣으면 너무 아쉬운 비빔국수 소스 입니다. 여기에 아드라인 사과식초를 넣어주면 아주 상콤하고 훨씬 감칠맛이 좋아집니다. 아드리안 사과식초를 넣은 비빔국수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올 여름은 아드리안 사과식초랑 건강한 여름 보내고 싶습니다. 아래에서 천연발효식초 먹는 방법 알아봅니다. 

 

 

 먹는 시간(식사 중간, 식사 직후)

식초를 언제 먹는 것이 좋을까요? 가급적이면 식사 중간이나 식사 직후에 먹으면 좋습니다. 식사 중간에 먹으면 소화에도 도움이 되고 밥, 국, 반찬 등이 입 안에 남을 수 있는 식초의 산 성분을 자연스럽게 제거해주므로 위장과 치아 건강을 지키는데에도 아주 좋습니다. 

밥을 먹고 난 다음에도 좋습니다. 식사를 마친 직후에 바로 먹으면 좋습니다. 식사 후에 마시는 물 한잔에 식초를 희석해서 넣어 마시면 간단하고 편합니다. 식초의 산 성분이 위산과 함께 음식물의 소화를 도와주니 도움이 되겠습니다. 

저는 식사하는 중간에 식초를 물에 희석하여 식초수를 마십니다. 공복에만 안마시면 되겠습니다. 속이 약하신 분들은 공복에 식초를 마시면 속이 쓰릴 수 있습니다. 

 먹는양 (소주잔 1잔, 2숟가락)

얼마나 마시면 좋을까요? 물에 희석하여 마시더라도 식초의 시큼한 맛이 그렇게 좋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소주잔 한잔에 마시면 좋습니다. 일일 권장 섭취량은 50밀리티러 내외 입니다. 한번에 2숟가락의 양이면 좋습니다. 소주잔 1잔은 50밀리리터로 밥숟가락으로 일곱 숟가락 분량 입니다. 그러므로 매 식사때마다 밥숟가락으로 2~3 숟가락 정도의 식초를 드시면 좋습니다. 

직장 생활이나 야외 활동시에는 500밀리리터 생수병에 소주잔으로 반 잔이나 한 잔 분량의 천연발효식초를 부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드시면 좋습니다. 

 

 먹는 비율

어떤 분은 물과 식초를 4:1, 어떤분은 8:2, 어떤분은 10:1 등등 다양하게 희석하여 마십니다. 물과 식초의 비율은 나의 몸 상태에 따라서 각각 다르게 하여서 마시면 되겠습니다. 먹는 비율보다는 꾸준하게 규칙적으로 오래 마시는 것이 건강에 좋겠습니다. 사람마다 위장의 상태가 다르므로 자신의 몸 상태에 맞게 마시면 되겠습니다. 

 

 먹는 방법

천연발효 식초의 pH는 3.5 정도 됩니다. 식초라서 강한 산성 식품이라고 생각되겠지만 레몬이나 콜라보다 약하고 오렌지 주스와 비슷한 정도 입니다. 

식초는 그 자체 성질은 산성을 띤 식품이지만 우리 몸에 들어와서 흡수, 분해되면 알칼리성 물질로 바뀌어 우리 인체를 알칼리성 체질로 바꿔주는 알칼리성 건강 식품입니다. 식초를 오래 마시면 치아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식초를 물에 희석하여 마실때 가급적이면 식초가 치아에 직접 닿는 것을 피할 수 있으면 좋습니다. 

 

 추천글

배달 어플 추천 배달의 민족앱,위메프오,요기요,먹깨비

아이패드 싸게 사는법 애플신한기 프로모션으로 중고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기

한효주, 강하늘 주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무료 다시보기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50대 취미생활 추천 11가지 모음

윤석열 나이 학력 고향 프로필 알아보기

 

윤석열 나이 학력 고향 프로필 알아보기

윤석열 나이 학력 고향 프로필 알아보기 TV에서 대통령 후보 토론회를 합니다.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대선후보들에게 관심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나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