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공토돌뜸 프리미엄 좌뜸겸용 충전식 찜질기로 건강하고 따듯한 겨울나기

겨울에 되니 어깨나 뒷목, 허리 등등 아픈 곳이 더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컴퓨터 사용을 많이 하는 현대인에게 관절통증이나 근육통증으로 삶의 질이 떨어지면 안되겠죠. 안마기, 부황 등등 다양한 건강용품을 사용해보았는데, 요번에 정말 마음에 드는 전기 충전식 찜질기가 있어서 소개해드려봅니다. 5분 전후로 충전이 되는데 3시간 넘게 사용할 수 있고 정말 찜질효과가 엄청납니다.

 

우공토돌뜸
우공토돌뜸

그럼 먼저 제품 포장부터 보실까요? 일반적인 케익상자 넓이 정도 되는데 높이는 낮구요. 제조사인 우공사가 표시되어 있고, 제품 홍보 모델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5분 충전으로 3시간 이상 사용 가능한 축열식 제품에 대한 특징이 박스 겉면에 눈에 띄게 잘 표기되어 있네요. 

제품의 색상은 2가지 인가봅니다. 필자는 진한 보라색 색상을 사용하고 있어요.

포장 박스의 측면 모습이에요.

http://www.woogongsa.com우공사 홈페이지주소와 회사 이름이 표기되어 있네요.

박스의 상단과 하단부분은 검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우공토돌뜸' 이라는 상품이름이 붉은색으로 보이는데요. 몇번 사용해본 필자는 저 글자만 봐도 벌써 엄청난 뜨거운 열기가 어깨와 허리 부위를 따스하게 찜질해주는 느낌을 받네요. 엄청난 온도로 찜질할 수 있어서 좋아요.

 

상품 박스의 이동을 편리하게 해주는 상단 손잡이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다르게 생긴 모양의 찜질기도 있네요. 필자는 동그란 형태의 좌뜸겸용 충전식 찜질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박스의 측면에 제품 사양이 자세하게 표시되어 있어요. 우공토 돌뜸 프리미엄 찜질기는 소비전력이 550W 이고 출력온도가 65도나 됩니다. 전원인가시간은 6분이고 사용시간은 3-4시간 정도 됩니다. 

본체 재질은 열가소성수지, 토르말린, 황토로 되어 있고, 주머니 파우치의 재질은 극세사 섬유로 되어 있습니다. 전원 코드 길이는 1미터 정도 됩니다.

우공사 고객상담실 전화번호 1566-0201 번이 표시되어 있네요.

<제품 구성> 

전체 제품구성은 우공토돌뜸 본체, 전원코드, 주머니 파우치, 설명서로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상에서 복대가 빠져있네요. 복대도 기본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길이가 1미터 정도되는 전원 케이블의 모습이에요. 컴퓨터 모니터나 컴퓨터 전원장치의 케이블 모습과 비슷하게 생겼죠.
컴퓨터 전원공급장치도 보통 500W 짜리를 많이 사용하는데, 우공토 돌뜸 찜질기의 소비전력도 550W 정도 됩니다.  

<제품의 외형 및 특징>

우공토 돌뜸 프리미엄 제품의 모습이에요. 원형으로 생기었고, 플라스틱 제품으로 되어 있는데 가장자리는 고무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두꺼운 원반 모양이에요.

측면에서 바라 본 모습입니다. 조금 두껍게 보이죠. 측면에 고무링이 감겨져 있네요. 전원을 연결하고 5분이 지난후 제품 본체에 LED 불빛이 꺼지면 그때부터 사용가능한데, 조금 몇분 지나면 엄청 뜨거워지니 꼭 주머니 파우치에 넣어서 사용하세요.  

우공토돌뜸

전원 연결부와 전원이 연결되었을 때 빨간불빛이 들어오는 부분의 모습입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불빛이 꺼져요.

<제품의 특징>

1. 최적의 찜질온도를 표시하는 원적외선 인디케이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신비의 원적외선을 발산하는 광물인 토르말린과 특수 도료를 합성하여 원적외선이 최다량으로 발산되는 시점에 인디케이터 색상이 변하여 적정 찜질 시점을 표시하여 줍니다.  충전전에는 우공토돌뜸의 글씨 부분에 아무런 표시가 없다가 충전이 완료되면 찜질시점에 색상이 변화되네요.

2. 충남 보령의 최고급 황토/토르말린 세라믹 도자기 발열판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황토 산지인 보령산 황토를 1300도 이상의 도자기 가마에서 48시간 구워낸 발열체를 내장하여 오랜 시간 열에 노출되어도 손상되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5분 정도 충전하여 찜질가능시간은 3시간 이상 되는데, 제품 내외에 함유된 토르말린 및 게르마늄 등 특수광물에서 나오는 원적외선 복사열에 의한 찜질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3. 굴곡진 인체 부위에 효과적인 찜질이 되도록 3차원 인체공학 설계가 되어 있고, 3찬원 입체 디자인으로 배, 허리 등에 밀착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제품 겉면은 골드펄을 사용한 세련된 색감과 하이그로시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고, 초고밀도 최고급 극세사 소재 주머니와 복대로 착용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극세사 소재 주머니와 함께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매우 부드러운 소재의 극세사 소재 파우치입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찜질기가 손으로 잡고 있기 힘들정도로 굉장히 뜨거워지므로 반드시 극세사 파우치에 넣어서 이용해야합니다.

잘못하여 충전해놓고 잊어버리면 필자처럼 전원연결부의 고무부분이 조금 녹아버렸네요. 전기제품이고, 충전하게 되면 굉장히 뜨거워지므로 꼭 주의해야겠죠. 어린아이들은 화상을 입을 수도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하겠습니다.

전원케이블을 연결해 본 모습입니다. 옆에 빨간색 불이 들어오죠.

<사용방법>

1. 제품에 전원선을 연결하면 전원램프에 불이 켜집니다.
2. 5-6분 후 빨간 램프가 자동으로 꺼지면서 가열이 완료됩니다.
3. 구성품인 복대나 극세사 주머니에 찜질기 본체를 넣고 몸에 사용합니다.
4. 제품의 안전을 위하여 내부에 열이 남아 있을 경우에는 연속하여 재차 충전하지 말고 열이 

완전히 식고 나서 그다음에 재차 사용하면 됩니다.

아쉬운 점은 어깨부분에는 사용하기가 불편하지만, 등이나 허리, 좌뜸으로는 최고의 찜질기인 것 같아요.

간단히 충전하기 전에 극세사 파우치에 담지 않고 어머님의 허리부분에 대어보았습니다. 누워서 허리나 등, 어깨쪽으로 올려 놓으면 정말 찜질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에요.  

황토나 토르말린 관련 냄새는 전혀 없지만, 그래도 왠지 제품 겉에서 황토 냄새도 난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보다 더 뜨거워도 안되고, 무선 제품이라서 제품이 좋지만, 그래도 충전이 완료되면 불빛만 꺼지지 말고 경고 소리도 나온다면 더욱 안전한 제품이 될 듯 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뱀처럼 구부려 활용하기 편리한 스네이크 아이즈(Snake Eyes) LED 플래시 라이트 사용기

 

뱀처럼 구부려 활용하기 편리한 스네이크 아이즈(Snake Eyes) LED 플래시 라이트 사용기

뱀처럼 구부려 활용하기 편리한 스네이크 아이즈(Snake Eyes) LED 플래시 라이트 사용기 스네이크 아이즈(Snake Eyes) LED 플래시 포장 모습입니다. 포장은 간단하게 되어 있어요. 구부려서 사용

karkass.tistory.com

손연재 차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손연재 차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손연재 차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보그 차량은 정말 큼직한 SUV 입니다. 강남에서는 아이 둘 키우는 엄마들이 간혹 이 차를 많이 타는 것을 보았는데 오래 타면 잔

karkass.tistory.com

무엇이든 물어보살 164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중고거래의 늪에 빠진 한 남자의 사연

 

무엇이든 물어보살 164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중고거래의 늪에 빠진 한 남자의 사연

무엇인든 물어보살 164회에 방송에서는 매일 놀림당하는 이란성 쌍둥이가 나와서 정말 속상하다고 말하고 끊임없이 울리는 중고거래의 알림 중독에서 벗어나고 싶은 40세 미국 유학파 남성도 나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