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버거킹 7월 행사 신메뉴 출시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7. 3. 23:50
반응형

버거킹 7월 행사 신메뉴 출시

점심에 예전에는 맥도널드를 많이 먹었고 최근에 롯데리아를 잠시 먹었었는데 다시 구내식당에서 5500원짜리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는 집근처에 맥도널드, 버거킹, 노브랜드 햄버거가 있는데 맥도널드를 주로 먹고는 합니다. 아들과 와이프가 햄버거를 좋아해서 자주 먹게 됩니다. 

버거킹 7월 행사 로 신메뉴가 출시되었는데 텍사스 칠리와 텍사스 칠리 치킨버거가 나왔습니다. 

 

 New 텍사스칠리 와퍼 

비프 칠리로 만나는 정통 와퍼인 텍사스 칠리 와퍼에요. 

7월 10일까지 출시 이벤트로 단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세트 업을 해주는 쿠폰을 플친 대상으로 뿌렸답니다.

버거킹-텍사스-칠리-와퍼
버거킹-텍사스-칠리-와퍼

텍사스 칠리 와퍼만 나온줄 알았더니 텍사스 칠리 치킨 버거도 나왔더라구요. 

치킨 버거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치킨 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참 좋을 듯 합니다. 

텍사스-칠리-와퍼-무료-세트업-쿠폰
텍사스-칠리-와퍼-무료-세트업-쿠폰

7월 3일까지는 와퍼 행사도 있었습니다. 주말에 어디 다녀오느라고 저도 늦게 알았습니다.

치즈 와퍼, 갈릭 블고기 와퍼, 와퍼  이렇게 3종류 중 어떤 버거든 2개에 칠천원 입니다.

 

버거킹-치즈와퍼-와퍼-갈릭불고기와퍼
버거킹-치즈와퍼-와퍼-갈릭불고기와퍼

 

이외에도 자주 하는 이벤트로 풀친 쿠폰 업이 있습니다. 버거킹 어플에서 1만 7천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이벤트도 7월 3일 일요일까지 했었네요. 

 

 새로운 여름 이벤트

아이스-아메리카노-1천원
아이스-아메리카노-1천원

친환경 원두로 내린 시원한 커피 한잔 가격이 1500원에서 1천원으로 내린 이벤트에요. 매장에서 여름에 시원한 얼음으로 채워진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 피로가 풀리죠...

아이스-아메리카노-1천원-행사제외매장
아이스-아메리카노-1천원-행사제외매장

제외 매장이 많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제가 근무하는 곳이나 사는 곳에서는 제외매장이 아니어서 다행입니다. 

매장 밖에 아메리카노 천원 포스터가 없으면 그 매장은 이벤트를 안하는 곳이겠죠. 

여기까지 버거킹 신메뉴 소식 버거킹 7월 행사 7월 이벤트 소식을 알아보았습니다. 

더 다양한 소식을 발빠르게 확인하시려면 버거킹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하시면 되겠죠..

그리고 버거킹 홈페이지도 방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버거킹 홈페이지로 들어가보세요.

버거킹 홈페이지

 

https://youtu.be/tB-AQbpcuOE

 

 

 같이 보시면 좋은글

 7월 제철 음식과 효능

 

7월 제철 음식과 효능

7월 제철 음식과 효능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는 7월 이럴 때 일수록 맛있는 음식으로 건강을 챙겨야 하는데 요즘 전복이 들어간 삼선해물짬뽕을 너무 자주 먹은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karkass.tistory.com

2021년 치킨 브랜드 순위는?

 

2021년 치킨 브랜드 순위는?

2021년 치킨 브랜드 순위는? 치킨 브랜드 순위를 알아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신 순위와 비슷한지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1위 교촌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BHC 4위 BBQ 5위 멕시카나 6위 굽네치킨 7

karkass.tistory.com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1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싸이 먹방 서울 약령시장 제기동 갈비탕 수육 도가니탕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1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싸이 먹방 서울 약령시장 제기동 갈비탕 수

5월 6일 금요일 저녁 TV조선 예능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1회에는 월드스타 싸이가 나왔습니다. 서울 약령시장 제기동 맛집을 방문하여 도가니탕 갈비탕 수육 맛을 보았습니다. 본 방송을 제때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