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5월 6일 금요일 저녁 TV조선 예능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1회에는 월드스타 싸이가 나왔습니다. 서울 약령시장 제기동 맛집을 방문하여 도가니탕 갈비탕 수육 맛을 보았습니다. 본 방송을 제때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1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싸이의 노포 스타일! 서울 강북 밥상_허영만의 백반기행 151회 예고 TV CHOSUN 220506 방송

https://youtu.be/oGVsWu0_9mc

예능 다시보기

TV조선 예능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1회 방송에 월드 스타 싸이가 등장하였습니다. 서울 강북에 있는 제기동 맛집을 찾았습니다. 노포 식당 촬영지는 어디일까요? 서울 약령시장 도가니탕 노포 식당으로 제기동 갈비탕 모듬 수육으로 유명한 맛집인데 저도 2012년도에 한번 가본 기억이 납니다.

상호는 토성옥으로 도가니탕 13000원, 모듬수육 28000원, 갈비탕 12000원 우족꼬리 꼬리곰탕 설렁탕 우족탕을 판매합니다. 주소는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892-12 약령서길 28 이고 연락처는 02-966-1839 입니다. 

식객-허영만-백반기행-싸이-서울강북노포식당-도가니탕
식객-허영만-백반기행-싸이-서울강북노포식당-도가니탕

싸이가 등장하자 허영만은 신나게 말춤을 추면서 반겼습니다. 싸이는 백반기행에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로 정말 백반기행의 애청자임을 말하였는데요. 자신의 입맛과 백반기행의 입맛이 거의 일치한다고 말하였습니다. 

 

허영만은 싸이를 보고 지구상에서 제일 촌스럽게 생긴 가수가 아니냐며 농담을 하기도 하였는데 싸이는 빌보드 핫100 싱글 2위도 기록한 한국 가요계의 전설입니다. 

제기동 약령시장 안에 있는 토성옥은 설렁탕 갈비탕 도가니탕 맛집으로 싸이와 정말 잘 어울리는 음식으로 생각이 듭니다. 9집 싸다구 타이틀곡 댓댓을 소개하는 싸이는 허영만이 부탁하자 도가니탕 식당에서 라이브 노래를 들려줍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1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됩니다. 

예능방송 다시보기

 

제가 방문하였던 후기는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어릴때 먹던 그 맛 경동시장 맛집 토성옥(설렁탕, 갈비탕, 도가니탕)

 

 추천게시물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244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스페셜 MC 이혜정 남편 이희준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무인도 섬위치 촬영지 토니안 천명훈 KCM 앤디 예비 신부 이은주

미운 우리 새끼 290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피클티비(peekleTV) 드라마,영화,예능,미드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