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금요일밤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가 점점 더 재미있어 지고 있습니다. 시청률도 8~9% 이상 나오면서 인기가 점점 오르고 있습니다. 이준기는 꼬리부터 공략을 합니다. 김형묵과 박나은의 열애설을 퍼뜨리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이경영을 무너뜨리기 위한 시작입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어게인 마이 라이프 9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어게인마이라이프] 9화 / 드러나는 이민수의 정체! 다수의 '회귀자'가 존재한다!?

https://youtu.be/qErFgSfqGO8

드라마 재방송보기

 

이준기는 같은 목표를 가진 정상훈에게 다가가고 정상훈도 아버지의 복수를 위하여 이경영이 목표입니다.

그래서 사건을 돌리기 위한 여대생 연쇄살인범의 진범을 찾아내어 김형목을 곤란하게 만들기 시작하는 이준기 입니다. 

김형목의 열애설과 그의 연인 조사를 시작하려는 김철기 입니다. 그들의 대화를 도청하고 있다는 것을 알기에 일부러 흘립니다. 

어게인-마이-라이프-9화-김재경
어게인-마이-라이프-9화-김재경

시선을 돌리려던 이경영의 작전은 진범이 잡히면서 곤란해집니다. 최광일은 이경영을 찾아가서 한번만 도와달라고 하며 바짝 엎드립니다. 그러나 이경영은 웃으면서 희생양을 찾아서 검찰을 바로 세우는 전략을 알려줍니다.

 

이준기는 본격적으로 이경영 무너뜨리기 작전에 돌입합니다. 본 방송을 못보셨다면 아래에서 어게인 마이 라이프 9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9회] "검찰은 국민의 신뢰를 잃었습니다" 이준기 대국민 사과 기자회견

https://youtu.be/A-R5xXiDe-M

 

 

 

 추천글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피클티비(peekleTV) 드라마,영화,예능,미드 무료 다시보기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244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스페셜 MC 이혜정 남편 이희준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무인도 섬위치 촬영지 토니안 천명훈 KCM 앤디 예비 신부 이은주

미운 우리 새끼 290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