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오줌싸는 꿈 소변꿈 해몽 알아봅니다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3. 5. 15:43
반응형

오줌싸는 꿈 소변꿈 해몽 알아봅니다

나이를 먹었지만 당뇨가 있어서 그런지 새벽에 소변이 마려서 깰대도 있지만 오줌싸는 꿈을 꿀때가 많습니다. 꿈 속에서도 꽤 참기 어려운 생리 현상이 있습니다. 바로 오줌이나 똥이 마려운 경우 입니다.

 

성인이 되기 전에 꿈속에서 오줌이 마려운 경우 무의식적으로 시원하게 오줌을 쌉니다. 꿈이 깨고 나서 혹시나 이불에 실수를 하지는 않았나 걱정을 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실수하는 경우도 많고 오줌을 싸는 중간에 깨는 경우도 있고 이불은 다행히 안적고 팬티와 잠옷만 적신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생기는 이러한 생리현상은 잠에서 깨고 나서 매우 찝찝함을 느낍니다. 그러나 좋은 꿈인 경우 많다고 합니다. 제 10살 아들은 한번도 이불에 오줌을 싸지를 않았는데요.

 

오줌은 재물의 상징을 지니고도 있는데 조금 더 자세히 알아봅니다. 

 

소변을 먹는 꿈

뜻밖의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거나 건강이 좋아지게 됩니다. 환자라면 질병이 완치되게 됩니다. 아직 한번도 소변을 먹는 꿈을 꿔보지를 못했는데 꼭 꾸고 싶은 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일본 야동을 보면 소변을 마시는 장면도 나오는데 그들은 꿈에서 소변을 먹는 꿈을 꿀지도 모르겠습니다.

 

네이트 꿈해몽 보러가기

 

그릇에 오줌을 싸는 꿈, 그릇에 소변을 보는 꿈

사람들과의 대인관계가 원만하게 좋아지게 됩니다. 결혼한 여성이 이 꿈을 꾸게 되면 임신 소식을 듣게 됩니다.

 

오줌통을 메고 가는 꿈, 소변통을 메고 가는 꿈

예상치 못한 곳에서 이익이나 횡재운이 따라 재물을 얻게 됩니다.

 

오줌을 맞는 꿈, 소변을 맞는 꿈

망신살이 뻗칠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과의 대인관계에서 상처를 받게 되는 일이 발생을 합니다.

 

소변을 보고 있는 내 성기가 돋보이는 꿈

평소에 바라는 소원이 이뤄지거나 널리 내 이름이 알려지게 됩니다.

 

화장실에 소변이 깔려 있는 꿈

재물이 늘고 부귀가 따르게 됩니다. 

 

요강에 앉아 소변을 보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성공하여 큰 재물을 얻게 됩니다. 뜻밖의 횡재로 큰 재물을 얻게 됩니다.

 

나무나 화초에 소변을 보는 꿈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되는 명예를 얻게 됩니다.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

시원하게 소변을 보았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해결이 됩니다. 시원하지 않았다면 만족스럽지 못하게 마무리 됩니다.

 

여러 사람들 앞에서 소변을 보는 꿈

사람들이 많아서 소변을 보는 것을 망설였다면 직장이나 어떤 단체에서 본인의 평판이 급격하게 나빠지게 됩니다.

주변 사람을 의식하지 않고 시원하게 소변을 본 꿈이라면 명예가 높아지고 유명인사가 됩니다.

 

피 오줌을 싸는 꿈

갑작스런 사고나 질병으로 인하여 건강에 문제가 생겨서 아프거나 병원에 입원하게 됩니다.

 

여성이 소변을 보는 것을 꾼 꿈

다른 사람이나 주변 사람들이 나의 성공을 시기 질투하게 됩니다.

 

남의 집 오줌을 올겨 오는 꿈

꿈 속에서 오줌은 재물을 상징합니다. 남의 집에 가득차 있는 오줌을 우리 집으로 옮겨 나의 집 화장실에 오줌이 쌓인다면 쌓이는 만큼 현실에서는 재물이 나의 집에 쌓이게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바지에 오줌을 싸는 꿈

시원하게 본다면 진행하고 있는 일이 원만하고 순조롭게 진행되어 만족한 결과를 얻게 됩니다. 찔끔찔끔 소변을 보는 경우라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합니다.

 

소변을 뒤집어 쓰는 꿈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게 되고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깁니다.

 

붉거나 검은 오줌 꿈

건강상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거나 가족 간에 건강의 문제가 생겨서 병원 출입을 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고의 위험도 따를 수 있으므로 주변을 잘 살펴서 조심을 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변이 나오지 않아 애를 먹는 꿈

여러 일을 마탕 진행을 하지만 순조롭게 진행이 되지 않고 스스로 만족하지 못합니다.

 

잠을 자다가 오줌을 싸는 꿈

가난에 찌든 상황에서 단비와 같이 어느 정도 수입이 생깁니다.

제가 많이 꾼 오줌 싸는 꿈이 바로 잠을 자다가 오줌을 싸는 꿈 이었습니다. 엄청나게 가난하지는 않지만 여유롭지 않은 상황에서 단비와 같이 어느정도 애드센스 수입이 생기어서 임대 주택에 거주를 시작 한것이 2020년 3월 중순 부터 인데 2022년 3월말이면 보증금을 다 채워 넣고 월 임대료가 21만원 이하로 내려갈 것 같습니다. 주거급여도 받고 있어서 오히려 월세로 인한 마이너스가 아니라 플러스가 되고 있습니다. 

 

네이트 꿈해몽 보러가기

 

다른 사람이 오줌 싸는 꿈

상대방이 가지고 있던 소원이 성취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소변을 보려고 화장실에 들어가는데 잠에서 깬 꿈

현실에서 이루고 싶은 간절한 소망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노상방뇨를 하는 꿈

과거에 대한 잘못으로 죄의식을 느끼게 됩니다.

 

오줌이 이리저리 튀는 꿈

주변사람과의 마찰로 인하여 관계가 나빠지게 됩니다. 다른 사람의 일이나 원하지 않는 일을 맡게 되어 곤란한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소변이 큰 바다를 이루게 되는 꿈

장차 하고 있는 일로 인하여 자수성가를 하게 되고 성공하게 됩니다.

 

오줌으로 큰 강이나 냇물을 가득 채운 꿈

오줌은 재물을 싱장합니다. 강이나 냇물은 어떠한 작품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작가라면 업적에 남길만한 대작을 만들어 내어 사람들에게 감명을 줄 수 있으며 또한 재물의 운도 따라 하는일이 크게 번성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흙바닥에 소변을 보는 꿈

매사에 일이 꼬이게 되고 말썽이 생기고 구설수에 오릅니다.

 

소변을 보았는데 오줌이 넘치는 꿈

깨끗한 장소에서 소변을 보는데 오줌이 많아서 넘쳐 흐르는 것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길몽으로 생각치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거나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하여 금전적으로 많은 이익을 얻게 됩니다.

 

소변을 보았는데 오줌이 넘치는 꿈

깨끗한 장소에서 소변을 보는데 오줌이 많아서 넘쳐 흐르는 것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길몽으로 생각치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거나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하여 금전적으로 많은 이익을 얻게 됩니다. 

크나큰 재물 또는 부귀 영화를 누릴 수 있게 되는 꿈입니다. 김유신 장군의 여동생인 보희는 꿈속에서 엄청난 양의 오줌을 누어 그 당시 신라의 도읍이 잠기게 되는 꿈을 꾸게 됩니다. 그 꿈을 그의 여동생인 문희가 사게 되고 이 후 왕후가 되었다는 유명한 일화도 있습니다. 이처럼 꿈속에서 엄청난 양의 오움지 흘러 넘치는 것을 보았다면 재물 및 명예를 얻을 수 있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음식점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이성과 잠을 자게 됩니다.

 

소변 보는 꿈

흐르는 강물이나 바다에 소변을 보는 것은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찾아옵니다. 높은 산에서 소변을 보는 것은 유명해지거나 명성이 높아져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얻게 됩니다.

 

오줌이 옷에 묻는 꿈

계약 할일이 생기는데 어렵게 성사가 됩니다. 오줌이 옷에 묻는 꿈은 대체적으로 좋지 않은 상황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꿈 입니다. 남이나 갓난아기 등이 싼 오줌이 내 옷에 묻어 불쾌한 기분을 느꼈다면 현실에서 운이 따르지 않을 수 있고 불쾌한 일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꿈속에서 옷에 묻은 오줌이 불쾌하여 이것을 씻어낸다면 성취한 재물을 잃게 되거나 손실을 입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불에 오줌싸는 꿈

가정이나 직장에서 본인의 실수로 인하여 손실이 생기고 망신을 당하게 됩니다. 사소한 일 때문에 직장 동료나 친구와 크게 다투게 됩니다. 

 

오줌을 강물등 흘러가는 물에 싸고 있다면

흘러가는 강물이나 물 등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어떤 신념이나 생각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자신이 어떤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면 흘러가는 강물에 자신의 생각이나 신념을 흘려보내듯 연속성을 가지게 되는데 이것이 작품활동과 연관되어 한동안 작품을 연재하거나 대중에게 이것을 보여주게 됩니다. 

오줌싸는 꿈

오줌은 욕구를 표출하는 행위에 대한 상징적인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오줌을 싸는 행위는 다른 의미로 해석되어 집니다. 꿈속에서 오줌을 싸며 느껴지는 기분이나 상황에 따라 해석이 조금 달라지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오줌을 막힘없이 시원하게 배출한 기분을 느끼었다면 현실에서는 재물의 운과 계약의 성사 소원을 성취하는 등 좋은 의미로 해석되어 집니다. 

하지만 오줌을 싸며 불안감을 느끼거나 오줌이 잘 나오지 않는 등 그것이 잘 배출되지 않는다면 현실에서도 계획한 일이 잘 이뤄지기 힘들고 근심과 걱정 등이 생길 수 있는 안좋은 꿈으로 해석되어 집니다. 그외 꿈 해몽은 네이트 꿈해몽에서 검색해보시면 좋습니다. 

오줌싸는꿈
오줌싸는꿈

 

 추천게시물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사용법

음주운전 면허 취소 후 재취득 방법

배달 어플 추천 배달의 민족앱,위메프오,요기요,먹깨비

천연발효식초 먹는법 맛있는 식초 아드리안 사과식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