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골때리는 그녀들 4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하석주 이영표 감독 대결 불나방 액셔니스타 대결

5월 11일 SBS 예능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바로 골때리는 그녀들 42회 방송. 축구 경력 32년의 하석주와 22년 경력의 이영표의 토크로 시작합니다. 당시 국가대표 최고참과 막내가 만났습니다. 본 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골때리는 그녀들 4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골때리는 그녀들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불나방vs액셔니, 시즌 1·2 1위팀 감독들의 치열한 전략 싸움!

https://youtu.be/AEOfA-iCJvI

예능 다시보기

이영표는 국가대표 막내 시절에 최고참이었던 하석주 감독에 대해서 자기가 "중학생 일때 하석주 선배님을 보면서 월드컵을 보고 응원했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하석주는 신효범 선수보다 1살이 어려서 신효범에게 누나라고 부르며 감독을 맡았습니다. 이영표 감독에게는 좀 봐달라고 얘기하지만 선수 포메이션을 새로 구성하면서 신효범 선수를 최전방에 두었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불나방-하석주-감독-새로운-전술
골때리는-그녀들-불나방-하석주-감독-새로운-전술

 

하석주는 포메이션을 완전히 바꾸었다고 말하고 이영표는 전략을 바꿔야 할 것 같다고 말하였습니다.

하석주 감독님의 경험이 많으시므로 하석주 감독님을 넘어서는 것이 목표라고 말하는 이영표 감독입니다. 

본 경기에서 전반전에는 골이 나오지 않았고 후반전에 서동주 선수의 핸들링 파울로 패널티킥을 주는 바람에 액셔니스타가 1:0 으로 이기고 불나방은 5,6위 결정전으로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본 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아래에서 골 때리는 그녀들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예능 다시보기

 

 

 추천글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킹덤 시즌2 다시보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피클티비 쿠쿠티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