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9월 23일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축구 평가전 라인업, 중계, 일정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9월달에 두번의 평가전을 치룹니다. 9월 A매치 주간에 펼쳐지는 2022년 9월 23일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경기는 저녁 8시에 합니다.

대한민국은 카타르 월드컵에서 가나, 포르투칼, 우루과이와 한조에 있습니다. 16강 진출 가능성이 높지 않지만 진출을 하려면 우루과이나 가나 둘중 하나를 반드시 잡아야 합니다. 포루투칼 하고는 비기면 좋겠습니다. 

이들에 맞는 평가전으로 북중미의 강호 코스타리카와 아프리카의 강호 카메룬과 평가전을 치룹니다. 

 

 대한민국 vs 코스타리카 축구 평가전

9월 23일 금요일 저녁 8시에 TV조선 방송으로 보거나 쿠팡플레이로 보거나 아래 아래 축구중계 다시보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타리카는 북중미의 강호로 우리나라보다 피파랭킹은 조금 낮으나 매우 익숙한 상대가 되겠습니다. 월드컵이 이제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티켓 예매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TV중계를 통해서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축구 경기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에서 TV중계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대한민국 축구평가전 중계보기

이번 9월 A매치에 참가하는 한국 국가대표 선수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골키퍼에 김승규, 송범근, 조현우가 나오고 수비수에 권경운, 김문환, 김민재, 김영권, 김진수, 김태환, 윤종규, 조유민, 홍철이 나옵니다.

미드필더에 권창훈, 나상호, 백승호, 손준호, 손흥민, 양현준, 이강인, 이재성, 정우영, 황인범, 황희찬이 나옵니다.

공격수에 조인성과 황의조가 있습니다. 

 

 

 대한민국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 

11월 24일 한국과 우루과이, 25일 포르투칼과 가나, 28일 대한민국과 가나, 29일 포르투칼과 우루과이, 12월 3일 가나와 우루과이, 12월 3일 대한민국 포르투칼이 경기를 치룹니다.

 

이번 대한민국과 코스타리카 축구 경기 중계는 

TV중계는 TV조선에서 하고 인터넷 중계는 쿠팡플레이에서 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UEFA 네이션스리그 프랑스 vs 오스트리아 축구중계 다시보기

 

UEFA 네이션스리그 프랑스 vs 오스트리아 축구중계 다시보기

UEFA 네이션스리그 프랑스 vs 오스트리아 축구중계 다시보기 한국 시간으로 2022년 9월 23일 새벽 3시 45분에 2022-23 UEFA 네이션스리그 경기로 프랑스와 오스트리아의 축구 경기가 있습니다. 프랑스

karkass.tistory.com

2022-2023 UEFA 네이션스리그 조편성, 일정, 순위, 중계 방송 보는법

 

2022-2023 UEFA 네이션스리그 조편성, 일정, 순위, 중계 방송 보는법

2022-2023 UEFA 네이션스리그 조편성, 일정, 순위, 중계 보는법 6월달에 우리나라 대표팀이 브라질, 칠레, 파라과이, 이집트와 평가전을 하는 사이 유럽에서는 유럽국가들이 UEFA 네이션스리그를 하고

karkass.tistory.com

 

 

티비착 서비스 종료 대체사이트 어디가 좋을까?

티비착 서비스 종료 대체사이트 어디가 좋을까? 드라마나 영화를 많이 보는 분들은 물론 스포츠 경기를 즐겨 보는 분들에게 티비착이라는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작년에

carsearch.tistory.com

 

 

세리에A 7라운드 나폴리 vs AC 밀란 축구중계

세리에A 7라운드 나폴리 vs AC 밀란 축구중계 새벽에 손흥민이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였습니다. 이제 손흥민의 득점포가 가동되었으니 이번 시즌도 멋진 활약을 기대합니

funkybro.tistory.com

대한민국-코스타리카-축구친선경기
대한민국-코스타리카-축구친선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