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UFC 중계방송 최두호 넬슨 페더급 매치 복귀전 정다운 라이트헤비급 중계방송 하이라이트 

UFC 파이트 나이트가 2월 5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거스 UFC 에이팩스에서 열렸습니다. 최두호 선수가 정말 오랜만에 복귀전을 치르는데 캐나다의 카일 넬슨과 페더급 경기를 합니다. 

 

ROAD TO UFC 출선 선수를 포함하여 7명의 한국 파이터들이 출전합니다. 이번 UFC 경기 중계 보는 방법과 대진표 및 일정을 알아보았습니다. 

 

UFC 실시간 중계보기

 

최두호-UFC-실시간중계보기
최두호-UFC-실시간중계보기

 

 대회 대진표

2월 5일 열린 UFC 경기는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거스 UFC 에이팩스 에서 열렸는데 UFC 파이트 나이트 : 루이스 vs 스피박 대회에서 ROAD TO UFC 결승전을 치릅니다. 

 

UFC-루이스-스피박
UFC-루이스-스피박
최두호-카일넬슨
최두호-카일넬슨

UFC 파이트 나이트 : 루이스 vs 스피박

 

PART.1 메인카드 경기

[헤비급] 데릭 루이스 vs 세르게이 스피박

[라이트 헤비급] 정다운 vs 데빈 클락

[헤비급] 마르친 티부라 vs 블라고이 이바노프

[페더급] 최두호 vs 카일 넬슨

[웰터급] 키노시타 유사쿠 vs 아담 퓨깃

 

UFC-메인카드-경기
UFC-메인카드-경기
UFC-메인카드-경기
UFC-메인카드-경기

PART. 2 언더카드

[ROAD TO UFC 라이트급 결승] 자카 사라기 vs 안슐 주블리

[ROAD TO UFC 페더급 결승] 이정영 vs 이자

[ROAD TO UFC 벤텀급 결승] 카자마 토시오미 vs 나카무라 린야

[ROAD TO UFC 플라이급 결승] 최승국 vs 박현성

[여성 플라이급] 김지연 vs 만디 뵘

[미들급] 박준용 vs 데니스 튤률린

[플라이급] 타이라 타츠로 vs 헤수스 아길라

UFC 중계보기

 

UFC-FIGHT-NIFGT
UFC-FIGHT-NIFGT

 

최두호는 정말 오랜만에 경기를 하는 것 같습니다. 3년 2개월만의 복귀전입니다. 캐나다 카일 넬슨과 맞붙습니다. 

코메인 경기에서는 정다운이 미국의 데빈 클락과 싸웁니다. 

 

한국 최초로 UFC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최두호는 3년 2개월 동안 긴 공백기를 가졌습니다. 사회복무요원 소집대기로 인해서 해외 출국이 제한되어서 그동안 못봤었네요.

 

이제 병역 문제를 해결하였으니 승승장구하였으면 좋겠지만 이번 복귀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슈퍼보이 최두호는 최근 SBS 예능 순정파이터에서 볼 수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데뷔를 멋지게 하였으나 병역문제가 있었네요. 4년만에 UFC 무대에 복귀하였으나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데뷔전에서 화끈한 타격으로 아주 인상적인 선수였습니다. 3연승을 달리다가 컵 스완슨 경기에서 내리 3연패를 합니다. 

부상까지 겹치면서 그동안 보기가 어려웠습니다. 

 

상대 선수인 캐나다의 카일 넬슨은 최두호 선수와 같은 나이입니다. 종합 격투기 전적은 13승 5패의 괜찮은 커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UFC 실시간 중계보기

UFC 에서는 부진한 선수인데 두 선수는 모두 연패에 빠져 있어서 지는 선수는 UFC 무대를 떠나야할 상황입니다. 

 

플라이급에서는 한국인끼리 대결을 합니다. 정찬성의 제자 최승국과 전 더블지 FC 플라이급 챔피언 박현성이 대결합니다. 

 

코메인 이벤트에서는 잘생긴 격투기 선수 정다운이 데빈 클락과 싸우는데 클락은 전미전문대학체육협회 아마추어 레슬링 챔피언으로 UFC에서 7승 7패를 기록하고 있는 베테랑 선수라서 쉬운 상대가 절대 아닙니다. 

 

 ROAD TO UFC

ROAD TO UFC는 아시아에서 정상급인 MMA 유망주 선수들이 참가하는 8강 토너먼트로 우승자는 UFC와 계약을 합니다. 

플라이급, 벤텀급, 페더급, 라이트급 4개 체급에서 총 32명으로 시작하여 이제 최종 결승전에 나가는 8명만 남았습니다. 

 

참고로 ROAD TO UFC 결승에 나가는 선수는 플라이급에 최승국, 박현성, 페더급에 이정영이 있고 모두 계체에 성공하였습니다. 

 

최승국-박현성

 UFC 파이트 나이트 : 루이스 VS 스피박 메인경기는 2월 5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tvN 스포츠티빙을 통해서 생중계 되었습니다. 

 

ROAD_TO_UFC

 

 추천글

UFC페더급 타이틀전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실시간 중계 무료보기

 

UFC페더급 타이틀전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실시간 중계 무료보기

UFC페더급 타이틀전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실시간 중계 무료보기 4월 10일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UFC 273 페더급 메인 이벤트에서 챔피언인 호주의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와 타이틀 매치를 갖습니

karkass.tistory.com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누누티비로 최근에 영화 강릉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불가살, 어느날, 설강화, 그해 우리는 등의 드라마도 보았습니다. 누누티비 외에 티비착이라고 실

karkass.tistory.com

토트넘 브라이튼 실시간 중계 방송보기(+손흥민 연속골, 챔피언스리그, 경기 예상)

 

토트넘 브라이튼 실시간 중계 방송보기(+손흥민 연속골, 챔피언스리그, 경기 예상)

토트넘 브라이튼 실시간 중계 방송보기(+손흥민 연속골, 챔피언스리그, 경기 예상) 4월 16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 홈에서 브라이튼과 경기가 있습니다. 손흥민은 현재 1

karkass.tistory.com

✍ EPL 인터넷 중계 바로가기 ✍

UEFA 네이션스리그 잉글랜드 독일 축구중계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