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AC밀란 인터밀란 축구중계 세리에A 21라운드 하이라이트

예전에 안정환 선수 때문에 이태리 축구에 대해서 조금은 알게되었는데 그이후 이태리에 진출한 동양인 선수는 거의 없어서 그런지 그이후에는 해외축구에 대해서 관심을 많이 가지지 못하다가 박지성과 이영표 선수로 인해서 네덜란드 축구에 관심을 갖게되고 이어서 잉글랜드 축구와 독일 축구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됩니다. 

 

최근에는 스코틀랜드 리그, 중동리그 등에도 한국 선수들이 많이 진출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리에 A리그에서 시즌 2번째이자 최고의 라이벌 경기로 밀란 더비가 열립니다. 9월 첫 대결에서는 레앙이 두골을 넣어서 AC 밀란이 3:2로 이겼습니다.

홈구장도 함께 쓰는 사이라서 각 팀의 팬들은 더욱 열광적이고 응원도 격렬합니다. 벌써 200번이 넘는 대결의 역사를 가진 두 팀의 더비 AC밀란 인터밀란 축구중계 세리에A 21라운드 실시간 중계 알아봅니다. 

 

✌ AC밀란 vs 인터밀란 축구중계 보기✌twitter

 

AC밀란 vs 인터밀란 축구중계 보기

 

AC밀란-인터밀란-축구중계-세리에A21라운드-하이라이트
AC밀란-인터밀란-축구중계-세리에A21라운드-하이라이트

 

AC 밀란 vs 인터밀란 이탈리아 세리에 A 21라운드
2023년 2월 6일 월요일 새벽 4시 45분
경기 장소는 Stadio Giuseppe Meazza (스타디오 주세페 메아자, 인터밀란-AC 밀란 홈구장)

 

 AC밀란 vs 인터밀란 상대 전적, 리그 성적

 

✍ 상대전적

AC밀란 0-3 인터밀란 2023년 1월 18일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나
AC밀란 3-2 인터밀란 2022년 9월 3일 세리에 A
인터밀란 3-0 AC 밀란 2022년 4월 19일 코파 이탈리아
AC밀란 0-0 인터밀란 2022년 3월 1일 코파 이탈리아
인터밀란 1-2 AC밀란 2022년 2월 5일 세리에 A

 

✍ 인터밀란 세리에 A성적

세리에 A 순위 3위이고 13승 1무 6패 (승점 40점) 득점은 40점, 실점 26점, 득실차 +14

 

✍ AC 밀란 세리에 A성적

세리에 A 순위 6위로 11승 5무 4패 (승점 38점) 득점은 37점, 실점 29점, 득실차 +8

 

2022-2023 세리에A 중계보기

 

2022-2023-세리에A-실시간중계보기
2022-2023-세리에A-실시간중계보기

현재 2위는 인터밀란 입니다. 나폴리의 독주를 유일하게 막은 팀 이기도 하고 가장 최근 밀란 더비였던 1월 스포르코파 인탈리아나에서 AC밀란에게 3:0 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AC 밀란의 최근 리그 성적이 좀 저조합니다. 

이번 대결에서는 인터밀란이 좀더 승률이 높아 보입니다. 이태리 축구선수들은 독일 선수들처럼 키큰 선수도 많고 피지컬도 좋으며 수염을 기른 선수들도 많이 있어 보입니다 

 

AC 밀란은 수비 문제가 좀 있어 보입니다. 최근 2 경기에서 라치오 한테 4:0 으로 지고 사수올로에게든 2:5로 크게 졌습니다. 리그 6위까지 떨어진 AC 밀란. 7위 팀과의 격차가 좀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그 이하로 떨어지지는 않겠지만 주요 선수들의 부상이 많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인터밀란 상대로 피올리 감독의 전술이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인터밀란은 유명한 공격수였던 인자기 선수가 감독으로 있습니다.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는 수비축구가 아직은 안정적이질 못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기에서 골결정력은 좋아서 승리를 그래도 잘 유지합니다. 

AC 밀란의 지루의 공격력이 월드컵 이후에 아직 폼이 돌아오진 못한 것 같습니다. 공격적인 성향의 선수들이 즐비한 인터밀란은 아직은 화력이 제대로 뿜어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AC밀란 vs 인터밀란 예상 선발 라인업

AC밀란 예상 출전

4-3-3 포메이션이 예상되고 예상 선발 라인업으로는 지루, 레앙, 살레마키어스, 포베가, 토날리, 크루닉, 칼라브리아, 키예르, 칼룰루, 에르난데스, 타타루샤누

부상 선수로 마이낭, 이브라이모비치, 플로렌지, 토모리, 벤나셀 선수가 결장합니다. 

 

☝ 인터밀란 예상 출전

3-5-2 포메이션으로 예상 선불 라인업으로는 루카쿠, 마르티네즈, 미키타리안, 칼하노글루, 바렐라, 다르미안, 바스토니, 아세르비, 슈크르니아르, 오나나가 나오고 부상선수로 브로조비치, 한다노비치 결장 합니다. 

 

경기 결과에 따라서 순위가 바뀔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폴리가 워낙 독주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스타플레이어들이 즐비한 더비 경기라서 재미있는 축구경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2022-2023 세리에A AC밀란 vs 인터밀란 21라운드 축구경기 중계는 스타디오 주세페 메아자 경기장에서 현지 실시간으로 중계가 됩니다. 

 

 추천글

UFC 중계방송 최두호 넬슨 페더급 매치 복귀전 정다운 라이트헤비급 중계방송 하이라이트

 

UFC 중계방송 최두호 넬슨 페더급 매치 복귀전 정다운 라이트헤비급 중계방송 하이라이트

UFC 중계방송 최두호 넬슨 페더급 매치 복귀전 정다운 라이트헤비급 중계방송 하이라이트 UFC 파이트 나이트가 2월 5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거스 UFC 에이팩스에서 열렸습니다. 최두호 선수가 정

karkass.tistory.com

넷플릭스 피지컬100 출연진,인스타그램,나이,상금정보

 

넷플릭스 피지컬100 출연진,인스타그램,나이,상금정보

넷플릭스 피지컬100 출연진,인스타그램,나이,상금정보 요즘 방송은 잘 안보는데 티빙에서 하는 하정우가 나오는 여행 프로그램이 좀 재미있고 디즈니 플러스에서 하는 최민식, 손석구, 이동휘

karkass.tistory.com

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무료중계 다시보기

 

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무료중계 다시보기

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무료중계 다시보기 콘테 감독이 방방 뛰며 코친진과 얼싸안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북런던더비 앞둔 콘테 챔스 출전을 위하여 아스날전 반드시 잡아야

karkass.tistory.com

피클티비(peekleTV) 드라마,영화,예능,미드 무료 다시보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티빙 이용방법
몸값 티빙드라마 무료다시보기
슈룹 tVN 주말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무료다시보기
스포티비 실시간 중계 무료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