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토트넘 레스터시티 경기일정 중계 스포티비나우 손흥민 100호골 이벤트

스포티비나우-손흥민-100호골-이벤트
스포티비나우-손흥민-100호골-이벤트

스포티비 중계 보기

 

위 이미지 클릭시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중계 보는법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손흥민 선수가 이번주 일요일 레스터시티 전에 나오는데 통산 100득점까지 단 세골만 남았습니다. 레스터 시티를 상대로 기록하였던 해트트릭 기억을 되살려서 2월 12일 일요일 새벽 0시에 100호골을 도전해 봅니다. 

그리고 스포티비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소식도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100호골 순간의 시청하는 인증샷 사진을 문자 #0707(유료)로 보내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선착순 100명에게 LG 스탠바이미 100대 를 줍니다. SNS로 이벤트 이미지를 공유하면 100호골까지 치킨 총 300마리를 쏜다고 하네요. 

 

이벤트 참여 방법과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손흥민 100호골 이벤트

 

 

 레스터시티 vs 토트넘

2023년 2월 12일 일요일 새벽 0시 한국시간으로 합니다. 경기장은 레스터시티의 홈구장인 킹 파워 스타디움....
중계는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실시간 중계 보기

 

레스터시티-토트넘-스포티비나우중계
레스터시티-토트넘-스포티비나우중계

구단에 문제가 좀 있으나 막강한 공격력의 홀란드가 있는 강한 팀인 맨체스터 시티를 이긴 토트넘 홋스퍼가 이번 주말에는 레스터시티와 원정경기를 펼칩니다. 

현재 리그 5위를 기록하고 있는 토트넘이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서 4위권으로 올라서면 좋겠습니다. 

 

그러나 레스터 시티 역시 안정적인 중위권 안착을 위해서는 이번 홈경기에 매우 집중을 할 것 입니다. 

 

 

 경기 배경과 전력 비교

토트넘은 승점 39점에 5위이고 레스터시티는 승점 21점에 14위 입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200호골을 넣은 케인이 토트넘 팀 내에서 가장 많은 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입너 시즌에는 조금 부진한 손흥민 선수는 아직 리그에서 4골 밖에 못 넣었지만 후반기 반등을 통해 다시 두자릿수 골에 도전하면 좋겠습니다. 

 

레스터 시티는 올시즌 제이미 바디의 발끝이 아직 살아나진 못했습니다. 그러나 메디슨, 반스, 틸레망스 등 미드필더 자원들이 올시즌 레스터시티의 득점을 잘 책임지고 있습니다. 

 

최근 다섯 경기 리그 맞대결 결과 
토트넘 6-2 레스터 시티 2022년 9월 18일
토트넘 3-1 레스터 시티 2022년 5월 1일
레스터 시티 2-3 토트넘 2022년 1월 20일
레스터 시티 2-4 토트넘 2021년 5월 24일
토트넘 0-2 레스터시티 2020년 12월 20일

최근 3년 동안 토트넘은 레스터와의 경기에서 우위에 있었습니다. 지난 두 번의 대결에서는 손흥민 선수의 멋진 골도 있었습니다. 최근 리그 5경기의 전적은 토트넘 기준으로 4승 1패 입니다. 

 

주목할 선수로 레스터 시티는 제임스 메디슨 선수가 있고 토트넘은 해리케인과 손흥민이 있습니다. 

양 팀 모두 수비에서는 공백도 있고 조금 불안하기는 합니다. 홈팀인 레스터 시티는 히카르도 페리이라, 조니 에반스, 월프레도 은디디 등의 출전이 불투명 합니다. 

토트넘은 로메로와 요리스가 각각 징계와 부상으로 결장합니다. 

 

후스코어드 평점을 보면 센터백 라인의 평점이 평균 이하입니다. 이번 경기는 수비보다는 공격력이 승패를 좌우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양팀의 키플레이어는 공격쪽에 있습니다. 레스터시티는 팀의 공격을 책임지는 제임스 메디슨의 활약이 중요합니다.

토트넘은 지난 두 번의 맞대결에서 골을 넣은 손흥민의 공격력을 더 주목해야 하겠습니다. 

 

 관전포인트 & 예측

토트넘이 승리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1:3 으로 토트넘이 승리할 것으로 후스코어드는 예측하고 있습니다. 

 

후스코어드 바로가기

레스터시티-토트넘
레스터시티-토트넘

레스터는 지난 번 애스턴 빌라에서 4대 2로 승리하면서 리그에서 5경기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Foxes는 이제 홈 폼을 개선해야 합니다. Brendan Rodgers의 팀은 이번 시즌 King Power에서 단 9점을 얻었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주말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힘겨운 1-0 승리를 거두었지만 여기서 싸워야 할 두 가지 주요 부재가 있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시즌 이곳에서 3-2로 극적인 승리를 거둔 것을 포함해 레스터 시티를 마지막으로 네 번 방문했을 때 세 번을 이겼습니다.
레스터 시티를 이긴 후 토트넘은 이곳에서 승점 3점을 더 얻을 자신이 분명히 있습니다. 

토트넘-레스터시티-승부예측
토트넘-레스터시티-승부예측

양 팀은 지난 라운드에서 나란히 승리하였습니다. 최근 분위기가 아주 좋은 두 팀입니다. 다만 최근 토트넘이 레스터시티를 상대로 매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었고 앞에서 언급한대로 손흥민과 해리케인 듀오가 레스터 시티에 매우 강했던 것을 생각해본다면 토트넘이 승리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경기이고 로메로의 징계 결장, 골키퍼 요리스의 부상 결장 등이 토트넘 수비진의 불안요소로 남아있지만 그래도 공격력이 이것을 해소해줄 것 입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AC밀란 인터밀란 축구중계 세리에A 21라운드 하이라이트

 

AC밀란 인터밀란 축구중계 세리에A 21라운드 하이라이트

AC밀란 인터밀란 축구중계 세리에A 21라운드 하이라이트 예전에 안정환 선수 때문에 이태리 축구에 대해서 조금은 알게되었는데 그이후 이태리에 진출한 동양인 선수는 거의 없어서 그런지 그이

karkass.tistory.com

UFC 중계방송 최두호 넬슨 페더급 매치 복귀전 정다운 라이트헤비급 중계방송 하이라이트

 

UFC 중계방송 최두호 넬슨 페더급 매치 복귀전 정다운 라이트헤비급 중계방송 하이라이트

UFC 중계방송 최두호 넬슨 페더급 매치 복귀전 정다운 라이트헤비급 중계방송 하이라이트 UFC 파이트 나이트가 2월 5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거스 UFC 에이팩스에서 열렸습니다. 최두호 선수가 정

karkass.tistory.com

토트넘 번리 37라운드 5월 15일 일요일 저녁 8시 무료중계 다시보기

 

토트넘 번리 37라운드 5월 15일 일요일 저녁 8시 무료중계 다시보기

토트넘 번리 37라운드 5월 15일 일요일 저녁 8시 무료중계 다시보기 지난 아스날 경기에서 토트넘이 멋지게 3:0으로 승리하여 아스날과 승점차가 1점입니다. 15일 일요일 저녁 8시에 번리와 경기를

karkass.tistory.com

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무료중계 다시보기

 

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무료중계 다시보기

북런던더비 토트넘 아스날 무료중계 다시보기 콘테 감독이 방방 뛰며 코친진과 얼싸안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북런던더비 앞둔 콘테 챔스 출전을 위하여 아스날전 반드시 잡아야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