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3/24 영국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첼시 vs 토트넘 실시간중계 다시보기

첼시-토트넘
첼시-토트넘 다시보기

 2023년 11월 7일 (화) 새벽 5시에 킥오프하는 2023/24시즌 프리미어 리그 11라운드 토트넘 대 첼시 경기일정이 있습니다. 

첼시도 무너트리면 토트넘 이번 시즌 우승할 것 같아요.

 

프리미어리그 11R 리그 선두에 도전하는 토트넘이 첼시와 상대합니다. 현재 승점 10점으로 리그 2위를 기록 중이지만, 선두 맨시티가 1경기 더 치른 상황이어서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다면 단독 선두로 올라가게 됩니다.

팀 소식

덕아웃 코멘트


토트넘 감독 안제 포스테코글루​​ : "저는 몽상가가 아니예요. 매일 매일을 현실적으로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우리는 다음주 월요일 밤 (영국 현지 시간 기준) 또한 다른 도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금 그 이후를 생각하는 것은 어떤 관점에서도 적절하지 않답니다.

 

우리 서포터들은 어떤 의미에서든 토트넘 클럽을 즐겨야만 합니다. 팀이 졸라 잘 나갈때 서포터들은 클럽의 축구를 즐기게 되어 있습니다. 좋은 성적을 낸다면 서포터들에게 기대, 꿈 그리고 포부를 심어주기 마련이죠."

​첼시


첼시는 공격수 아르만도 브로야 그리고 미카힐로 무드릭이 이번주 팀 훈련에 복귀해 이번 경기 출전이 가능할 전망입니다.

 

하지만 수비수 트레버 샬로바, 벤 칠웰, 웨슬리 포타나, 미드필더 카니 추쿠에메카, 로메우 라비아, 공격수 크리스토퍼 은쿤쿠는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답니다.

첼시-토트넘-실시간-중계-다시보기


토트넘


토트넘은 풀백 데스티니 우도기벤 데이비스가 경기 전 출전 가능 여부를 검사받을 예정입니다. 미드필더 이반 페르시치, 마뇨르 솔로몬 그리고 수비수 라이언 세세뇽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답니다.

​첼시 감독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제게 친정팀을 상대하는 날은 행복한 날이 되기 마련입니다.

 

팀의 에이스인 손흥민의 현재 폼이 아주 환상적입니다. 이번 시즌 벌써 8골 1 도움으로 EPL 득점 순위에서 선두 엘링 홀란(맨체스터 시티) 11골에 이어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 8골로 공동 2위에 올라 있습니다.

 

손흥민 골 기록 여부도 이번 경기의 관심포인트일 것입니다.

 

하지만 인생에서는 추억을 뒤로 하고 가야할 때가 있답니다. 같이 월등한 기억들을 만든 곳으로 복귀하는건 정말 특별한 기분이 들죠. (이번 맞대결과 별개로) 특별한 감정이 드는 건 사실입니다. 거짓말 할 수 없어요. 사실이니까요."

스포티비나우-독점-생중계
스포티비나우-독점-생중계

매치 데이터

양 팀 맞대결

 

- 토트넘은 2018년 4월과 11월 이후 처음으로 첼시 상대 프리미어 리그 연승에 도전해요.

- 토트넘은 지난 2월 첼시전에서 2-0 승리를 기록하며 첼시 상대 8경기 연속 무승 기록을 깼습니다.

- 첼시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토트넘 리그 원정에서 기록한 골이 가장 수많은 팀입니다. (51골)

- 첼시는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공식 경기에서 기록한 승리가 가장 수많은 원정팀입니다. (4승)

토트넘 첼시경기중계 실시간보러가기

 

​첼시

 

- 첼시는 지난 4월 그레이엄 포터가 팀을 떠난 뒤 프리미어 리그에서 4승을 기록하였습니다. 첼시는 지난 4월부터 프리미어 리그에 있던 팀들 중 가장 적은 승리를 기록 중인 팀들 중 하나입니다.

첼시 vs 토트넘 실시간중계 다시보기


- 2023년 첼시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15패를 기록하였어요. 올해 첼시가 프리미어 리그에서 당한 패배 숫자는 2021년과 2022년 프리미어리그에서 기록한 총 패배 숫자 (16패)에 단 1패 부족한 기록입니다. 올해 첼시는 1994년 (15패) 이후 프리미어 리그에서 한 해 가장 수많은 패배를 기록했어요.

- 올해 첼시보다 더 많은 양의 프리미어 리그 패배를 기록한 팀은 본머스 (18패) 그리고 에버튼 (16패) 뿐입니다.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는 과거 토트넘의 감독으로 202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지휘한 경험이 있어요.

- 본머스전 (2승), 크리스탈 팰리스전, 리즈 유나이티드전, 레스터 시티전, 루튼 타운전, 풀럼전, 번리전)

- 포체티노는 토트넘 감독 시절 첼시를 상대한 리그 10경기에서 4승을 기록하였습니다. 포체티노가 토트넘 감독으로 기록한 첼시전 승리 숫자는 다른 토트넘 감독들이 첼시 상대 프리미어 리그 52경기에서 기록한 총 승리 숫자와 같아요.

첼시 vs 토트넘 실시간중계 다시보기



- 첼시는 최근 리그 39경기에서 8승을 기록했어요. (첼시가 승리한 리그 경기

​- 첼시는 최근 프리미어 리그에서 열린 7번의 런던 더비에서 5패를 기록했어요. 이는 그 이전 리그에서 열린 19번의 런던 더비에서 기록한 패배 숫자와 같습니다.

 

토트넘

 

- 토트넘은 2018년 12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 시절 이후 처음으로 프리미어 리그 5연승을 기록할 기회를 잡았어요.

- 이번 시즌 토트넘은 1960/61시즌 이후 1부 리그에서 '시즌 개막 후 10경기' 시점 최고 승점을 기록하였어요. (26점) 1960/61시즌 토트넘은 시즌 개막 후 리그 10경기를 모두 승리했고, 해당 시즌 리그 우승을 차지하였어요.

첼시 vs 토트넘 실시간중계 다시보기


- 이번 시즌 토트넘은 프리미어 리그 역사상 시즌 개막 후 10경기에서 승점 26점 이상을 획득한 13번째 팀이 됐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역사상 시즌 개막 후 10경기에서 승점 26점 이상을 획득한 12팀 중 6팀은 리그 우승을 차지했고, 4팀은 리그 준우승을 차지하였어요.

 

리그 우승이나 준우승을 차지하지 못한 나머지 두 팀은 2007/08시즌 아스날 (3위) 그리고 1994/95시즌 뉴캐슬 (6위)입니다.

첼시 vs 토트넘 실시간중계 다시보기


​- 안제 포스테코글루는 프리미어 리그 역사상 감독 부임 후 리그 10경기 최고 승점 획득 기록을 세웠습니다. 포스테코글루는 이번 경기에서 패하지 않을 경우, 프리미어 리그 역사상 부임 후 첫 리그 11경기에서 패하지 않은 세번째 감독이 돼요.

포스테코글루 감독

 

(이전 기록 달성자 - 1994년 프랭크 클락 (노팅엄 포레스트), 2018년 마우리지오 사리 (첼시))

 

이 경기는 SPOTVNOW (양동석 캐스터 - 장지현 해설)에서 생중계가 됩니다.

 

스포티비나우-첼시-토트넘

 

토트넘 첼시 실시간중계보기

같이 보시면 좋은글

UEFA 챔피언스리그 중계 16강전 일정 토트넘 나폴리

 

UEFA 챔피언스리그 중계 16강전 일정 토트넘 나폴리

UEFA 챔피언스리그 중계 16강전 일정 토트넘 나폴리 유럽축구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김민재, 황희찬, 손흥민, 이강인, 이재성, 오현규 선수 등이 있기 때문입니다. UEFA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

karkass.tistory.com

토트넘 레스터시티 경기일정 중계 스포티비나우 손흥민 100호골 이벤트

 

토트넘 레스터시티 경기일정 중계 스포티비나우 손흥민 100호골 이벤트

토트넘 레스터시티 경기일정 중계 스포티비나우 손흥민 100호골 이벤트 스포티비 중계 보기 위 이미지 클릭시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중계 보는법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손흥민 선수가 이번

karkass.tistory.com

토트넘 번리 37라운드 5월 15일 일요일 저녁 8시 무료중계 다시보기

 

토트넘 번리 37라운드 5월 15일 일요일 저녁 8시 무료중계 다시보기

토트넘 번리 37라운드 5월 15일 일요일 저녁 8시 무료중계 다시보기 지난 아스날 경기에서 토트넘이 멋지게 3:0으로 승리하여 아스날과 승점차가 1점입니다. 15일 일요일 저녁 8시에 번리와 경기를

karkass.tistory.com

 

첼시 토트넘 실시간중계 다시보기

첼시 vs 토트넘 실시간중계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