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UEFA 네이션스리그 프랑스 vs 오스트리아 축구중계 다시보기

 

한국 시간으로 2022년 9월 23일 새벽 3시 45분에 2022-23 UEFA 네이션스리그 경기로 프랑스와 오스트리아의 축구 경기가 있습니다. 프랑스 생드니에 위치한 스타드 드 프랑스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리그 A의 1조에 속한 두팀 입니다. 

놀랍게도 프랑스가 4위로 꼴지 강등권이고 오스트리아는 3등 입니다. 프랑스의 경기력이 부진한 상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각 팀의 분위기도 알아보고 UEFA 네이션스리그 축구중계 다시보기도 알아봅니다. 

UEFA-네이션스리그-오스트리아-프랑스-축구중계

 피파랭킹 4위인 프랑스

주전 골키퍼인 위고 요리스의 부상이 걱정입니다. 북런던 더비를 앞두고 위고 요리스는 부상을 당하였습니다.

토트넘과 프랑스 국가대표팀은 위기에 직면하였습니다. 30대 중반의 적지 않은 나이이기도 한 그는 오랜 기간 부상에 시달릴 것으로 보입니다. 

요리스의 백업 선수로는 프랑스 대표팀에서는 마이크 메냥/알퐁스 아레올라 선수가 있습니다. 키도 크고 실력 좋은 골키퍼들이어서 걱정은 덜합니다. 

프랑스는 이번 네이션스리그에서 참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로2020 이후 조금 운도 안따르는 프랑스의 축구 경기력 입니다. 지난 대회에서는 우승하였지만 이번에는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은쿤쿠, 카마빙가, 추아메니 등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하여서 전력은 많이 상승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프랑스는 에이스 선수로 킬리안 음바페가 있습니다 공격의 핵심 선수로 스피드가 엄청 빠르고 골 결정력도 아주 우수하며 이타적인 플레이도 매우 잘합니다. 여기에 그리즈만, 은쿤쿠, 벤제마, 지루 등 월드클랩스 공격수들이 많은 프랑스 입니다. 

 

 피파랭킹 33위인 오스트리아 

2022 카타르 월드컵 플레이오프에서 탈락한 오스트리아는 이번 네이션스리그에서도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리그A에 속해있어서 어려울 수 있으나 크로아티아, 덴마크에 밀리고 있습니다. 

다비드 알라바를 중시믕로 한 조직력이 살아나고 있는 팀 입니다. 프랑스 홈에서 열리는 경기라서 더 긴장해야할 오스트아 입니다. 

오스트리아의 에이스 선수는 바로 다비드 알라바로 등번호 8번을 달고 공격수, 수비수, 미드필더 등 많은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선수 입니다. 왼발 킥이 정말 정확하고 활동량도 왕성하며 플레이가 매우 열정적입니다.

집중 견제를 받는다면 프랑스와의 경기에서 고전을 할지도 모릅니다.

프랑스가 이번 경기에서 확실히 우세한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유로2020의 사례와 세리에A 몬자 vs 유벤투스의 경기를 보셨다면 축구는 알 수 없는 스포츠 입니다. 현재 프랑스는 1조에서 2무 2패로 꼴찌입니다.

즉 프랑스가 리그B로 강등될 수도 있습니다. 오스트리아는 1승 1무 2패로 3위에 있습니다. 

 

이번 3차전에서 처음 만나는 두팀입니다. 킬리안 음바페와 안드레아스 바이만의 골로 1:1로 무승부를 거둔 적이 있습니다. 요리스의 결장이 어떤 변수를 가져올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프랑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프랑스의 공격력은 무시 못합니다. 

 

 네이션스리그 프랑스 vs 오스트리아 축구중계 다시보기

네이션스리그 축구중계는 스포티비 나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UEFA 네이션스리그 축구중계를 하는 독점플랫폼 입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TV에서 중계되는 스포티비 채널 SPOTV, SPOTV2, SPOTV ON, SPOTV ON2 의 모든 경기를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OTT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와 제휴가 되어 있어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을 한달에 4900원을 내고 가입하면 여기에 스포티비 나우 멤버십도 포함되어 있어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아래에서 UEFA 네이션스리그 축구중계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UEFA 네이션스리그 축구중계

 

 같이 보시면 좋은글

 

티비착 서비스 종료 대체사이트 어디가 좋을까?

티비착 서비스 종료 대체사이트 어디가 좋을까? 드라마나 영화를 많이 보는 분들은 물론 스포츠 경기를 즐겨 보는 분들에게 티비착이라는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작년에

carsearch.tistory.com

 

세리에A 7라운드 나폴리 vs AC 밀란 축구중계

세리에A 7라운드 나폴리 vs AC 밀란 축구중계 새벽에 손흥민이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였습니다. 이제 손흥민의 득점포가 가동되었으니 이번 시즌도 멋진 활약을 기대합니

funkybro.tistory.com

2022-2023 UEFA 네이션스리그 조편성, 일정, 순위, 중계 방송 보는법

 

2022-2023 UEFA 네이션스리그 조편성, 일정, 순위, 중계 방송 보는법

2022-2023 UEFA 네이션스리그 조편성, 일정, 순위, 중계 보는법 6월달에 우리나라 대표팀이 브라질, 칠레, 파라과이, 이집트와 평가전을 하는 사이 유럽에서는 유럽국가들이 UEFA 네이션스리그를 하고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