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야구스포츠

3월 24일 대한민국 이란 축구 중계 무료 다시보기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3. 20. 01:32
반응형

3월 24일 대한민국 이란 축구 중계 무료 다시보기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9차전에서 한국과 이란 축구의 맞대결이 있습니다. 2022년 3월 24일 대한민국 이란 중계 방송을 시청하는 방법과 경기 일정 등을 알아봅니다. 

한국-이란-축구경기
한국-이란-축구경기

 월드컵 최종예선 9차전 한국 이란 축구 중계 방송 일정

 

경기 시간 : 2022년 3월 24일 목요일 저녁 8시 (한국시간)

경기 장소 : 서울월드컵 경기장

한국 이란 축구 중계 사이트 : tvN, 티빙, 쿠팡플레이

월드컵 최종 예선 9차전 한국과 이란전 축구 경기는 tvN과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 됩니다. 

 

그리고 한국 이란 축구 중계 무료 다시보기는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한국 축구경기보기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vs 이란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9차전 대한민국 이란 축구 경기는 2022년 3월 24일 목요일 저녁 8시에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한국과-이란-축구경기-일정
한국과-이란-축구경기-일정

한국 축구 대표팀은 이미 카타르 월드컵 본선행 티켓은 확보하였습니다. 그러나 조 1위로 월드컵 예선을 통과하려면 이란과의 경기에서 꼭 이겨야 합니다. 

 

현재 한국은 6승 2무 승점 20점으로 A조에서 2위이고 이란은 7승 1무 승점 22점으로 1위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과 이란의 승점차는 불과 2점으로 한국이 이란과의 경기에서 이기면 A조 1위로 올라갈 수 있고 월드컵때 좋은 조편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국 축구경기보기

 

이란도 이 경기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이란은 입국 일정을 앞당길 정도로 한국과의 경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란 축구 선수단은 20일 오전에 한국으로 입국할 예정인데 이러면 21일 파주 축구국가대표팀 트레이닝센터에 소집되는 한국대표팀보다 먼저 훈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란은 대표팀 선수들의 원할한 한국 입국을 돕기 위하여 19일 20일 예정된 자국 프로축구리그 경기 일정을 17일과 18일로 앞당겼습니다. 한국에서 충분히 현지 적응을 마친 다음 경기를 치르겠다는 이란의 필승 의지가 보입니다. 

 

이란을 상대하는 한국 축구국가 대표팀도 강한 자신감으로 승리를 할 계획입니다. 지난 11년동안 이란에 승리를 거두지 못한 한국은 이번에야 말로 안방에서 이란전 무승 징크스를 깨고 반드시 승리하면 좋겠습니다. 

 

또한 오랜만에 홈관중의 열광적인 응원이 펼쳐질 예정이라서 축구국가 대표팀이 이란전을 치르면서 큰 힘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종 예선 9차전 한국과 이란의 축구 중계 방송은 tvN에서 24일 오후 8시에 보실 수 있으므로 퇴근하고 치맥하면서 멋진 경기 보면 좋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한국 경기 일정

 

 같이 보시면 좋은글

세리에A 7라운드 나폴리 vs AC 밀란 축구중계
해돋이 명소 추천 시간
블랙티비 해외축구 중계 무료다시보기
레알마드리드 마요르카 이강인 챔피언스리그 중계 무료다시보기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 다시보기(+후기,원작,노출수위)

킬힐 드라마 다시보기(+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카타르 월드컵 한국 경기 일정 (H조 우루과이/가나/포르투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