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3월 29일 대한민국 UAE 축구 중계 무료 다시보기(+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이번 포스팅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의 마지막 일정을 알아봅니다. 29일 화요일 오후 10시 45분에 아랍에미레이트 UAE와 마지막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을 갖습니다. 한국은 현재 9전 7승 2무를 기록하여 승점 23점으로 이란을 2위로 내려보내고 조1위로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을 합니다.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은 이제 단 한 경기만 남았습니다. 

이란과의 홈경기에서 승리하여 한국은 피파랭킹도 올라갑니다. 그러면 월드컵 본선 조추첨은 피파 랭킹에 따라서 포트를 나누고, 해당 포트에서 한 팀씩 각 조에 배치가 됩니다.

따라서 조추첨 전까지 랭킹을 높여서 높은 포트에 배정을 받으면 월드컵 본선에서도 16강이나 8강에 오르는데 좀더 순조로울 것 입니다. 

tvN-독점생중계
tvN-독점생중계

현재 한국의 피파 랭킹은 29위 이고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전 지은 15팀 가운데 개최군 카타르(52위)만이 유일하게 한국위 뒤에 있습니다. 그러나 카타르는 개최국이라서 1번 포트가 확정되었습니다.

따라서 한국은 현재 본선 진출을 확정 지은 나라 중에서 피파 랭킹이 가장 아래 입니다. 

이란전에서 승리하였으니 남은 한경이 UAE와의 경기도 이겨서 월드컵에 편하게 가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UAE 축구 중계 무료 다시보기

모든 축구 A매치 경기 중계는 tvN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란과의 경기도 tvN에서 실시간으로 보았습니다. 그리고 쿠팡플레이에서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스포츠중계
쿠팡플레이-스포츠중계

TV로 tvN을 통해서 축구 경기를 볼 수 있고 모바일은 티빙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바빠서 TV로 못보시거나 티빙도 이용을 하지 않으신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스포츠 경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 UAE 축구경기 보기

 

한국 축구가 11년만에 이란 축구를 이겼습니다. 2 대 0 으로 아주 기쁜 승리이고 조 1위로 올라갔습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은 가장 승리를 많이 한 외국인 국가 대표 감독이 되었습니다.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한 한국은 모처럼 안방에서 만원 관중의 열띤 응원속에 무패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이란은 첫 패배를 당하며 조 2위가 되었습니다. 날씨가 좀 쌀쌀한 것이 한국팀에게 더 유리하였을 것 같습니다. 

 

2018년 8월에 부임한 파울로 벤투 감독은 이란전까지 이기면서 42차례 A매치를 지휘하며 28승 10무 4패를 기록하였습니다. 한국 대표팀 사령탑 단일 재임 기간 최다승 기록을 세웠습니다. 

한국 대표팀은 26일 밤 비행기를 타고 출국하여 아랍에미레이트(UAE) 두바이에서 UAE와 최종전으로 카타르 월드컵 예선 일정을 마무리 합니다.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명단

축구국가대표-선수명단
축구국가대표-선수명단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명단은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골키퍼에는 김동준, 김승규, 송범근, 조현우 선수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란전에서는 김승규 선수가 나왔습니다. 

수비수에는 김민재, 권경원, 김영권, 김진수, 김태환, 박지수 선수가 선수명단에 있습니다. 부상중인 이용, 홍철 선수 대신에 박민규, 윤종규, 이재익 선수가 국가대표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미드필더에는 손흥민, 이재성, 권창훈, 김진규, 나상호, 송민규, 정우영, 황희찬 선수가 있습니다. 황인범 선수는 최근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서 국가대표 선수 차출도 안되고 발가락 부상으로 국내에서 치료재활중 이라고 합니다. 

최전방 공격수에는 황의조, 조규성 선수가 있습니다. 조규성 선수도 황의조 선수 못지 않게 골을 많이 기록하면 좋겠습니다. 아래에서 유튜브도 보시고 스포츠 경기 축구 경기 보시면 좋겠습니다. 

한국 UAE 축구 중계보기

https://youtu.be/2cqnHd_m_gM

한국-UAE-축구-중계-무료다시보시
한국-UAE-축구-중계-무료다시보시

 같이 보시면 좋은글

2022 벚꽃 개화시기(+벚꽃 축제, 전국벚꽃명소)

2022 전국 마라톤대회 일정(+신청방법, 상반기)

오미크론 증상 순서 잠복기 치명률(+인후통 두통 콧물 증상)

3월 24일 대한민국 이란 축구 중계 무료 다시보기

 

3월 24일 대한민국 이란 축구 중계 무료 다시보기

3월 24일 대한민국 이란 축구 중계 무료 다시보기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9차전에서 한국과 이란 축구의 맞대결이 있습니다. 2022년 3월 24일 대한민국 이란 중계 방송을 시청하는 방법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