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파주 맛집 신의주순대와 쭈꾸미 순대와 직화쭈꾸미를 한번에

와이프가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가 바로 순대국인데요. 또 와이프가 가장 잘하는 요리가 쭈꾸미볶음이나 오징어볶음이에요. 저는 아무거나 잘 먹기 때문에 와이프와 함께 파주 맛집 신의주순대와 쭈꾸미를 방문하였어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옷 좀 구매하고 집에 돌아오기전 들른 곳이랍니다.
주소 경기 파주시 조리읍 대원로 96
신의주순대와쭈꾸미 파주대원점

준표는 아직 매운 음식을 먹을 수는 없어서 순대 조금 먹이기로 하였어요...식당에 와서도 여전히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보고 있는 준표네요..나중에 준표도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파주 맛집 신의주순대와 쭈꾸미 안주류 보실래요?

신의주술국, 직화쭈꾸미볶음, 직화쭈꾸미모듬, 찹쌀순대, 모듬순대, 순대곱창철판볶음, 그리고 세트메뉴가 있어요. 파주 맛집 신의주순대와 쭈꾸미 음식점의 식사류는 순대국, 특순대국, 한우소머리국밥, 직화쭈꾸미비빔밥, 직화쭈꾸미비빔밥세트, 직화불고기 등이 있어요. 파주 조리읍에 있는 파주 맛집 신의주순대와 쭈꾸미 음식점이에요. 옆에 주차장도 편하게 있고, 추운 날씨였지만 푸짐하고 맛있는 직화쭈꾸미 모듬, 순대국 먹으러 왔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벽면에 직화불고기, 직화쭈꾸미, 모듬 순대 사진이 정말 맛있게 걸려 있어요. 그리고 메뉴판과 신의주술국, 한우소머리국밥, 직화불고기 사진도 있네요. 날씨가 추울때에는 파주 맛집 신의주순대와 쭈꾸미에서 한우소머리국밥에 순대 먹어도
참 좋겠는데요. 직화쭈꾸미 비빔밥과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김치와 깍두기도 맛있더라구요.. 비빔밥 재료는 직화쭈꾸미가 나오면 잘 비벼서 먹어주면 됩니다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 도토리 묵사발도 나왔어요..
직화쭈꾸미가 조금 매콤한데...바로 시원한 도토리 묵사발 먹어주면 덜 맵고 맛있더라구요. 추운 겨울에 먹는 도토리 묵사발...별미였어요..여름에 먹었으면 더욱 시원하겠죠.. 도토리 묵사발을 보니 할머님 생각도 들더라구요..

직화쭈꾸미 순대모듬이 나왔어요..불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직화쭈꾸미에 쭈꾸미가 정말 큼직하더라구요..
모듬순대, 간, 허파, 훈제 오리고기도 함께 나오더라구요. 이 메뉴 하나만 주문해도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술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술안주가 될 것 같아요. 직화 쭈꾸미 볶음은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였습니다. 설렁탕 처럼 국물이 뽀얀 순대국이에요. 정말 푸짐합니다. 머릿고기와 순대가 많이 들어있는 순대국 이었어요. 진한 국물과 담백한 맛이 아주 좋았답니다. 순대국에는 양념장이 들어가므로 덜 매콤하게 드실려면 주문시 미리 얘기 하면 된답니다.

훈제오리고기도 야들야들한 살코기가 부드럽고 찰순대와 야채고기 순대 등 모듬순대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양하게 순대와 쭈꾸미 볶음, 순대국을 즐길 수 있는 직화쭈꾸미 모듬세트 메뉴에요. 양도 정말 푸짐하여 다 먹지 못하고 조금 남겼답니다..ㅜㅜ 매콤한 양념소스에 잘 볶아진 쭈꾸미를 밥과 잘 비벼서 비빔밥으로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엄지척입니다. 약간 매울때에는 도토리 묵사발 이어서 먹어주면 되구요.. 국물맛이 진한 순대국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쭈꾸미 다리가 정말 큼직하더라구요. 직화쭈꾸미와 직화불고기는 포장판매도 하고 있고...현재 2+1 이벤트도 진행하더라구요. 2인분을 주문하면 1인분을 더 주는 이벤트 이므로 쭈꾸미와 불고기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파주맛집 신의주순대와 쭈꾸미 파주대원점은 주차장도 잘 준비되어 있고 실내 인테리어도 매우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단체 회식 장소로도 좋아 보이더라구요. 일단 양이 푸짐해서 놀랐고 맛도 아주 일품이어서 만족스러운 저녁시간 이었답니다.
가족 외식 장소로도 좋고 부모님 모시고 순대국 먹기도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추천글

아보카도 먹는 방법(+요리,레시피)

 

아보카도 먹는 방법(+요리,레시피)

아보카도 먹는 방법(+요리,레시피) 오늘 포스팅에서 아보카도 먹는 방법 에 대해서 요리와 레시피를 중심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그 인 아보카도 반절 가른 아보카도의 씨를 빼낸 다음

karkass.tistory.com

정이 세계 넷플릭스 영화 순위 1위 데뷔 한국영화 역대 2번째

 

정이 세계 넷플릭스 영화 순위 1위 데뷔 한국영화 역대 2번째

정이 세계 넷플릭스 영화 순위 1위 데뷔 한국영화 역대 2번째 부산행이라는 멋진 영화를 만들었던 연상호 감독이 연출한 2023년 첫 번째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영화 가 넷플릭스 그리로벌 랭킹

karkass.tistory.com

여행자보험 비교 마이뱅크 삼성화재 어시스트카드
AI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TOP8
신한생명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토정비결 부자운 애정운
에어프레미아 호치민 초특가항공권 예약하는 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