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크롬 다운로드 방법(+장점)

카르카스누누 2023. 1. 23. 01:51
반응형

크롬 다운로드 방법(+장점)

이번 포스팅에서 크롬 다운로드 방법과 크롬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방법

일단 구글 크롬을 설치하기 위하여 다음이나 구글 등의 검색포털에 [구글 크롬 다운로드]를 검색합니다. [Chrome 웹브라우저] 제목의 글을 클릭해 줍니다.

구글-크롬-다운로드
구글-크롬-다운로드

구글 크롬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리면 화면 중간에 위치한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때, [사용 통계 및 비정상 종료 보고서를 Google에 자동으로 전송하여 Chrome 개선에 참여합니다] 선택란은 본인의 의사에 따라 체크 여부를 결정한 뒤 진행해 주면 됩니다. 

크롬-다운로드
크롬-다운로드

▼ 참고로 크롬 다운로드는 자동적으로 윈도우용 크롬으로 다운로드가 되므로, 만일 다른 운영체제의 크롬을 다운로드 받고자 한다면 최하단에 위치한 [기타 플랫폼] 버튼을 클릭하여 본인이 원하는 운영체제에 걸맞은 크롬을 선택을 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타 플랫폼] 버튼을 클릭해보면 Android와 iOS 등 스마트폰/태블릿용 크롬과 Windows 10/8.1/8/7 64비트와 Mac OS X 10.10 이상 그리고 Linux 등 기타 데스크톱 OS용 크롬 그리고 Windows XP와 Windows Vista, Mac 10.6 - 10.8 그리고 Mac 10.9 등 구버전의 크롬을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렇게 하고 나면 모니터 하단에 [ChromeSetup.exe]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한 창이 뜨는데 [실행]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크롬 설치가 본격적으로 진행이 됩니다. 설치 시간은 대략 1분가량 소요됩니다. 설치가 끝나면, 자동으로 크롬이 실행이 됩니다.

크롬 업데이트하기

 

 크롬 장점

1) 인터페이스가 무척 단순합니다. 
2) 웹페이지 번역이 가능합니다. 영어나 중국어 혹은 일본어 등 외국어로 구성돼 있는 해외사이트에 접속할 경우 화면 우측 상단에 [이 페이지를 번역하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번역] 버튼을 누르면 알아서 한글로 번역을 해줍니다. 
3) 익스플로러에 비하여 오류가 많지 않습니다. 로딩 속도도 익스플로러보다 빠르며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탭을 많이 열어 놓아도 창이 닫혀버리는 등의 문제가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삼성 갤럭시 A13 스펙, 인기 있는 이유 알아보기

 

삼성 갤럭시 A13 스펙, 인기 있는 이유 알아보기

삼성 갤럭시 A13 스펙, 인기 있는 이유 알아보기 삼성 갤럭시 A13 스펙 정보와 인기 있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이 기종의 모든 정보들 그리고 좀 더 저렴하게 0원 또는

karkass.tistory.com

정이 세계 넷플릭스 영화 순위 1위 데뷔 한국영화 역대 2번째

 

정이 세계 넷플릭스 영화 순위 1위 데뷔 한국영화 역대 2번째

정이 세계 넷플릭스 영화 순위 1위 데뷔 한국영화 역대 2번째 부산행이라는 멋진 영화를 만들었던 연상호 감독이 연출한 2023년 첫 번째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영화 가 넷플릭스 그리로벌 랭킹

karkass.tistory.com

카톡 몰래 확인하는 방법

 

카톡 몰래 확인하는 방법

카톡 몰래 확인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카톡 몰래 확인하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몰래 보는 앱은 효과 없음 카카오톡 메시지를 몰래 보도록 해주는 앱은 단도직입적으로 말해 보

karkass.tistory.com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여행자보험 비교 마이뱅크 삼성화재 어시스트카드
AI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TOP8

크롬-다운로드-방법
크롬-다운로드-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