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 갤럭시 A13 스펙, 인기 있는 이유 알아보기

삼성 갤럭시 A13 스펙 정보와 인기 있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이 기종의 모든 정보들 그리고 좀 더 저렴하게 0원 또는 오히려 돈을 받고 사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삼성-갤럭시-A13-스펙
삼성-갤럭시-A13-스펙

최근에 아들이 커가면서 집에서 핸드폰으로 게임을 많이 합니다. 로블록스 매니아가 되버린 아들. 핸드폰을 거의 게임기처럼 사용합니다. 이제 초등학교 3학년에 올라가니 유심도 넣어줘야 할 것 같은데 저렴하면서 배터리도 오래가는 핸드폰을 선혹하게 되었습니다. 어차피 2,3년 사용하면 거의 못쓰게 되는 경우가 많은 저가형 핸드폰 입니다. 
필수품 이상의 존재인 핸드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오랜 시간 이용을 하는 전자제품이고 가능하면 가장 좋은 기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마다 모두 상황이 달라서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이 출시가 된 것을 보고 가격이나 성능, 디자인, 카메라 성능을 잘 살펴보고 구입하면 좋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갤럭시 A13 스펙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보급형 라인업을 선호하는 분들은 끝까지 보시고 고민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갤럭시-A13-스펙
삼성-갤럭시-A13-스펙

 

 삼성 갤럭시 A13 성능

삼성의 엑시노스 9 850 프로세서 그리고 4기가 바이트 lpddr4x 메모리 그리고 64기가 emmc 5.1 내장 메모리를 장착했습니다. 이렇게 보면 전형적인 보급형 기종입니다.

간단하게 사용시 부담없이 오래 사용하기 좋아보이지만 고사양 게임을 많이 하는 유저라면 좀 더 위에 성능의 기기를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초등학생 아들은 고사양 게임은 하지 않고 유튜브와 로블록스, 캡컷으로 간단한 영상편집, 그리고 틱톡 정도 사용하므로 크게 불편함은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삼성-갤럭시-A13-스펙
삼성-갤럭시-A13-스펙

삼섬 갤럭시 A13에는 6.6인치 20:9 비율의 1080 x 2408 (fhd+) 해상도의 디스플레이가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최신 플래그십 모델 또는 중저가 제품처럼 amoled는 아니고 pls tft lcd입니다.
v-cut 안쪽에는 800만 화소 (f/2.23)의 전면 카메라가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5,000만 화소 (f/1.8)의 광각 (77도)와 500만 화소 (f/2.2)의 초광각 123도 그리고 각각 200만 화소의 접사와 심도 쿼드 카메라가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요새 출시되는 보급형 모델들은 과거에 나온 기기들과는 다르게 저가형 제품이지만 좋은 카메라 성능을 갖고 있는 단말기들이 많아 졌습니다.

갤럭시 A13 스펙 정보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심도 카메라를 내장한 부분이었습니다.
여기에서 아웃포커스를 어느 정도 촬영할 수 있는 특징이 있고 ois와 같은 손 떨림 보정 기능은 아쉽게도 내장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손떨림 보정 기능이 없는 점이 상당히 아쉽지만 셀카봉이나 카메라 거치대를 잘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또는 지윤 스무스 4 짐벌이 번개장터나 네이버 중고나라에서 상태 좋은 중고가 5만원대이므로 짐벌을 구입해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사진을 자주 찍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에 사진을 자주 사용하신다면 다른 기종을 직접 사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삼성-갤럭시-A13-스펙
삼성-갤럭시-A13-스펙

옆면을 살펴보면 볼륨 버튼이 배치가 되어 있고 여기에서 전원 버튼에 지문 인식 센서가 통합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게 은근히 이용을 하기에 편리한 기능 중에 하나입니다. 이 기능이 장착이 되어 있어서 원래 보급형 라인을 잘 사용하지 않지만 이번에 추천드려 보는 것 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배터리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모델의 가장 큰 장점인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갤럭시 A13 스펙 배터리 용량은 5,000mah입니다. 약 2일 정도는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입니다.
전체적인 용량이 부족하지 않은 편이여서 크게 불편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사실 용량만 놓고 따져보면 최신 플래그십 모델보다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 최신 스마트폰은 성능이나 스펙이 높다 보니 여러 가지 기술들이 많이 혼합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용터리 용량을 많이 확보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보급폰은 적당하게 잘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이렇게 배터리가 오래 갑니다. 

 

삼성-갤럭시-A13-스펙

다음으로 색상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이렇게 심플하게 두 가지 컬러로 나왔습니다.  다음으로 합리적인 금액으로 소비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사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스마트폰 성지 매장에서 공시와 선약 외에 추가적으로 매장 보조금을 받고 사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보조금이란 폰을 파는 사람의 수당 일부를 소비자에게 거꾸로 되돌려주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보조금을 받으면 최신 휴대폰을 최소 30만 원에서 최대 7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 A13 기종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보급폰 라인이다 보니 금액이 많이 낮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성능도 괜찮기 때문에 사람들 사이에서 가성비 폰으로 유명합니다. 이런 스마트폰을 성지에서 보조금을 지원받고 0원 또는 오히려 돈을 받고 사는 것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직방
휴대폰-직방

위 이미지와 같이 네이버 에서 검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네이버 카페에 지역별 시세표 게시판에 가시면 최종 할인금액이 적혀있는 시세표를 공유 받을 수 있습니다. 위치를 요청하면 친절하게 쪽지나 채팅을 통해서 공유 받을 수 있습니다. 공유 받을 곳으로 찾아가시기만 하면 어떤 모델이건 30~70만 원까지 추가로 더 지원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삼성 갤럭시 A13 스펙 인기 있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정이 세계 넷플릭스 영화 순위 1위 데뷔 한국영화 역대 2번째

 

정이 세계 넷플릭스 영화 순위 1위 데뷔 한국영화 역대 2번째

정이 세계 넷플릭스 영화 순위 1위 데뷔 한국영화 역대 2번째 부산행이라는 멋진 영화를 만들었던 연상호 감독이 연출한 2023년 첫 번째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영화 가 넷플릭스 그리로벌 랭킹

karkass.tistory.com

카톡 몰래 확인하는 방법

 

카톡 몰래 확인하는 방법

카톡 몰래 확인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카톡 몰래 확인하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몰래 보는 앱은 효과 없음 카카오톡 메시지를 몰래 보도록 해주는 앱은 단도직입적으로 말해 보

karkass.tistory.com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빠르게 하는법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빠르게 하는법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빠르게 하는법 이번 포스팅에서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 때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법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어느 순간 나도 모

karkass.tistory.com

여행자보험 비교 마이뱅크 삼성화재 어시스트카드
AI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TOP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