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카르카스누누 2023. 1. 30. 10:42
반응형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오늘 포스팅에서는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그리고 오줌싸는 꿈해몽 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가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꿈 속에서 옷에 관한 인상이 깊거나 마음에 걸리는 무언가가 강렬하게 느껴졌다면 그 꿈 속에는 반드시 미래를 예지하는 모종의 의미가 담겨져 있으므로 꿈의 내용에 주의를 기울이면 좋습니다. 

옷에 관련한 꿈은 기본적으로 입고 있는 옷이 적으면 적을수록 해몽의 결과가 좋아집니다. 이와는 반대로 경우에 따라서는 옷을 완전히 입고 있어야만 성공이 보장되고 벗은 상태로 있는 것이 흉운을 초래를 한다는 꿈풀이도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를 알아보겠습니다. 

 

1. 잠옷을 벗고 평상복으로 갈아입는 꿈

권세나 직장, 집, 죄악 혹은 일거리 등을 상징하기도 하고 입고 벗는 행위에서 느껴지는 감정에 따라서도 해석이 달라집니다. 꿈 속에서 만일 잠옷을 벗고 평상복으로 갈아 입는다면 해당 꿈은 걱정하던 일이 사라지게 되는 계기가 생길 것임을 암시해 주는 꿈 입니다.

2. 색동옷을 입은 사람들이 모여서 수다를 떠는 꿈

색동옷을 입은 여자들이 모여서 있거나 울긋불긋한 색깔의 옷을 입은 남자들이 모여서 수다를 떠는 꿈은 여러 가지의 우환이 발생하여 골치 아파질 암시 입니다. 특히 가족, 친구 등의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과 다투게 되거나 충돌, 파탄, 결별이 우려되는 흉몽입니다.

 

3. 검은 옷을 입는 꿈


환자가 검은 옷을 입는 꿈을 꿨다면 병세가 악화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좋지 않은 꿈 입니다. 평상복으로 입는 것으로 나타났다면 그렇게 나쁜 꿈은 아니고, 예복이나 관복으로 입었다면 신분의 변화나 동업자가 도움을 제공하는 따위의 좋은 꿈이기도 합니다.

 

4. 흰 옷에 관한 꿈

예지몽에 나타나는 흰 옷은 전형적으로 죽음을 상징하는 매개체 입니다. 죽음을 눈 앞에 두고 있는 사람이 흰 옷의 차림으로 나타나는 꿈은 결국에 그 사람의 죽음으로 이어져서 꿈을 꾼 사람이 실제로 나중에 상복을 입는 결과로 귀결하는 사례가 빈번합니다.

5.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을 미혼여성이 꿨다면 실제로 결혼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하기도 하고 혹은 새로운 직장에 들어가게 되거나 새사업을 시작하거나 동업자를 만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8. 상복을 입은 꿈
 

꿈 속에서 상복을 입는 꿈은 직장 내에서의 승진, 사업의 확장,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좋은 꿈 입니다. 만약 타인 즉 다른 사람이 상복을 입은 것을 봤다면 그 사람에게 당신의 권리나 이익을 빼앗기는 것을 나타냅니다.

 

7. 잠옷을 입고 있는 꿈
 

꿈 속에서 잠옷을 입은 채로 있는 것은 자신의 심리상태가 매우 우울한 것을 나타낸다.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자신의 상태를 점검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 속옷을 구입하는 꿈
 

꿈 속에서 속옷이나 내의는 주로 부모와 형제, 배우자, 자식, 신분 그리고 보호자 등을 상징 합니다. 또 도움을 주는 기관이나 사람을 상징해주기도 합니다. 또한 내복이나 파자마는 숨겨져 있는 비밀을 지키려는 노력이나 무방비의 상태, 무력한 처지에 있음을 상징 합니다. 

 

9. 옷에 단추를 다는 꿈

꿈 속에서 옷에다가 단추를 달고 있었다면 단추가 상징해주는 바와 같이 어떠한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 합니다.
단추를 옷에 달고 있었으므로 본인의 일을 도와줄 사람을 만나거나 든든한 후원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해주는 행운몽입니다.

10. 화려한 옷을 입은 채 거울을 보는 꿈
 

아주 화려한 옷을 입은 채 거울을 보면서 즐거워한 꿈을 꿨다면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기기도 하며 집으로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꿈 입니다.
가족 가운데서 도움을 받는 사람이 생기기도 하며 다른 사람이 무척 좋은 상황이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11. 옷감을 사거나 선물받는 꿈
 

꿈 속에서 옷감을 산다거나 옷감을 선물을 받았다면 가까운 시일 이내에 혼담이 오고가게 되거나 멋진 결혼상대를 만나 기쁜 일이 생길 꿈 입니다. 혹은 새로운 직장이 생겨 취직이 되는 좋은 꿈 입니다.

옷-관련-꿈해몽
옷-관련-꿈해몽

12. 자신의 옷에 예쁘게 수를 놓는 꿈


자신의 옷에다가 예쁘게 수를 놓는 꿈은 이성의 친구를 만나거나 여행, 등산 등등의 취미 시간을 갖게 될 암시 입니다. 그러나 너무 들떠서 모임만을 쫓아다닌다든가 업무를 소홀하게 하다보면 큰 손해를 보게 되므로 주의해야만 합니다. 

 

13. 넘어져서 옷이 더러워지는 꿈

넘어져서 옷이 더러워지는 꿈은 출산을 앞두고 있는 임산부라면 요주의 꿈 입니다. 출산할 때에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유산, 사산의 우려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할 예지몽 입니다. 한편 넘어져서 부끄러운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면 구설수에 오르거나 창피를 당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추천글

오줌싸는 꿈 소변꿈 해몽 알아봅니다

 

오줌싸는 꿈 소변꿈 해몽 알아봅니다

오줌싸는 꿈 소변꿈 해몽 알아봅니다 나이를 먹었지만 당뇨가 있어서 그런지 새벽에 소변이 마려서 깰대도 있지만 오줌싸는 꿈을 꿀때가 많습니다. 꿈 속에서도 꽤 참기 어려운 생리 현상이 있

karkass.tistory.com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총정리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알아봅니다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알아봅니다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알아봅니다 똥꿈 꾸신적 있습니까? 똥 꿈이라고 하면 무조건 좋은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기분과 상황에 따라서 똥꿈이

funkybro.tistory.com

최민식 손석구 이동휘 드라마 카지노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