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발 꿈해몽 상황별 풀이(+신발 사는 꿈)

오늘 포스팅에서는 신발 사는 꿈, 신발 꿈해몽 상황별 풀이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꿈해몽으로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와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신발이란 물건은 발을 보호하기 위한 것 입니다. 나를 보호해주고 내가 의지하는 것, 다시 말해 부모나 윗사람, 배우자, 집, 재산, 신분, 직장 등을 상징하는 것이 신발입니다.
또한 신발은 행동이나 실천에 대한 본인의 의지나 생각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그럼 신발 사는 꿈을 비롯한 신발 꿈해몽 상황별 풀이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발이나 양말을 새로 사서 신는 꿈

양말이나 신발을 새로이 사서 신는 꿈은 결혼을 하거나 새 연인이 나타날 징조 입니다. 혹은 자신을 도와줄 후원자나 귀인을 만납니다.

 

2. 집에 도둑이 들어와서 신발을 훔쳐간 꿈
 

집에 도둑이 들어와 신발을 훔쳐가버린 꿈은 사귀고 있는 연인이나 부부 사이에 배반, 비밀, 속임수로 문제가 생기게 될 암시입니다. 헤어질 위기를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신발 꿈해몽
신발-꿈해몽

3. 새 신발이 맞지 않아서 불편하거나 뒤꿈치가 꼭 끼어 아픈 꿈


새 신발이 맞지 않아서 불편하거나 뒤꿈치가 꼭 끼어 아픈 꿈은 재정적 지출이 지나치게 늘어나거나 채무를 이행하기가 어렵게 되어 심리적 압박감이 증가하리라는 암시 입니다. 

 

4. 신발을 깨끗이 닦거나 빨아두는 꿈
 

신발을 깨끗이 닦는다거나 빨아서 신는 꿈은 새로운 신을 신는 것과 마찬가지로 좋은 꿈 입니다. 새롭게 시작한 연애가 신나고 즐겁기도 하며, 새로 시작한 일이나 직장에서의 일이 바라고 원하는 대로 잘 진행이 되는 좋은 꿈 입니다.

 

5. 신발 한짝을 잃어버리는 꿈

신발은 두짝이 한벌로 짝이 맞아야만 하는 물건인데 그 한쪽을 잃어버리게 되었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혼인을 준비하던 사람이라면 혼담이 깨지거나 배우자를 잃는 좋지 않은 꿈 입니다. 또는 친구나 가족 등의 소중한 사람과 헤어지게 됩니다.

 

6. 신발을 새로 사는 꿈
 

꿈 속에서 새로운 신발을 사는 것은 도움을 주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환경이 바뀌거나 또는 필요한 것이 우연찮게 새롭게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 입니다. 신발이 발에 잘 맞아서 기분이 좋았다고 한다면 새로운 연인이 생기기도 합니다.

 

7. 양말이나 신발을 신었다 벗었다 하는 꿈

  
다리나 발은 신체를 가장 안전하게 버티게끔 해주는 중요한 부분으로 뛰거나 걷거나 몸을 움직이게 하는 신체 부위 입니다. 그러므로 다리나 발은 아랫사람이나 부하, 세력, 본인이 의지하는 사람, 일가 친척, 조카 혹은 업적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발에 신는 신발이나 양말은 보호막이나 보증 등을 뜻 합니다. 꿈에서 그것들을 벗어버리는 것은 협력자나 보증으로부터 멀어질 수 있다는 의미 입니다.

 

8. 신발을 버리는 꿈
 

더럽고 오래된 신발을 버리는 꿈은 오랜 기간에 걸쳐 골치아팠던 일이 해결되거나 아랫사람으로 인하여 짜증이 나게 되는 꿈 입니다. 아랫사람에게 맡긴 일이 있다면 주의하여 살펴보아야 합니다.

 

 

9. 신발을 얻는 꿈

꿈 속에서 누군가에게 새 신을 얻는다거나 선물을 받는 꿈은 귀인이 나타나서 자신에게 도움을 주고 재물을 얻거나 자식을 얻는 좋은 꿈 입니다.

 

10. 남의 신발을 신는 꿈
 

자신의 신발이 아닌 남의 신발을 신는 꿈은 직장을 옮기게 된다든지 직책이 바뀌게 될수 있고, 본인의 본래의 것을 버리고 다른 것으로 바꾸게 되는 일이 생기는 꿈 입니다.
꿈 속에서 자신의 신발을 잃어버리고 난처한 상황에서 신발을 빌려서 신었다면 주변의 도움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11. 새 신발을 얻는 꿈


꿈 속에서 새 신발을 얻었다고 한다면 이는 자신의 신원이 보장되고 본인에게 의지가 될 만한 사람이나 가족 혹은 새로운 직장 등을 얻게 되어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반드시 필요한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 입니다.

 

 

 추천글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오늘 포스팅에서는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그리고 오줌싸는 꿈해몽 에

karkass.tistory.com

오줌싸는 꿈 소변꿈 해몽 알아봅니다

 

오줌싸는 꿈 소변꿈 해몽 알아봅니다

오줌싸는 꿈 소변꿈 해몽 알아봅니다 나이를 먹었지만 당뇨가 있어서 그런지 새벽에 소변이 마려서 깰대도 있지만 오줌싸는 꿈을 꿀때가 많습니다. 꿈 속에서도 꽤 참기 어려운 생리 현상이 있

karkass.tistory.com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알아봅니다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알아봅니다

똥꿈 똥싸는꿈 대변보는꿈 똥꿈해몽 알아봅니다 똥꿈 꾸신적 있습니까? 똥 꿈이라고 하면 무조건 좋은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기분과 상황에 따라서 똥꿈이

funkybro.tistory.com

최민식 손석구 이동휘 드라마 카지노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