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리뷰

아미노산& L-아르기닌이 함유된 에너지드링크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0. 12. 23. 23:00
반응형

아미노산& L-아르기닌이 함유된 에너지드링크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카페인과 설탕 지방이 함유되지 않은 건강한 에너지부스터 음료입니다. 자이언티 10종 아미노산 & L-아르기긴 으로 용량은 15g이 10개 들어있어요. 상큼한 레몬자몽과 달달한 다크체리가 2가지 맛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운동 또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의 근육의 손실을 막아주고 몸에 필요한 단백질을 형성시켜 준다고 합니다. 정말 운동하다가 안하다가 하니까 근육이 많이 손실되고 그래서 체력도 많이 다운되었습니다.

운동하시거나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은 아미노산을 필수로 섭취 해야되는 것 같습니다. 

코오롱제약 자이언티 10종 아미노산 & L-아르기닌 BCAA, 타우린,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수 있는
에너지드링크 자이언티 입니다. 카페인, 설탕, 지방이 들어있지 않은 건강한 에너지 부스터 음료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500ml 생수만 준비하면 간단히 물에 타서 흔들어서 마셔주면 됩니다.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섭취가 가능하더라구요. 

전 몰랐는데 주변에 운동하시는 분들  에너지드링크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도 이제는 에너지드링크 마셔주면서 운도으 자주 해야겠어요. 점점 기려깅 부족해짐을 느끼는 40대 후분인데요. 고지혈증도 있고 그래서 운동을 매일 해줘야 합니다.

몸이 무거워서 아침에 일어나기도 힘들때도 좋고 영양소 있는 음식을 챙겨먹기 번거로운신 분들이 섭취하기에도 좋아요. 

운동 한 다음에 근육 손실이 걱정되시는 분과 운동효과를 극대화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어떤 영양제를 먹어도 효과가 없었던 분들에게도 좋고 체력증진이 필요하신 분에게 추천드려 봅니다. 

섭취시 주의사항을 꼼꼼히 읽어보고 유통기한도 잘 나와있어요. 아미노산 고농축 필수 10종이 들어있는데 아미노산은 근육을 성장시키는 대표적인 필수 영양소인데요. 체내에서 흡수되지는 않아서 꼭 먹어줘야 하는 영양소 더라구요. 

이렇게 사진으로 자이언티 섭취방법이 잘 나와있습니다. 간편하더라구요. 생수 500ml 와 자이언티 1포를 준비합니다.

생수를 한모금 마셔주고 자이언트 한포를 넣어줍니다. 생수와 자이언티가 잘 섞이도록 힘차게 흔들어 줍니다. 잘 섞은 후 맛있게 섭취합니다.  

영양정보도 꼼꼼하게 읽어 봅니다. 카페인이 들어간 드링크제는 이만 그만 마시면 되겠죠. 칼로리는 낮추고 설탕, 콜레스테롤, 지방, 탄수화물이 첨가되지 않은 건강한 에너지 음료 입니다. 

유통기한이 2022년 9월까지라서 오래 보관하기도 좋네요. 코오롱 제약 자이언티 에너지 드링크 가방안에 쏘옥 넣어서 가지고 다니다가 생수에 넣어 흔들어서 마셔주면 활력 기력에 좋은 에너지드링크가 됩니다. 

에너지음료 자이언티 10종 아미노산 & L-아르기닌 은 피로에 찌들어 힘들어 하시는 분들에게 좋고 운동 후 근손실이 걱정되시는 분들에게도 좋고 에너지 음료 자이언티 마셔보세요.

어때요? 너무 간편하죠? 맛도 괜찮고 좋아요. 사실 처음이라 거부감이 살짝 있었는데 맛이 좋아서 너무 좋네요.
당분간은 운동을 제대로 못할 것 같지만 걷기 운동은 꾸준히 할테구요. 다이어트도 해야 되고 뱃살도 빼야되고 요즘 스트레스가 넘쳐나서 피로감도 엄청난데 말이죠.. 집에서 런닝머신 하면 아미노산 & L아르기닌이 함유된 에너지드링크로 근육손실도 막아주고 아미노산 영양소 충분히 보충해주면서 운동해야 하겠습니다.

본 후기는 블로슈머 체험단으로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2020/12/15 - [자동차] - 제네시스 GV70 가격표 4880~7550만원

2020/12/08 - [자동차] - 제네시스 gv70 제원과 가격

2020/11/30 - [자동차] - BMW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 공기압 재설정과 초기화 방법은?

2020/11/12 - [생활정보] - 자동차보험 표준 약관 개정(음주운전 사고부담금, 전동킥보드 )

2020/11/12 - [생활정보] - 연말정산 소득공제 미리미리 준비하기

2020/11/07 - [자동차] -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단점 어떨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