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리뷰

어린이국산마스크 프로키퍼 숨쉬기편한마스크 유마마스크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0. 11. 27. 23:59
반응형

어린이국산마스크 프로키퍼 숨쉬기편한마스크 유마마스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더 기승을 부리는지 다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수가 증가 추세가 되었습니다. 마스크는 이제 일상생활에서 한 부분으로 외출시마다 마트에 갈때마다 출퇴근시에도 항상 착용하게 되었고 관련 악세사리도 많아져서 목줄도 많이 사용하게 되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해야할 마스크인데 아이들은 힘들 수 있으므로 간편한 제품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 이번에 프로키퍼 숨쉬기편한마스크 사용해보았습니다. 

다양한 어린이 마스크 제품도 사용해보았는데요. 필터를 교체하는 마스크 입니다.

성인용도 있지만 아들 녀석 어린이집 최근에 다시 다니기 시작해서 마스크 제품 좋은 것으로 선택해서 사용해보았어요. 프로키퍼 유아마스크 입니다. 

프로키퍼 미니 안티 스프레이 라는 마스크 제품으로 필터를 교체할 수 있는 교체용 프레임이 들어있어요. 프레임이 안티 스프레이 형태와 미니 헤링본 이렇게 2가지 형태로 있는 것 같습니다.

색상은 블루와 핑크가 있습니다. 박스에 봉인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데 거기에 색상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면 외출시 필터 보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지퍼백 형태의 비닐파우치가 나오고 그 안에 필터 교체용 프레임하고 귀에 걸 수 있는 고무끈과 필터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설명서도 같이 들어있네요. 

프로키퍼 어린이마스크는 소형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방법을 설명서를 보고 잘 숙지하고 사용하면 아주 편리합니다. 

본 박스 안에 들어있는 필터교체용 유아마스크 구성입니다. 끈 6개가 들어있고 프로키퍼 프레임이 하나 있고 기본 필터가 함께 들어있어요. 프레임은 실리콘 재질이라서 비가 와도 젖을일이 없네요. 

동봉되어 있는 끈을 이용하여 프레임 양쪽 끝에 결합을 해줍니다. 

추가로 리필용 10매 제품도 있어서 구매시에 같이 구매하면 매우 좋을 것 같네요. 사이즈를 잘 선택해서 구매하면 되고 리필용 제품에도 사용방법이 잘 나와있습니다. 제품 제조일자도 겉에 잘 표기되어 있어요.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여러가지 필터용이 있어서 맞는 필터를 선택해서 구매해주면 됩니다.

 

어린이국산마스크 프로키퍼 숨쉬기편한마스크 아주 편합니다. 

필터는 처음에 붙어 있는 면을 벌려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면 됩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아주 쉽게 끈을 끼거나 필터를 결합해주는 방법이 간단하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프레임과 필터에 있는 팁을 꽂아주기만 하면 프로키퍼 어린이마스크가 완성이 됩니다.

탈부착이 쉬워서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아보였습니다. 아이가 혼자서도 필터 장착과 탈착을 하기에도 어려움이 없고 간편해서 사용하기 좋은 프로키퍼 숨쉬기편한마스크 입니다.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게 되면 귀쪽이 아프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장시간 착용하기 불편할 때가 많습니다. 프로키퍼 숨쉬기편한마스크는 그렇지 않아서 좋네요. 아들에게 바로 착용시켜 보았는데요. 일회용마스크나 KF94 마스크보다 매우 편하다고 말하네요. 

귀에 거는 끈은 쉽게 묶어서 길이 조절을 해주면 됩니다. 묶고 남는 끈 부분은 가위로 잘라주면 되겠더라구요. 끈 조절을 충분히 해주면서 아이가 편하게 숨을 쉴 수 있도록 해주면 사용하기 좋은 프로키퍼 유아마스크 입니다. 아이가 7살인데 다른 또래 아이보다는 체구가 좀 작은편인데요.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사용하기 좋아보였습니다. 필터만 교체하여 주면되므로 오래 사용하기 좋은 프로키퍼 유아마스크에요. 인체에 해롭지 않은 POE 소재를 사용한 프로키퍼 마스크 프레임도 괜찮네요. 어린이 제품 KC인증을 획득하고 마스크와 피부사이에 충분한 공간이 있어서 숨쉬기 편한 어린이국산마스크 제품이에요. 국내 제조 뿐만 아니라 부자재, MB필터도 모두 국산이라 믿고 사용해볼 수 있는 국산필터마스크 입니다. 겉에 프레임이 오래 사용하여 때가 타면 흐르는 물에 가볍게 세척하여 다시 사용해주면 되는 프레임으로 유지비를 생각하면 저렴하다고 생각됩니다. 

제품 디자인은 안티스프레이와 구멍이 많이 있는 헤링본 스타일이 있고 제품 색상은 화이트, 블랙, 페일핑크, 페일블루 이렇게 4가지가 있네요. 필터도 안심차단 필터도 있고, 숨쉬기 편한호흡용 필터 이렇게 2가지가 있어요. 추가 옵션으로 프로키퍼 마스크 보관케이스와 메탈 마스크 스트랩도 같이 판매되고 있어요.

 

-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이슨 무선청소기 추천  (0) 2021.03.11
전기자전거 추천  (0) 2021.03.10
유튜브 카메라 추천  (0) 2021.03.09
전동 킥보드 추천  (0) 2020.12.29
아미노산& L-아르기닌이 함유된 에너지드링크  (0) 2020.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