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넷플릭스 야차 무료다시보기(+출연진 한국 액션 영화 정보)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4. 11. 00:01
반응형

넷플릭스 야차 무료다시보기(+출연진 한국 액션 영화 정보)

2월달 소년심판 정말 재미있게 보았는데 넷플릭스에서 3월에는 나온 작품이 없었다가 4월에 드디어 기대작이 나왔습니다. 넷플릭스 한국 액션 영화 <야차>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한국 액션 영화 야차 무료다시보기, 야챠의 뜻 등을 알아봅니다. 

 

4월 8일 금요일에 야차가 공개되었습니다. 3월에 티저 예고편과 메인 예고편을 보았는데 자동차 충돌씬이나 소총 난사질이 아주 볼만하였습니다. 물론 격투씬도 볼만하였습니다. 

https://youtu.be/igxszthKCv4

 

 넷플릭스 <야차> 뜻과 출연진 정보

전 세계 스파이의 최대 접전지인 중국 선양에서 <야차> 가 이끄는 국정원 비밀공작 전담 블랙팀과 특별 감찰을 하러온 검사, 그리고 각국 정보부 요원들의 날카로운 신경전을 그린 첩보 액션 영화입니다. 

 

야차라고 불리우는 지강인이 이끄는 블랙팀의 보고서가 전부 가짜로 판명이 납니다. 그래서 국정원은 서울중앙지검에서 좌천된 한지훈 검사를 특별감찰관으로 파견한다고 합니다.

 

국정원에 감사는 없나요? 왜 검사를 특별감찰관(?)으로...ㅋ

 

한지훈 검사(박해수)는 블랙팀의 행동에 의심을 품고 끈질기게 따라붙습니다. 국정우너 비밀공작팀이 살인도 아주 살벌하게 하네요. ㅋ 

 

야차와 블랙팀은 전혀 개의치 않고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공작을 이어갑니다. 마침내 북한, 중국, 일본까지 동북아 주요ㅗ 스파이들이 얽히고 섥힌 비밀공작의 실체가 드러납니다. 

야차의 캐스팅은 극장용 블록버스터로 당초에 제작된 작품이어서 캐스팅이 꽤 화려합니다. 설경구, 박해수, 양동근, 이엘, 송재림, 진영 등이 나옵니다.

 

설경구가 리암 니슨처럼  액션을 많이 보여주지만 예전에 그러한 액션 연기가 많지 않았던 배우라서 설경구 보다는 다른 배우가 야차 역으로 좋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고 이엘은 연기력이 좀 줄어든 느낌이 들고 액션 에서는 이엘은 어울리지 않는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송재림은 액션은 잘하지만 사투리 연기가 좀 어설픈것 같기도 합니다. 

 

야차의 의미는 민속적으로 모질고 사나운 귀신을 말한다고 합니다. 불교적으로는 팔부의 하나로 사람을 괴롭히거나 해친다는 사나운 귀신과 염마청에서 염라대왕의 명을 받아 죄인을 벌하는 옥졸이라는 뜻도 있다고 합니다. 

 

위에 야차에 링크 걸어둔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야차의 뜻을 더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야차-박해수-설경구
야차-박해수-설경구

설경구 배우는 블랙팀의 리더 지강인 역으로 나오고 박해수 배우는 넷플릭스에서 정말 많이 출연합니다. 법대로 원리원칙대로 일하다가 중국 선양으로 좌천된 서울중앙지검 검사 한지훈 역으로 나옵니다.

 

지강인이 이끄는 블랙팀의 멤버로 홍과장, 희원, 재규, 정대는 각각 양동근, 이엘, 송재림, 진영 배우가 연기하였습니다.

 

이엘 배우는 얼마 전 보았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모럴센스>에 나오기도 하였는데 이번 영화에서 머리를 단발로 싹둑 자르고 나왔습니다. 

 

넷플릭스 야차는 화려한 휴가,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마당을 나온 암탉, 마이 웨이, 남쪽으로 튀어 등의 각본을 담당하였고 영화 프리즌을 연출하였던 나현 감독이 만들었습니다. 

 

원래는 극장용으로 만들어진 작품인데 개봉 시기를 늦추다가 극장 상황이 좋아지지 않아서 넷플릭스로 판권이 넘어갔습니다. 영화는 킬링 타임용 영화로 보면 괜찮고 액션 장면은 외국 액션 영화에 비해서는 많이 아쉽습니다. 

 

 넷플릭스 야차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를 이용하신다면 넷플릭스에서 바로 보시면 됩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드라마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인 누누티비, 티비착, 쿠쿠티비, 소나기티비, 피클티비 등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아래에서 야차 무료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영화 다시보기

 

 

 추천글

파친코 5화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일본으로 간 선자)

 

파친코 5화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일본으로 간 선자)

파친코 5화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일본으로 간 선자) 드라마 파친코는 4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10시에 새 에피소드가 공개가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파친코 5화 등장인물과 줄거리 무료다

karkass.tistory.com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정보)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정보)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정보) JTBC 드라마 서른아홉 후속드라마로 시작된 JTBC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전미도, 손예진,

karkass.tistory.com

넷플릭스 전쟁영화 추천 블랙 크랩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전쟁영화 추천 블랙 크랩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 전쟁영화 추천 블랙 크랩 무료다시보기 여주인공으로 누미 라파스가 나오는 넷플릭스 영화 <블랙 크랩>은 스웨덴 영화로 언어가 스웨덴 말로 나옵니다. 누미 라파스는 1979년생의 스웨

karkass.tistory.com

너의 시간속으로 원작 출연진비교(+상견니 무료다시보기 줄거리)

 

너의 시간속으로 원작 출연진비교(+상견니 무료다시보기 줄거리)

너의 시간속으로 원작 출연진비교(+상견니 무료다시보기 줄거리) 대만의 인기 드라마 <상견니> 리메이크작인 <너의 시간속으로>가 넷플릭스 시리즈로 돌아옵니다. 상견니 리메이크작이 만들어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