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시청률 회차정보)

<나의 아저씨> 박해영 작가가 쓴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방송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줄거리 인물관계도 시청률 회차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나의-해방일지-드라마-포스터
나의-해방일지-드라마-포스터

 1화 세 남매의 고달픈 인생

경기도 산본에서 서울로 출퇴근하는 세 남매의 피곤한 퇴근길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회사에 가면 미정(김지원)은 생기 없는 눈빛으로 주어진 업무 처리를 합니다. 팀장에게 보고서를 보내면 빨간색 수정표기가 가득한 보고서를 다시 돌려 받습니다. 

나의해방일지-미정-김지원
나의해방일지-미정-김지원

창희(이민기)는 이별 통보를 받습니다. 집에 돌아가서 창희는 아버지에게 차가 없는데 어디서 키스할 수 있겠냐고 남녀의 모든 역사는 차에서 이뤄진다며 차량 구입을 허락해달라고 하지만 과거에도 대책없이 차를 할부로 구매하였다가 아버지를 고생시킨 적이 있어서 혼이 납니다. 

 

기정(이엘)은 남들 다하는 사랑을 자신만 못하냐면서 슬퍼합니다. 이엘씨는 최근에 넷플릭스 영화 야차에도 나왔고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에도 나왔습니다.

 

갑자기 다작을 합니다. 이제는 아무나 사랑하기로 합니다. 첫째 언니로 나오는데 이 드라마에서는 막내 느낌이 물씬 납니다. 세 남매는 각자의 고달픈 일상을 뒤로하고 동네 친구들과 모여 수다를 떨면서 스트레스를 풉니다. 

 

 

 2화 날 추앙해요

미정(김지원)은 은행으로부터 신용대출 빌린 것을 갚으라는 재촉을 받습니다. 짝사랑하였던 찬혁 선배에게 빌려준 것 같습니다. 친구로부터 그가 잠적하고 나서 전 여자친구가 있는 태국으로 도주하였다는 것을 듣고 충격에 빠집니다.

평소 말도 안하던 구씨(손석구)에게 그 집 주소로 보낼 테니 대산 받아달라고 부탁도 합니다. 

 

미정은 회사에서 사내 동아리 가입을 강요하는 상담을 받다가 격하게 분노합니다. 모든 인관관계들이 노동처럼 느껴졌다며 독백을 합니다. 매일 술만 마시는 구씨에게 찾아가 술 대신 할일을 주겠다고 하며 나를 추앙해요. 대사를 날립니다.

 

마지막 부분에서 추앙의 뜻을 검색해보는 구씨 입니다. 사전적인 의미로 경외하다. 높이 받들어 우러러 보다. 랍니다.

구씨와는 어떻게 진행이 될지 궁금합니다. 

 

 

 나의 해방일지 인물관계도

나의-해방일지-인물관계도
나의-해방일지-인물관계도

삼남매로 이민기, 김지원, 이엘이 나옵니다. 이엘이 염기정 역으로 첫째이고 염창희 역으로 이민기가 둘째이고
막내 세째가 김지원으로 염미정이란 이름입니다.

미정회사 사람들도 보이고 동네 친구들도 보입니다. 그리고 외지인으로 술만 마시는 구씨와도 교류가 있습니다.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는 JTBC 드라마로 JTBC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티빙과 시리즈온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JTBC에서 본 방송을 보지 못했고 주말에 재방송도 보지 못했고 티빙도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가능합니다. 

 

 

 같이 보시면 재미있는 컨텐츠

만나이 계산방법

비밀의 집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몇부작 넷플릭스 공식영상 정보)

넷플릭스 야차 무료다시보기(+출연진 한국 액션 영화 정보)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정보)

파친코 5화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일본으로 간 선자)

 

파친코 5화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일본으로 간 선자)

파친코 5화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일본으로 간 선자) 드라마 파친코는 4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10시에 새 에피소드가 공개가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파친코 5화 등장인물과 줄거리 무료다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