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지금부터 쇼타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4. 23. 16:07
반응형

지금부터 쇼타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MBC 주말드라마가 2년만에 다시 시작됩니다.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김희재가 나오는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입니다. 마술관련 드라마는 맞으나 귀신이 나옵니다. 귀신을 보는 마술사 입니다. 드라마 편성이 <우리들의 블루스>와 겹칩니다. 요즘 금토일에 볼만한 드라마가 정말 많습니다. 트로트 가수 김희재의 첫 연기 도전작 이기도 합니다. 드라마 장르는 로맨틱 코메디로 되어 있고 티저도 유쾌한 모습입니다. 

지금부터-쇼타임-포스터
지금부터-쇼타임-포스터

이번 포스팅에서 지금부터 쇼타임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몇부작인지와 드라마 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드라마 작품 소개

방송 MBC 2022년 4월 23일부터 주말 저녁 8시 40분
몇부작 16부작
연출 이형민, 정상희
극본 하윤아
출연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김희재
드라마 장르 카리스마 마술사와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정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
 

 

 드라마 기획의도

밤하늘에 인공위성들이 떠있고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는 21세기에도 많은 사람들이 점을 보려고 점집에 다닙니다.

인생사라는 것이 정말 길고도 다양합니다. 꽃길만 걸으려는 사람들을 위해 본격적인 오리엔탈 명랑 커플이 있습니다. 귀신을 부리는 마술사와 열혈 순경의 신기 & 패치가 넘치는 수사력으로 답답한 사건들을 속 시원하게 해결합니다. 고인의 하소연이 단서가 되고 귀신도 목격자가 되어서 미세사건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슬해와 차웅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희로애락과 요욕칠정을 엿보며 맺힌 한을 풀어주고 복을 나누는 이 이야기가 당신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이들의 쇼가 시작이 됩니다. 

 

 인물관계도

지금은-쇼타임-인물관계도
지금은-쇼타임-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박해진-진기주
박해진-진기주

차차웅 역에 박해진

서늘할 정도로 완벽한 외모를 지녔고 그 외모 못지 않게 싸늘한 독설이 트레이드 마크인 카리스마 마술사로 나옵니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물질만능주의 플렉스 라이프를 제대로 즐기며 살아갑니다. 

 

고슬혜 역에 진기주

정의감에 불타는 강국 파출소 열혈 순경 입니다. 북두칠성의 가호를 받아 하늘의 뜻을 인간 세상에 실현할 운명을 지닌 여인으로 나옵니다. 

 

정준호-김희재
정준호-김희재

최검 역에 정준호 

차씨 집안에서 대대로 모셔온 장군신 입니다. 차웅의 조부 차사금의 죽음 이후, 이번에는 차웅의 몸주신이 되기 위하여 찾아왔습니다. 

이용렬 역에 김희재 

슬해의 부사수 이지만 순찰 파트너로 가끔은 뻔질 거리기도 하지만 본성은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순경으로 나옵니다. 

 

정석용-고규필-박서연-장하은
정석용-고규필-박서연-장하은

남상군 역에 정석용

매직팩토리의 파더테레사. 최고참, 남부장님. 택배기사로 일하다가 교통사고로 죽었습니다.

 

마동철 역에 고규필

매직팩토리의 미친개. 힘 담당. 마과장님. 봉황무늬 셔츠 금목걸이를 찬 우락부락 덩치의 전직 조폭.

 

강아름 역에 박서연

매직팩토리의 정상은 아닌 애. 전자 장비 담당 사원. 

 

천예지 역에 장하은

큰 만신 나금옥의 하나뿐인 손녀. 상큼하고 도도하면서 앙큼한 똑소리 나는 깍쟁이 무녀로 나옵니다. 

 

그리고 SBS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자들> 에서도 나왔던 김원해 씨도 나옵니다. 평생 최검을 모셔온 박수무당으로 나옵니다. 그외에도 등장인물이 꽤 많이 나옵니다.

https://youtu.be/zv97SpOe7Co

 

 지금부터 쇼타임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MBC에서 본 방송이나 재방송을 보시면 좋고 시리즈온에서 보실 수도 있고 웨이브에서 이용권 7900원을 내고 볼 수도 있는데 그냥 스마트폰, 태블릿PC, 컴퓨터로 보신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찾아보셔도 좋습니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같이 볼만한 컨텐츠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시청률 회차정보)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시청률 회차정보)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시청률 회차정보) <나의 아저씨> 박해영 작가가 쓴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방송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

karkass.tistory.com

비밀의 집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몇부작 넷플릭스 공식영상 정보)

 

비밀의 집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몇부작 넷플릭스 공식영상 정보)

비밀의 집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몇부작 넷플릭스 공식영상 정보)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이 시작되었습니다. 비밀의 집은 서하준, 이영은, 정헌, 강별이 주인공으로 나오고 비밀을 지키려

karkass.tistory.com

넷플릭스 야차 무료다시보기(+출연진 한국 액션 영화 정보)

 

넷플릭스 야차 무료다시보기(+출연진 한국 액션 영화 정보)

넷플릭스 야차 무료다시보기(+출연진 한국 액션 영화 정보) 2월달 소년심판 정말 재미있게 보았는데 넷플릭스에서 3월에는 나온 작품이 없었다가 4월에 드디어 기대작이 나왔습니다. 넷플릭스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