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정보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정보)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4. 7. 00:24
반응형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정보)

JTBC 드라마 서른아홉 후속드라마로 시작된 JTBC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전미도, 손예진, 김지현 세 여인을 떠나 보낸 것이 너무 아쉬운데 이번에는 초호화 캐스팅으로 다섯명의 여인들이 등장합니다. 드라마 시청 연령대를 떠나서 여성들 사이의 관계를 다룬 작품이 많아졌습니다. 서른아홉의 여자 친구들 사이의 우정을 그렸다면 이번 <그린마더스클럽>은 이요원, 추자현, 김규리, 장혜진, 주민경 등이 나오는데 어떤 이야기일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그린마더스클럽 드라마 정보

연출 라하나
극본 신이원
출연진 이요원, 추자현, 김규리, 장혜진, 주민경
방송시작 2022년 4월 6일
방송시간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30분
몇부작 총 16부작
채널  JTBC
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일반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가능

[하이라이트] 그녀들의 위험한 관계망, 녹색어머니회│ 〈그린마더스클럽〉 4/6(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https://www.youtube.com/watch?v=mjrA5p8OH4c 

"우리는 질문한다. 성인들도 목적 없이 프렌드가 될 수 있을까? 초등커뮤니티의 민낯과 동네 학부모들의 위험한 관계망을 그린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드라마-포스터
그린마더스클럽-드라마-포스터

오늘 알게된 드라마 입니다. 여성만 드라마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오랜만에 이요원과 김규리를 볼 수 있고 좋아하진 않지만 추자현도 볼 수 있습니다. 추자현이 이 드라마 찍을때 남편 바람피면 어쩌죠? ㅜㅜ

이 드라마를 보기 전에 생각난 드라마로 2018년에 같은 방송사에서 만든 인기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있습니다. 스카이캐슬은 주말드라마로 막장력 내용이 많았습니다. 그린마더스클럽은 그보다는 덜한 느낌 입니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의 입장에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 입니다. 위에 유튜브 5분짜리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시면 드라마 성격을 미리 짐작할 수 있겠습니다. 초등학생을 주제로 다루지만 여성인 엄마들 사이의 관계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그린마더스클럽-드라마-포스터
그린마더스클럽-드라마-포스터

드라마 포스터를 보는데 추자현이 나옵니다. 화장을 너무 진하게 하였습니다. 그녀도 이제는 학부모가 되겠죠. 왠지 학부모 이미지보다는 여형사 느낌이 강합니다. 예전에 사극 형태이 영화에서 정사씬도 보았었는데 그때는 좀 충격이었습니다. 

우정은 인간의 영역이고 모정은 짐승의 영역으로 아이를 매개로 하여 만난 그녀들은 치열한 커뮤니티 내에서 하루하루 위태로운 줄다리기를 합니다. 아이를 위해서는 스마일한 표정으로 악수를 하고 우정을 나눌 수 있지만 그 사이가 벌어지는 날에는 다른 손에 쥔 나이프나 도끼로 바로 찍을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가 위치한 동네 이름부터 상위동 입니다. 자신의 아이들을 성공적으로 이끌고자 하는 어머니라는 존재가 있습니다. 그린마더스클럽은 바로 녹색어머니회 입니다. 상위동 최고 핵인싸인 변춘희(추자현)을 중시믕로 돌아가던 이 커뮤니티에 이은표(이요원)라는 신입 엄마가 들어옵니다. 변화되는 그들 사이의 관계. 

인싸가 되려면 치열한 눈치싸움을 해야만 합니다. 은표는 이곳에서 춘휘와 안좋은 첫인상으로 만나지만 또 다른 사연으로 친하게 됩니다. 

그린마더스클럽-녹색어머니회
그린마더스클럽-녹색어머니회

은표는 이곳에서 어린 시절 콤플렉스를 자극하였던 친구 진하(김규리)를 만나게 됩니다. 

프랑스 유학 시절에 한국계 프랑스인인 남친 루이 브뉘엘이 있었던 은표. 행복한 그들 사이에 어느 순간 진하가 나타났습니다. 현재 루이와 진하는 부부 사이가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잊혀졌던 그들이 아이의 교육을 위해서 우연히 상위동에서 만나게 되고 서로 얽히게 됩니다.  

여배우들도 이젠 많이 늙었습니다. 40대가 된 여배우들...이요원은 선덕여왕 2009년 드라마에서 정말 좋아했었는데 그녀도 이젠 43세 여배우가 되었습니다. 시간이 참 빠릅니다. 추자현과 이요원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동문이기도 하네요.

1979년생으로 이요원 1980년생보다 한살이 많아 보입니다. 키가 170으로 똑같습니다. 

그린마더스클럽-상위동-다섯엄마
그린마더스클럽-상위동-다섯엄마

이요원은 앞머리를 앞으로 내리니 더 어려 보이긴 합니다. 김영미(장혜진)는 기생충에 나온 그분이네요. 김규리도 1979년생으로 추자현과 동갑이었네요. 제 와이프도 1979년생인데 와...제 와이프보다 몇살은 어려보입니다. 

각자의 이름이 분명히 있으나 누구의 맘으로 불리는 것이 당연한 그들만의 세계. 신입만 이은표부터 완벽한 플랜으로 자녀는 교육하는 호랑이맘 변춘희, 자신만의 방법으로 아이를 교육시키는 아웃사이더맘 서진하, 아이와 정서적인 교감을 중요시하는 스칸디만 김영미(장혜진), 아이의 교육을 위하여 열정을 불태우는 알파맘 박윤주(주민경)까지 다섯명의 다양한 유형의 엄마들이 벌이는 살벌한 심리전을 볼 수 있는 드라마 입니다. 

 

 그린마더스클럽 등장인물

그린마더스클럽-등장인물
그린마더스클럽-등장인물

이요원이 제일 위에 있고 초등학생 엄마들이라서 초등학생들인 아역도 많이 나옵니다. 남편도 나오고 프랑스 국적의 남편이 있는 김규리....추자현은 실제 중국인 남편이 있는데 추자현이 프랑스인 남편이 있다면 중국인 실제 남편이 싫어하겠죠. ㅋ

그린마더스클럽-이요원
그린마더스클럽-이요원

이은표(이요원) - 자녀 사교육 커뮤니티에 막 입문한 엄마 입니다. 고등교육을 받아서 스마트합니다. 가방끈이 길기만한 자존심으로 똘똘 뭉친 엄마로 나옵니다. 폐쇄적인 성격으로 남에게 쉽게 곁을 주지 않습니다. 직선형의 사람들을 부담스러워 합니다. 그러다 상위동에서 진하를 만나서 점점 변화해 갑니다. 

 

그린마더스클럽-추자현
그린마더스클럽-추자현

변춘희(추자현) - 은표의 옆집 여자로 상위동 핵인싸 엄마입니다. 빈틈이 없고 걸크러쉬 합니다. 화려하게 옷을 입은 모습이 고지식해 보이기도 합니다. 미모가 출중하고 정보량도 학부모 사이에서 서열 일등 입니다.

그린마더스클럽-김규리
그린마더스클럽-김규리

서진하(김규리) - 은표의 라이벌이자 옛 친구로 나옵니다. 동에서 딱 한층인 특별 분양된 펜트하우스에서 살고 사생활이 베일에 쌓인 엄마로 나옵니다. 

 

그린마더스클럽-장혜진
그린마더스클럽-장혜진

김영미(장혜진) - 한 때 시민운동에 몸담기도 하였던 인물로 정치현안에 대해서 논쟁하는 것이 주특기인 엄마로 나옵니다.

그리고 박윤주(주민경)은 은표의 육촌 동생으로 한때는 잘나가기도 하였지만 지금은 짠내가 폭발하는 알뜰족으로 나옵니다. 

그린마더스클럽-5엄마
그린마더스클럽-5엄마

여기까지 JTBC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드라마 정보와 등장인물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아이들만의 교육문제로만 끝날 작품은 아닐 것 같습니다. 학부모 엄마들의 관계에서의 우정이 어떻게 지속될지 궁금해지는 드라마 입니다. 

 

 그린마더스클럽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JTBC 방송으로 통해 본방송으로 보거나 주말에 재방송을 보시면 됩니다. 다시보기는 티빙과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는데 티빙과 넷플릭스를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아래 일반 사이트에서 찾아보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그린마더스클럽-포스터
그린마더스클럽-포스터

 

 추천글

군검사 도베르만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웹툰원작 넷플릭스)

넷플릭스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결말 후기 아역배우들 촬영지)

드라마 서른 아홉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무료다시보기

2022년 넷플릭스 상영예정작 무료다시보기

SBS드라마 사내맞선 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 결말 정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 (한국드라마 2022년 1월달)

SBS 드라마 추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프로파일링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