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면접 정장 무료 대여 방법(+취업날개 서비스)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2. 17. 00:01
반응형

면접 정장 무료 대여 방법(+취업날개 서비스)

서울시에서는 취업날개 서비스로 면접 정장 무료 대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가 회사에 취업하고자 할때에는 이러한 서비스 조차 없었는데 잘 찾아보면 좋은 제도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취준생에게는 면접 정장을 준비하는 것도 비용이 많이 들어갑니다. 면접을 수십 군데 보지 않는 다면 이렇게 면접 정장 무료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청년들에게 서울시에서 취업날개 서비스 면접 정장 무료 대여를 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면접 정장 무료 대여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면접-정장-무료-대여-방법
면접-정장-무료-대여-방법

 면접 정장 무료 대여 서비스 이용 가능한 대상

고교 졸업 예정자부터 만 39세까지 입니다. 주소지가 서울인 청년은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1만 여벌의 정장, 넥타이, 벨트, 구두까지 한곳에서 대여가 가능합니다. 1회 대여기간은 3박 4일이고 연간 1인당 최대 10회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면접 정장 무료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면 취업 준비를 하는 취준생에게 부담을 많이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인의 체형에 맞게 꼼꼼하게 측정하고 나서 맞춤 수선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면접 정장 무료 대여 방법

서울 일자리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하고 정장 대여업체를 예약하고 방문하여 정장을 수령하고 대여 기간 이내에 반납하면 되겠습니다. 면접 정장 무료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서울에서 산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주민등록지가 서울인 청년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주민등록 등본이 필요합니다. 주민등록지는 서울이 아니지만 서울에 거소를 둔 청년이라면 실거주지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하면 됩니다. 

 

여기서 실거주지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에는 부동산계약서, 공공요금 납부고지서, 고시원 또는 기숙사 입주확인서가 실거주지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입니다. 이때 본인의 이름으로 된 서류만 가능하므로 이점 확인하고 준비하면 되겠습니다. 

 

면접 정장 무료 대여시에는 면접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합니다.

실제로 면접을 보는 회사의 면접 확인 서류를 첨부해야 하니 이점도 잘 참고하여 면접 준비 잘하시면 되겠습니다. 

면접정장-무료대여-1.jpg
면접정장-무료대여-1.jpg
면접정장-무료대여-2.jpg
면접정장-무료대여-2.jpg

여기까지 면접 정장 무료 대여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서울시 입학준비금 신청방법(+제로페이 사용처)

2022 청년저축계좌 신청방법과 조건

2022 청년희망적금 자격조건 신청방법

경력단절 여성 지원금 신청방법(+신청대상, 자격조건)

2022년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자격

 

2022년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자격

2022년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자격 올해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한 사업내용이 고용노동부 보도자료에 잘 나왔습니다. 올해는 7만명의 중소기업 취업 청년을 지원합니다. 1월 3일부터 올해

karkass.tistory.com

드라마 옷소매 붉은끝동 다시보기(+인물관계도, 출연배우, 줄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