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75회 다시보기 재방송 220425 은퇴한 야구인들 야구인의 섬 야도의 청년회장은?

야도라는 섬이 있네요. 야도에서 야구인들이 모여 촬영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75회 야도섬 위치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야도섬 촬영지는 여수 화정면 개도리 라고 합니다. 두산베어스의 외국인 투수 니퍼트도 볼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야도 1대 청년회장 결과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지난회에서 갯벌을 뛰어다니고 냉장고 문을 뜯어서 바람막이로 만드는 등 니퍼트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야도에서 정말 니퍼트가 만능해결사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MC인 안정환은 이 모습을 지켜보다가 모셔오고 싶다고 감탄하기 까지 하고 이찬원 역시 니퍼트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됩니다. 홍성흔은 니퍼트의 큰 활약을 막기위해서 견제를 하기도 합니다. 

 

홍성흔은 화려한 입담으로 이장 김병현에 쉴 틈 없는 아부를 떱니다. 또한 자신만의 비법이 담긴 양념장으로 경쟁에 더욱 불을 지폈습니다.

 

새얼굴 이대형과 이대은까지 합세하여 더욱 치열한 야도 청년회장 쟁탈전이 펼쳐집니다. 

안싸우면-다행이야-75화-재방송-다시보기
안싸우면-다행이야-75화-재방송-다시보기

 

 야구인의 섬 '야도'의 청년회장는 누가?

 

야도 이장 김병헌과 공석 청년회장 자리를 노리는 홍성흔, 니퍼트, 이대형, 이대은의 네버엔딩 경쟁이 재미있습니다.

그.런.데 "니퍼는 못하게는 뭐야?" 자연 능력치가 만렙인 만능 니퍼트를 향한 김이장의 무한 신뢰에 분주해진 견제 세력들...

“소고기 보다 부드러워”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장어구이😆, MBC 220425 방송

 

 

이/어/서 다가온 결전의 시간. 예상치 못한 야도 1대 청년회장 임명에 결국 파국으로 치닫는 야도에서의 야생 생활 입니다. 4월 25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되었습니다. 

노를 저을 멤버를 정하기 위해 물수제비 대결도 펼치고, 통발에서 우럭과 장어를 잡아온 이들은 아침 식사 준비도 합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안싸우면 다행이야 75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20425

 

 추천게시물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지금부터 쇼타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무료다시보기(+인물관계도 시청률 회차정보)

반응형